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는 평화시위가 아니라 폭동소요가 될 것
스크롤 이동 상태바
12.05는 평화시위가 아니라 폭동소요가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를 표방한 군중집회 꼼수, 폭력사태 변질 폭동소요 판 갈이투쟁을 노려

▲ ⓒ뉴스타운

공안당국은 지난 11.14 폭동이 종북(진보)연대, 민권연대, 민노총 등을 중심으로 작년 11월부터 기획(企劃) 된 사건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 말은 (지하)지도부구성, 구호와 슬로건(투쟁방향과 지침)제정, 동원역량편성, 조직단체별 역할 배분, (거사)시기선택, 명분축적 및 여건조성과 분위기성숙, 주.조공(主.助攻)과 예비대(豫備隊)편성, 장단기 구분 단계화 된 주계획(主計劃)과 예비 및 후보계획(豫備/候補計劃), 비상대책(非常對策), 자금 및 물자조달, 국내외선전선동 등 광범하고도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됐다는 뜻이다.

먼저 이들의 당면 목표는 11.14 소요에서 드러난 바와 같이 △퇴진 박근혜 정권=반정부, △저지 노동개혁악법=계급투쟁, △ 뒤집자 재벌세상= 반체제, △가자 총파업 총궐기=민중봉기를 지향하는 것으로 이는 국사교과서국정화반대를 군중선동과 폭력투쟁의 중심 고리로 삼아 처음부터 폭동소요를 통한 총선 대선에서 고지 확보에 두고 최종목표는 정권타도 체제전복에 두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시기 면에서 2015년 연말을 택했다는 것은 총선을 불과 4~5개월 남겨 둔 시점에 정부당국의 강력대응과 실책을 유도, 이를 빌미로 ‘대형사고’를 유발, 이를 역용하여 국민의 분노를 촉발하는 수법으로 여론을 악화시켜 2016년 4월 20대 총선분위기를 흐려서 새민련 등 종북 진영을 이롭게 하는 한편, 반정부투쟁을 해외로까지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국제적위상과 신망을 저해하겠다는 것이다.

역량 면에서는 엄격하게 비밀을 유지하며 지하에서 암약하는 지도부의 지시에 따라 주도면밀한 기획력을 가진 진보연대와 민권연대가 광범한 동원력과 투쟁력을 갖춘 민노총, 전농, 전교조, 진보연대, 한대련 (구 통진당)학생위원과 같은 청소년학생, 광우병, FTA, 세월호, 범대위 멤버를 재 결집 동원하고 여기에 종교계의 지원과 새민련 친노 문재인 등 정치권의 동참.엄호로 세를 과시하고 있다.

투쟁양상도 고전적이고 상투적인 공산당 식 배합투쟁수법을 동원하는 게 통례이다. 초기단계에서는 착한명분과 그럴듯한 구호로 민심을 호도하고 군중을 동원하여 1단계 의식주 민생문제, 공감대가 형성 된 사회적 요구를 내세워 합법적인 집회와 평화적인 시위를 표방했다가 2단계 사전 기획된 프로그램에 의해 분위기가 고조되면 경제적 구호를 정치적구호로 대체, 군중의 세와 분위기로 공권력을 압박, 금지와 규제를 무너트리는 반 합법(半合法) 투쟁으로 전환, 3단계 공권력과 대치과정에서 의도된 폭력과 불법을 자행, 유언비어 유포 등 민심교란과 과격한 반정부반체제 불법(不法)폭력투쟁을 통해서 궁극적 승리로 판 갈이를 노리는 것이다.

연말투쟁을 기획한 종 북 반역세력이 11.14 ‘민중궐기’가 성급한 폭력투쟁으로 역풍을 맞게 되자 1205 후속투쟁으로 1차 투쟁의 전략적 실패와 전술적 실수를 만회, 당초 의도했던 것 이상의 성과를 거두어 1차적으로 총선에서 승리를 거두고 이를 바탕으로 2017년 대선투쟁으로 자연스럽게 연결, 애국 우파정권을 쓰러트리고 종 북 좌파정권을 수립하자는 데 2차 목표를 두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그런데 여기에서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네 가지가 있다. 첫째는 11.14 폭동에서 “이석기 석방, 통진당 해산반대” 등의 구호가 터져 나왔다는 사실과 둘째로는 북괴가 대남모략선전선동기구와 매체를 총동원하여 극렬투쟁을 부추기고 있다는 점이며, 셋째로 야당지도부가 가세 정치권과 조계사 등 외부세력이 적극개입 11.14폭동 주범을 비호두둔하면서 12.05투쟁에 동조하고 있다는 점과 넷째로 행정부와 입법부 사법부내에 폭도와 동조 내통하는 불순세력이 존재한다는 사실 이다.

문재인 심상정 등 야당 지도부는 아니라고 부정하겠지만, 북괴는 2006년 이후 매 선거 때마다 “사회의 자주화와 민주화, 조국통일을 바라는 남조선의 각계각층 인민들은 <반보수진보대연합>을 실현하여 올해의 대통령선거를 계기로 <매국적 친미 반동 보수 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버리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 있게 벌려나가야 한다.” 고 김정일 신년사(2007)와 김정은 대남명령 1호(2012)를 통해서 선동 지령한 사실과 무관치 않다고 보아야 한다.

또 한 가지 꺼림칙한 점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 이석기 내란음모사건에서 일부 드러난 바와 같이 “대규모 민중봉기와 무장폭동으로 무정부상태로 몰아가 결정적 시기를 조성, 남한 내 주요시설과 전략목표를 사전에 파괴, 북괴군의 남침을 영접”하겠다는 투쟁노선에 매우 유사하게 전개되고 있다는 사실이며, 북괴 전시사업세칙(2012.9)에 “남한 내 종북 세력의 요청이 있을 때 전시를 선포”하고 이를 빌미로 종북 반역세력의 폭동반란소요에 개입할 방도가 마련 돼 있다는 사실이다.

따라서 12.05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철저히 대비치 않는다면, 2016년 4월 총선이나 2017년 대선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우려 이상으로 대한민국 정국불안과 사회동요가 지속되면서 ‘국제형사재판정(ICC)’에 서게 될 처지에 몰린 김정은에게 도발욕구를 자극하는 오판의 계기와 2016년 5월 개최키로 예정한 노동당대회에 축하선물을 주는 이적행위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거나 경시해선 안 된다.

여기에서 절대로 도외시하거나 묵살해선 안 될 것은 광우병 촛불폭동, 세월호 교통사고폭란 등에서 보듯이 한국사회에서 사건이 발생하거나 문제만 있으면 예외 없이 국내외 종북 반역세력과 야권이 결탁하고 북괴 대남모략선전선동기구의 폭력투쟁지령과 선동이 긴밀히 연계, 상호작용을 일으켜 사태를 걷잡을 수 없도록 악화시켜 왔다는 사실이다.

복면한 폭도 몇 명을 현장에서 체포 구금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방해하거나 저지하려는 새민련 국회의원 등도 예외 없이 체포 구속해야함은 물론, 민노총 등 폭동소요지도부 와해와 종교계 등 불순 지원세력 차단, 지하 배후조종세력을 색출 처단하는 데 역점을 두어야 할 것이다.

12.05 시위는 새민련 친노 문재인이니 조계종 도법 따위가 공언(?)한대로 결코 평화적으로 진행 되지 않을 것이다. 경찰은 초동단계에서부터 사소한 위법행위라도 발생하는 즉시 신분이나 지위와 상관없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이를 제압하고 불법 폭력은 엄정하게 대처, 현장에서 체포 구금해야 할 것이다. 법률위반이나 질서 파괴 행위는 문재인이나 도법이라고 해서 예외가 될 수 없는 것이다.

공안당국이 문재인이나 도법 따위의 ‘평화시위’ 속임수나 연막작전에 놀아나서는 안 됨은 물론이며 진압경찰이 치안유지와 질서회복을 위한 법집행은 타협이나 거래, 양보나 흥정의 대상이 아니란 점을 확실해 해야 한다. 설령 과잉집안이라는 비난이 있어서도 치안유지와 질서회복이라는 경찰 본연의 임무는 포기해서는 안 된다. 이런 면에서 미온적 대처나 법집행에 예외가 있어서도 안 됨은 물론이다.

[참고] 평양발 ‘조선중앙통신’의 2일자 보도내용

제목 : 서울에서 반정부투쟁 전개

내용 : 남조선 《련합(연합)뉴스》에 의하면 11월 28일 서울에서 반《정부》투쟁이 전개 되었다. 11.14민중총궐기투쟁을 야수적으로 진압한 파쑈경찰의 폭압만행을 단죄하여 범국민대책위원회소속 성원들이 서울대학교 병원 앞에서 집회를 가지였다. 그들은 민중총궐기투쟁현장에서 경찰의 물대포에 맞아 중태에 빠진 백남기 농민이 아직도 사경에서 헤매고 있다고 하면서 폭압사태의 장본인인 경찰청장의 사퇴를 요구하였다. 한편 경찰당국이 12월 5일로 예정된 2차 민중총궐기투쟁을 불허하였다고 하면서 이것은 집회와 표현의 자유를 짓밟는 행위라고 그들은 단죄하였다. 집회가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서울일대에서 시위행진을 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 2015-12-04 13:27:16
평화시위? 글쎄 될수 있을라나 모르겄네. 워낙 프락치들이 많아서...........
진정한 사람들만 시위하면 얼마던지 평화시위 할 수 있을텐데......
워낙에 험난한 세력들이 있어서 과연 평화 시위 할 수 있으려나...........

두고 볼 일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