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코로나백신 성분 명확히 밝혀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 정부, 코로나백신 성분 명확히 밝혀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생명과 자유를 존중하지 않는 문재인 정부는 코로나19의 백신대응에서도 잘 나타나고 있다.

질병청은 불과 4개월 전인 지난 8월 11일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는 2,044명인데, 이들 중 수수 코로나19 사망자는 0.0008%에 불과하며 20대 이하는 0%”라고 했는데, 정부는 내년 2월부터 12~18세 청소년들에게도 방역패스를 적용할 방침을 발표한 가운데, “백신 배양액에 괴생명체가 우굴거리는 괴현상”이 ‘진실규명 의사회’의 기자회견과 백신접종을 반대하는 62개 단체에 의해 문제가 제기되었기에 이에 대해 정부도 백신의성분에 대해 명확히 밝혀야 한다.

지난 13일 기자회견에서 '진실규명 의사회'의 대표로 발표한 31년 경력의 이영미 산부인과 의사는 백신에 관한 의학계의 경우를 설명하면서 “정상적인 백신이라면 사망자가 50명 정도 발생하면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백신접종을 중단하도록 되어 있다. 그런데 정부는 백신 접종으로 인한 사망자의 수가 약 1,400명에 이르는데도 계속해서 잡종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백신성분이 정확히 규명되기 전에는 소아·청소년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에 대한 접종을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왜냐하면 코로나19 백신을 맞고도 계속적으로 사망자가 늘어나며, 국내 백신의 부작용은 인과성 미비로 수만 명의 부작용 환자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이날 ‘진실규명 의사회’ 소속의 이영미 의사는 발표내용은 무슨 백신이든 백신에는 생명체가 없어야 하는데, “이들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6개의 앰플 시료 모두에 존재했다”며 “한 종류는 디스크(원형)같이 생긴 표면에 섬모가 아주 빠르게 움직이고 있었고, 또 다른 한 종류는 딱정벌레같은데 발이 아주 많았고 살아 움직였으며, 셋째 종류는 머리와 꼬리 쪽에 털이 난 이상한 모양을 하고 끝에 튜브같이 긴 촉수가 달려있어서 흡사 갈고리 촌충처럼 보였다”고 했다.

이날 자신이 특수입체현미경으로 관찰한 백신 배양액 속의 '미확인 생명체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 전문의는 “이들 미확인 생명체들은 1cc당 300~400만 마리 정도로 존재했다”며 “제가 검증한 시료에 모두 들어있었고 농도는 조금 차이가 났다”는 결과를 발표했다.

이외에도 ‘진실규명 의사회’의 내과 전기엽, 가정의학과 오순영(대표), 소아청소년과 박선영, 응급의학과 전태진, 진단검사의학과 주신형, 이비인후과 문성중, 응급의학과 이건우 등의 순서로 주제발표를 이었고, 현직 의사인 이들의 한결같은 주장은 백신접종 및 백신패스의 부당함을 통계와 이론적인 증거를 갖고 설명했다는 점에서 질병청이 이들의 주장을 검증해야 한다.

한편 미국 PHMPT(투명성 문제를 위한 공중 보건 및 의료전문가들의 모임에서 이들은 공증 보건 전문가, 의료인 과학자, 언론인으로 구성된 비영리단체)는 FDA를 고소해 판사의 화이자 측에 문서 공개를 공개하라는 명령에 의해 지난 12일 CDC 백신 부작용 사례를 PHMT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것은 질병을 예방하는 백신에서 오히려 부작용과 치명적 재앙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였고, 미국에서도 백신이 출시된 이후부터  3개월간의 데이터는 1,223명의 사망자와 42,086건의 부작용 사례들과 의학적 부작용 증상들을 열거하여 부작용의 최소화에 기여했다.

코로나19에 대한 질병청의 문제점을 지적해온 이동욱 전 경기도 의협회장은 정부가 집단면역에 대해 “정부는 백신 접종을 시작하면서 전 국민의 70%가 백신을 접종하면 집단면역이 달성돼 코로나가 종식되고 마스크를 벗고 일상으로 돌아간다고 한 사실이 없는가”라며 “그런데 성인 92%가 백신접종을 완료한 지금 왜 백신 접종 시작 전 100~200명 수준이던 일일 확진자가 7000명대로 거의 70배 폭증했는가?”라는 문제를 제기했다.

이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징인 변이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집단면역이 불가능한 것이 확인됐다면 국민들에게 ‘집단면역’이라는 허울 좋은 말을 내세워 접종을 강제하는 ‘백신 파시즘’은 당장 중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은희 전국학부모연합단체 공동대표는 “코로나 19 백신 접종 후 사망자가 1340명을 넘어 계속 증가하고 각종 백혈병과 심근염, 중증장애, 영구장애, 20대 청년 사지마비 등 부작용이 심각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약속대로 보상을 받은 국민은 극히 소수”라며 정부는 치사율 1%로 안 되는 코로나19로 국민을 겁박하며 백신패스를 강행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또한 “소아·청소년에게 코로나19는 감기와 같이 모두 자연면역 및 자연치유가 되는데도 mRNA 코로나19 백신의 부작용과 임상 실험 등이 검증되지 않은 상황에서 어린학생들에게 백신 접종을 강요하는 것은 우리 자녀들의 생명권을 침해하는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정부의 질병정책의 전환을 요구했다.

코로나19로 가족을 잃은 슬픔으로 발언에 나선 코로나19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 김두겸 회장은 “백신 부작용 피해자와 그 가족들은 울분을 참지 못해 이 자리에 나오게 됐다”며 “백신 안전성을 정부가 책임지겠다고 수없이 말한 결과가 국민을 길거리로 내몰게 된 것”이라고 했다.

문재인 정부의 김부겸 총리와 정은경 질병청장은 사람의 고귀한 생명에 관한 일인 만큼 이들의 저장을 반정부 활동으로 치부하지 말고, 의사협회와 의학교수와 식약청 등의 각종 전문가 그룹의 조언을 받아 진정성 있게 검토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역사의 교훈에서 분 것처럼 벼슬에 있는 것이 사막의 신기루처럼 빠지지 말고 국민들의 생명과 인권을 존중해야 한다.

대한민국은 '진실규명 의사회'가 있기에 세계 속에 빛날 것이며, 코로나19 백신 내의 괴 생명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코로나 진실 규명 의사회’ 기자회견은 시시비비의 대상이 아니다.

코로나19의 백신에 대한 대처가 국민의 생명과 인권을 지키는 일에도 중요하지만 문 정권이 끝나고 나면 문재인, 김부겸, 정은경의 미래가 무난할 것인가 참혹할 것인가도 이에 달려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