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폐쇄를 환영하며, 더불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개성공단 폐쇄를 환영하며, 더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치를 망치고 있는 ‘국회선진화법’ 폐기해야 한다

▲ ⓒ뉴스타운

만시지탄(晩時之歎)이지만 박근혜 정부의 개성공단 폐쇄를 쌍수를 들어 환영한다. 국민의 생명을 북핵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정부라면 임기초에 우선적으로 개성공단을 폐쇄했어야 마땅했다. 북핵을 돕는 국민혈세를 대북 퍼주기를 하려면, 차라리 엄동설한에 생활고에 신음하는 서민들을 지원하는 것이 백번 나은 정치라고 나는 주장한다.

그동안 한국 정부는 국제사회를 향해서 원폭과 수폭까지 실험하고 장거리 로켓 발사까지 사거리 측정하듯 부단히 해오는 북을 제재하자고 제안해 오면서도 북에 매년 개성공단을 통해 전기, 수도, 기름, 등과 1억달러가 넘는 돈을 지원해왔다는 것은 대다수 국민으로부터 지탄을 면할 수가 없지만 이제라도 대오각성 하듯 개성공단을 폐쇄를 단행한 것은 아주 잘한 정치라고 논평할 수 있다.

북의 김씨 왕조의 개가 웃을 황당한 주장은 김씨 왕조의 태조격인 김일성이 “한반도는 비핵화 해야 한다.”는 유훈이 있었다는 주장을 해대는 것이다.

하지만 정작 김씨 왕조 3대 세습독재자들은 하나 같이 국제사회를 향해 북핵을 해체할 것처럼 냉각탑까지 폭파하는 장면을 TV 영상으로 국제사회에 방영하면서도 음흉한 속내의 전략은 원폭, 수폭을 실험해 마치고, 장거리 미사일에 핵탄두를 탑재하여 발사할 것처럼 공갈 협박속에 미국 등 선진국에 핵보유국으로 인정해줄 것을 바라는 사기적 정치 술수를 계속할 뿐이다.

그동안 문민정부라고 자화자찬(自畵自讚)하던 소위 문민 대통령들, YS(김영삼), DJ(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등은 국민을 향해 대북퍼주기를 하면, 평화통일이 눈앞에 닥치는 것처럼 환상을 심는 정치 술수를 부렸다.

첫째, 자신들을 대통령으로 만들어준 지지국민의 복지는 “그리스가 복지로 망했다.”고 전제하면서 오직 대북 퍼주기만은 쉬지 않았다.

둘째, 대통령 본인과 가족, 친인척 졸개들까지 부정부패의 천문학적 돈을 처먹는 짓을 쉬지 않았다. 입으로는 민주화를 외치면서 말이다. 발각되어 감옥에 가도 좋으니 “먹고 보자”는 정치를 해왔다. 또 좌우포용이라는 미명으로 반공을 국시로 하는 한국 사회에 좌파 전성기를 만들어 버렸다. 저승사자가 손빠르게 YS, DJ, 노무현을 압송하지 않고 백세 장수하게 방치 했다면,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군경 등 애국영령은 헛된 죽음을 했을 뻔 했다.

북핵은 이제 장거리 미사일에 탑재하여 미국, 한국, 일본에 까지 발사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렀다.

분석하면 나날히 증강되는 북핵에 누구보다 민감하게 적신호(赤信號)와 경보를 울리고 정신 차려야 할 나라는 일본국이라 분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북핵을 옹호해주는 북의 상전국인 중공과 러시아는 일본국에 악감정이 많은 나라이기 때문이다. 러시아는 러일전쟁 등에 참패의 원한이 있고, 중국은 청일전쟁, 중일전쟁 등에 원한이 많은 나라이다. 특히 일본군의 남경학살(南京虐殺) 사건은 중국에 결코 잊을 수 없는 통한이었다. 따라서 마치 두목격인 중공과 러시아는 졸개 같은 북을 선동하여 일본 비난에 나서게 하고, 일본국에 북핵 맛을 보게 하고, 미국까지 동아시아에서 내쫓으려는 전략의 술수가 있다고 분석하고 주장하는 전문가들은 부지기수(不知其數)이다.

일본국은 북핵의 타깃이 우선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저 이스라엘군이 시리아 원자로 시설을 흔적도 없이 사리지게 하는 무위(武威)를 시급히 보여야 북핵에 일본국이 생존할 수 있다는 한국 항간(巷間)의 지배적인 여론이다.

이번 개성공단 폐쇄에 한국의 일부 언론은 절대 부당하다는 듯이, 정부를 맹비난하는 모습이 보인다.

특히 DJ와 노무현의 정치사상을 계승한다는 일부 야당은 결사적이듯 개성공단 폐쇄를 반대하고 나섰다. 이번 개성공단 폐쇄에 친북이 종북이들의 정체가 약여하게 드러나고 있다. 오는 총선에 오직 대북퍼주기를 주장하는 자들은 한국 정치판에서 청소의 타깃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제1차 한국전은 북의 김일성과 중국의 마오쩌둥, 소련의 스탈린이 동패로서 일으킨 전쟁이다. 한반도에 제2 한국전이 다시 일어난다면, 또다시 북과 중공과 러시아가 동패가 되어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전문가의 분석이 있다. 특히 중공은 중국 번영으로 일로매진(一路邁進)하지 않고, 북의 김정은을 앞세워 북핵으로 주한미군과 일본국, 한국을 향해 장난질을 하도록 배후조종을 한다면, 여파는 전화(戰禍)로 돌변할 수 있고, 그 불똥은 종국으로 비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중국에 우정의 충고를 한다. 중공이 계속하여 북핵을 옹호만 한다면, 과거 청말(淸末) 서태후 시대의 북경의 55일 때처럼, 중국은 미국이 주도하는 다국적군의 공격대상이요, 국토가 분할되는 참극에 봉착할 수 있다. 3차 대전의 발화점(發火點)이 북핵이 된다면 국제사회의 타도의 대상은 북을 옹호하는 중공일 수 있다. 중국의 깨어 있는 현자들은 중공의 수뇌부가 번영하는 중국에 대재앙을 초래하는 -북핵 옹호- 정치 술수를 부리는 것에 대오각성의 경책(警策)을 주는 데 주저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중국 번영에 전화(戰禍)를 초래하는 북을 옹호하는 종공 수뇌부에 중국 현자들은 전국적으로 일어나 경책에 나서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끝으로, 나는 거듭 개성공단 폐쇄에 대하여 쌍수를 들어 환영을 표하며, 더불어 차제에 박근혜정부에 또하나 충언을 한다면, 정부와 여당은 총선에 앞서 작금에 한국 정치를 망치고 있는 ‘국회선진화 법’에 대해 진솔히 지지국민에 사과하고, 국회선진화 법 폐기를 위해 진력하겠다는 공약을 한다면 지지국민은 또다시 신뢰 표명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이에 정부와 여당은 시급히 지지국민에 진솔히 머리숙여 사과할 것을 거듭 촉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tranger 2016-02-16 11:43:23
무능을 언론플레이로 덮으려는시도는 중단해야한다. 개성공단 임금상납을 받아쓰기처럼 반복보도하는 쓰레기 앵무새언론은 없어져야마땅하다. 마지막남은 완충지대가 사라지고 사드조공으로 올인한다면 결국 스스로 새대가리라고 인정하는꼴이다. 대내외적으로 완벽하게 실패한 역사적으로 서태후와견줄만..ㅉ 전작권볼모로 사드조공은 자주국방을포기한 사대식민주의를 자인하는꼴~ 전승절행사까지가서 온갖아양떨더니 결국 ..

kitty 2016-02-13 22:11:30
누구 탓을 하기전에 진솔하게 국민과 나라 위한 정치를 해야 하는데 잘못된것은 다 남탓하고 제발 겸혀 하게
자신을 먼저 탓하라 지금 우리는 경제도 외교도 안보도 이모든 것이 하나도 잘된게 없는거 갓다 근데도
이정부 3년차 무엇 하나 한거 없이 남탓하다 임기 끗날거 갓다 제발 자중하고 이 시점에 무엇이 잘못 됫었는지 한번이라도 뒤돌아 보았으면 한다 정말 국민을 위해 국가를 위해 먼훗날 역사와 사람들은 말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