여론조사 조작과 부정선거는 무기징역과 사형으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론조사 조작과 부정선거는 무기징역과 사형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국가경영포럼 회장 황영석
신개념 국가경영포럼 회장 황영석

문재인은 윤석열로 정권교체가 되어도, 이재명으로 정권연장이 되어도 시대 흐름을 볼 때 안심할 수 없고, 이래저래 아무래도 구속될 판이고, 불과 50일 정도면 그도 철창행이 될 것 같다.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을 고의적으로 왜곡하는 여론조사업체들의 표본 조작 등으로 나타나는 여론조작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여론조사 조작범’에 대해서는 무기징역에, ‘부정선거 범죄자’에 대해서는 사형에 처해야 국민의 민심이 왜곡되지 않는다.

지난 16일 문재인 대통령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를 순방 중이나, 국내에서는 민노총 등 진보 단체로 구성된 ‘전국민중행동’이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또 대규모 불법 집회를 열었고, 이어 16일 오후 2시쯤에는 동일 장소에서 민노총 조합원 등 1만5000여 명 모여 사회주의로 전 국민 철밥통 시대를 열자고 해도 별다른 제지가 없었다고 한다.

임기 두 달도 안 남긴 대통령이 무슨 정상적인 국제적 외교를 할 것이라고 두바이를 갔겠나? 차라리 국비로 부부간 동반 외국 여행을 간 것으로 간주하는 것이 나을 뻔한 것으로 보인다.

지금보다 코로나가 심하지 않았던 2019년의 8.15 광복절 집회 참가자들은 범죄자 다루듯 했다.

이처럼 문재인 정부는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결과의 공정을 법과 원칙에 입각한 공정이 아닌 내 편이면 무죄, 네 편이면 유죄의 아전인수격, 내로남불형의 국정을 해왔으니, 정권이 교체되고 나면 마치 국고를 주머닛돈처럼 낭비한 정부 산하기관을 철저히 감사하여, 발본색원해야 한다.

그러나 지구상 어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는 문재인의 여적죄는 생각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

문재인은 대기업은 압박하고, 중소기업은 외국으로 도망가게 하고, 자영업자들을 도탄에 빠지게 하는 등으로 경제 파탄, 휴전선 DMZ GP군 철수, 동해안 휴전선 근방 철조망 철거, 한강하구 철책 철거, 탱크 방어벽 철거, 병력 12만 감축 발표, 기무사 해체, 국정원 국내 활동 해체, 김정은에게 건네준 국가기밀이 담긴 USB 전달 등으로 안보 파탄, 국제외교를 파탄 낸 자이다.

보도에 의하면 문재인이 공중분해 시킨 군사력만 해도 8기계화사단 해체, 11기계화사단 해체, 26기계화사단 해체, 28보병사단 해체, 73동원사단 해체, 6군단 해체, 8군단 해체, 제1야전군사령부 해체, 21보병사단 해체, 27보병사단 해체, 51향토보병사단 해체, 52향토보병사단 해체, 56향토보병사단 해체, 55향토보병사단 해체가 사실이라면 사형감이다.

그를 이어 더불어민주당의 대선후보로 나선 이재명은 국가지도자로서 가장 중요한 덕목인 신뢰와 정직성을 상실한 자로 오죽하면 이재명이 그의 형과 형수에게 한 쌍욕과 협박의 녹취가 공개되고, 특히 무고 및 공무원자격사칭, 특수공무집행방해 및 공용물건손상, 선거법 위반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았고, 대장동 사건에서 관련자들이 3명이나 불의한 죽임을 당한 것과 2018년 공직선거법 소송의 변호사비 관련 폭로한 자가 왜 사망을 당했는지 알 사람은 다 알 것이다.

마침 2020년부터 대장동의 화천대유에 부회장으로 일하면서 성남시 의회 의장 시절 대장동 개발의 시발점이 된 성남도시개발공사 성립 조례안 통과를 주도한 대가로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로부터 성과금 40억을 받고 있은 혐의로 구속된 최윤길을 조사하면 뭐가 나올 것도 같다.

이런 어마무시한 범죄 관련된 자의 대선 지지도가 30%대를 웃도는 여론조사 결과는 상식적이지 않기에 검찰은 여론조사기관의 조사상법과 표준선정방법 등에 대해서 검찰은 조사해야 하며, 정권교체 후 적어도 최근 1년 치 여론조사를 정밀분석하여 만약에 여론조작의 구체적인 증거가 확인된다면 여론조사업체의 대표와 실무자에 대해서도 무기징역으로 중죄로 처벌해야 한다.

물론 언론과 여론조사기관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이에 동참한 KBS, MBC, YTN, MBN 등의 방송이나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 등의 대표나 사주와 기자 등의 관계자들에 대해서도 단호한 처벌을 내리지 않고서, 관련 기자만의 책임으로 돌려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또한, 지난 2020년 4.15총선에서처럼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에 비해 대부분의 당일선거에서는 승리했으나 서울, 인천, 경기도의 122개 지역구 사전투표에서 더민주당과 국민의 힘이 거의 동일한 수치인 63% : 36%라는 기막힌 부정선거 등에 대해서는 5.16 군사정부가 1960년 3.15부정선거에 앞장서 처형시킨 최인규 내무장관 등과 같이 처형한 것처럼 정권이 교체되면 윤석열 정부도 단호하게 중앙선거관리위원장 등 부정선거에 관련된 자들을 처형해야만 한다.

이제까지 간보기 정치를 해온 안철수도 정권교체가 안 되면 야권분열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2중대라는 정치적인 책임을 져야 하기에 자신의 정치생명을 위해서도 정권교체에 동참해야 한다.

전 국민들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가짜 탄핵을 제대로 이해하기까지 약 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지만, 당시의 방송과 여론조작과 마녀사냥을 경험한 것처럼 전 국민의 학습도 대단했다.

마침 문재인 정부의 완벽한 실정과 하자가 너무 많은 이재명 후보에 대해 전 국민의 정권교체 열망이 60% 이상인 지금 새롭게 탄생할 박정희식 윤석열 정부의 공정과 정의에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