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하반기 공채 줄이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업계, 하반기 공채 줄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등 주요 건설사 채용문 '활짝'

건설업계의 하반기 공채가 줄을 잇고 있다. 2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대우건설, 현대산업개발, 포스코건설, 롯데건설, 금호건설, 한라건설 등이 하반기 채용을 진행 중이다.
 
◆ 대우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 기계시공/사업관리, 플랜트 전기시공/사업관리, 설비, 품질, 경영지원, 재무/회계, 법무, 안전 등이며 응시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이어야 한다.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제2외국어(프랑스, 스페인어, 아랍어 등) 가능자는 우대한다. 10월 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현대산업개발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리/영업, 건축, 조경, 토목, 플랜트, 기계, 전기, 안전 등이며 공통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각 분야 해외프로젝트 수행 및 외국어(영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10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포스코건설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 전기, 토목, 건축, 화공, 품질, 안전 등 기술직과 사무직인 경영지원이다. 응시자격은 기졸업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인 자로서 전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 토익스피킹레벨6급 또는 토익기준 사무계 800점, 기술계 730점 이상이어야 한다. 27일까지 포스코 패밀리 채용 홈페이지의 포스코건설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롯데건설
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건축공학, 건축학, 실내건축학, 안전공학, 기계공학, 전기공학, 토목공학, 기계공학, 전자공학, 화학공학, 기타 경영지원 등이며 응시자격은 고졸이상, 전문학사 이상의 경우 학위 기취득자 및 2012년 2월 취득 예정자이어야 한다. 29일(18시)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금호건설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시공, 안전, 환경, 연구 등이며 10월 6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이어야 한다.
 
◆ 한라건설이 대졸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전공은 토목, 건축, 전기, 설비(기계), 안전, 에너지자원, 환경(수처리), 상경, 법정, 어문, 인문, 사회과학 등이며 10월 11일(18:00)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교(원)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자 이어야 한다.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 대우조선해양
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계, 생산관리, 품질, 영업, 영업설계, 사업관리, 경영관리, 구매, R&D 등이며 10월 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이어야 하며 공인어학성적(토익스피킹 및 오픽) 성적 보유자이어야 한다.
 
◆ 대우엔지니어링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화공, 기계, 전기·전자·제어, 토목, 건축, 환경, 안전공학·금속(신소재), 전산·컴퓨터, 상경·인문·산업공학이며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관련학과 기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평점 평균 3.0 이상, 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공인어학성적이 회사가 요구하는 일정수준 이상인 자이어야 한다.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쌍용건설
이 하반기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건축구조, 전기설비, 기계설비, 안전관리, 중기관리 등이며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5년 이상 이어야 하며 해외공사 유경험자 및 영어회화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 두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토목견적, 해외기계견적, 플랜트설계, 품질관리, 안전관리, 경영관리, 메카텍BG 등이며 29일까지 커리어두산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각 분야별 전공 및 자격요건은 채용공고에 자세히 나온다. 영어가능자 우대.
 
◆ 파슨스브링커호프 코리아가 CM전문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설계(LEED), 기계(LEED), 공공CM, 초고층CM(건축, 토목, 기계, 전기, 통신), 병원CM 등이며 30일(18:00시)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모집부문별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 자세히 나온다.
 
◆ 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가 건축설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 이상 이어야 하며 턴키, BIM유경험자,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시아플랜건축사사무소
가 건축설계 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국내외 5년제 이상 건축학과 학위 취득(예정)자이며 외국어 회화능력 우수자, 국내외 석박사 취득(예정)자는 우대한다. 2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GS건설, 현대엠코, 한라건설, 동문건설, LIG건설, 비앤티스페이스, 성마기업, 한국종합기술, 종합전기 등은 수시 및 상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