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용유지 위한 인천여성고용협의회 개최
여성고용유지 위한 인천여성고용협의회 개최
  • 이종민 기자
  • 승인 2021.06.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원미정 센터장, 이하 광역새일센터)에서는 인천여성의 고용유지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23일 인천여성고용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천시 여성정책과, 인천북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여성노동자회, 인천광역자활센터, 인천경영자총협회, 소상공인진흥공단,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인천시마을기업지원센터, 인천대, 경인여대, 청운대, 중부대 외 기업체 인사담당자 등 민⦁관⦁산⦁학 대표 총18명이 참석하였다.

포스트코로나시대 여성취업지원기관의 대응방안 연구과제 보고회와 여성의 고용유지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 청취로 열띤 논의의 장이 되었다.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여성가족부 및 인천시 지원 사업으로 여성고용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 수행, 일자리관련기관 협력 네트워크구축, 예비창업자 발굴 및 지원, 관내 새일센터 역량제고, 경력단절예방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원미정 센터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여성고용현황이 특히 더 불안하고 힘들지만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여성의 고용안정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천여성가족재단(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032-517-9833 또는 홈페이지( www.ifwf.or.kr)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