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황장엽은 총을 든 5.18 광주 북한특수군이었다(제71광수 발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충격]황장엽은 총을 든 5.18 광주 북한특수군이었다(제71광수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8 광주 북한특수군 총을 든 황장엽(제71광수)비교 분석

▲ 황장엽은 총을 든 5.18 광주 북한특수군이었다(제71광수)비교 분석 ⓒ뉴스타운

황장엽과  M16 소총!

1980년 5월 광주에서의 황장엽의 임무는 아주 비열한 것이었습니다.

의심을 받지 않도록 나이든 자로서 군중 속에 잠복하고 있다가 머리카락이 짧고 군이나 경찰의 정보요원으로 보이는 사람을 발견하면 총으로 위협하고 무전기로 알리면서 체포 압송하는, 민간인 납치와 고문 살해 및 처형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5.18 광주 북한특수군 보위방첩소대 지휘군관이었습니다.

남한 사람들에게 학자로서 선비 처럼 보이는 것은 다 위장이었습니다.

광주 5.18 현장에서 유탄발사기가 장착된 M16 소총을 한손에 들고 다른 한손으로는 무전기를 들고 부하들을 지휘하는 야전 전투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황장엽은 전범입니다. M16 소총과 유탄발사기로 국군에게 총질하고 무고한 민간인을 잡아 총으로 위협하여 끌고오는 등 잠복체포조의 역할을 하였던 자입니다.

광주시민을 총으로 위협하여 납치한 후 고문을 가하고 이마에다 대고 소구경 권총을 발사하여 이마에 총알 구멍을 내고 또는 도끼로 머리를 가격하여 뇌사상태에 빠지게 하여 살해하는 등 무고한 양민들을 참혹하게 학살한 자입니다(아래의 사진에 납치되는 시민을 납치 직후 고문 후 잔인하게 살해한 만행의 입증증거 발표 예정. 황장엽의 최초포착 이후 분석발표 시점에 그 증거가 새로이 포착되어 금번 분석표에는 포함되지 않았음). 

국군에게 총질을하고 무고한 양민들을 납치 고문 살해한 이런 자는 아무리 고위급으로 망명하였다 해도 국립묘지에 안장해서는 결코 아니될 것입니다. 황장엽 같은 전범을 국립묘지에 애국용사들과 함께 존치시키는 것은 애국용사들을 욕되게 하는 것이며, 국가의 혼을 말살하는 최악의 국가정책적 대실수가 되는 것입니다.

황장엽은 그럴만한 자격이 전혀 없는 자입니다. 자신의 5.18 전범 사실을 감추고 일신의 안위를 위해 협박에 굴해 망명목적을 상실한 자입니다. 사후라 하더라도 국군에 총질을 하고 민간인을 학살한 그 전쟁범죄에 합당한 처벌을 반드시 받게해야 합니다.

1) 민간인을 납치 고문 및 머리에 총격 또는 도끼 가격을 가해 살해 하였다면 그는 전범입니다.

2) 5.18 참전 사실을 고백하지 않았다면 그의 귀순은 위장귀순이었습니다.

3) 국군에게 M16 소총과 유탄발사기로 총질한 자가 어떻게 그 국군들이 안장되어 있는 국립묘지에 함께 묻힐 수가 있는 것입니까? 당장 파내어야 합니다.

그는 망명후 남한에서 최상의 대우로 대접받으면서 살아 왔으나 죽을 때까지도 진실을 고백하지 아니하고 5천만 남한 국민 전체를 속여왔습니다. 압력에 의해서 였건 협박에 의해서 였건 자의든 타의든 5.18의 진실을 국민들한테 고백하지 않고 있었던 것은 여태까지 국민들을 속인 것입니다. 남한은 북한에 황장엽에 완전히 속았습니다. 지금도 정신지체 바보와 같이 통일대박으로 속고 있습니다.

전체 광주호남인들도 북한과 내통한 역적 김대중에게 철저하게 이용당하고 완전히 속았습니다. 황장엽 김덕홍까지도 5.18 광주 북한특수군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이상 5.18 세력은 더이상 물밑에서 대책을 강구하느라 묘안을 짜내느라 사형를 면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단한번이라도 국민과 역사 그리고 진실 앞에 솔직하게 잘못했음을 시인하고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해야만 합니다. 이제 더이상 국민들을 속이려 한다면 여적의 죄로 인한 사형 판결을 면하지 못하고 교수형 또는 총살형을 당해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 적기입니다. 때를 놓치면 법절차에 따른 재판 과정을 거치기도 전에 거짓에 속은 것에 크게 화가 난 광주호남인들로부터 가장 먼저 구둣발로 차이고 짓밟히게 될 것입니다. 

나아가서 그동안 속아 왔다는 사실에  분노가 극에 달한 전 국민들로부터 역적 김대중과 함께 잔인하게 짓밟혀 5.18 민주화 세력은 대한민국에서 완전히 소멸 멸절될 것입니다. 

자식들과 자손대대로 '매국노 역적'의 집안으로 멸시와 손가락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더 지체되기 전에 하루빨리 역적 김대중에게 속았음을 인정하고, 스스로 자백하여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사형을 면할 수가 있습니다.

대통령을 비롯한 각부장관 및 정권담당자들, 군지휘관들, 국회의원들, 법원 판사들, 경찰지휘관들, 검찰 검사들, 국정원, 경찰 대공부서, 군보안부대지휘관들, 행정각부 고위공직자들, 언론 방송인 등등 한국 사회를 이끌고 있는 지도층의 모든 사람들 역시 하루빨리 정신차리지 않으면 누구든지 역사에 씻지못할 매국과 망국의 원흉, 이적 반역 부역 역적이 됩니다.

언론 방송은 이 위급하고 심대한 국가적 위기의 상황에 대해 국민들의 눈과 귀를 막기 위해 일체의 보도를 통제하고 있고, 이 엄청나고 중차대한 국가 안보적 위난사태에 대해 대통령이하 관계부처의 모든 장관들이 일체 모른체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 역적 수괴의 처의 방북을 지원하기로 하는 등 적들을 격려 고무시켜 이적 반역 부역 역적행위에 적극 동참가담하고 있습니다. 때가 되면 그 지시자, 이행자들은 모두 여적가담죄로 처벌받게 될 것이며, 광수들에 대한 직무유기적 외면은 대통령 박근혜 본인과 정권에 협력한 모든 공직자들을 대한민국 역사에 오욕에 찬 이적 반역 부역행위자들로 기록되게 할 것입니다. 
 
대통령은 의미도 개념도 실행 방법도 모르면서 경제 경제 운운 아랫것들이 써준대로 읽으면서 립서비스로, 일하는 것처럼 국민들을 더 이상 속이려 하지 말고, 신속하게 계엄령을 선포하여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직무로서 수호해야하는 대통령으로서의 주어진  헌법적 책무를 다해야 합니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에서 오직 500만 야전군만이, 60만 대군의 국군과 10만 경찰의 경찰력을 대신하여 북한정권과 수백만의 북한 전군, 남한의 반역도당, 남한 정부의 북한과의 연방제 내통합작세력과 정권의 나태함과 무능, 용기 없음과 나약함 그리고 고집과 교만에 맞서 홀로 대적하여 죽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무너져가는 나라를 바로세우고 남북합작 적화통일의 음모로부터 풍전등화의 위기에 처한 국가를 지키고 수호하기 위해서 입니다.

하늘이 대한민국을 보우하사 남북합작내통 반역세력에 의한 연방제 적화통일을 완성시키기 직전에 대노한 하늘로부터 위임된 성전, 모든 국민들은 이 장엄하고 위대한 역사적인 대한민국 국가수호大전쟁에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애국 기업인들은 군자금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한 모든 애국적 행적과 업적은 반드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글 사진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xxx 2015-07-02 14:37:48
사진에 찍혀 있는 여러 인물들이 광주인이라면 정당하게 나와서 진실을 밝혀라. 그러 하지
못하다면, 저 인물들은 북한 특수부대원들이 틀림이 없다.

000 2015-07-02 02:02:54
조만간 또 유언비어로 체포될 일만 남았네
국정원이 아무리 댓정원으로 추락했다해도 이게 사실이라면
이런 호재를 가만놔 두겠냐 일베충들아
참 구제불능이다

분석가 2015-07-01 20:21:19
5.18 광주에 황장엽이 직접 올 수 밖에 없는 이유(路上)

1970 년대에 들어서면서 김일성의 권력구조가 서서히 노쇠해가고 1974 년 2 월 13 일 당중앙위원회에서 김정일이가 정치위원으로 선출됨과 동시에 김일성의 정식 후계자로 지명되어 1980 년 까지 김정일의 당내 권력구조가 전방위적으로 그 기반을 공고히 해 내갈때 곁에서 그런 추이를 지켜 보고있던 소위 김일성 권력구조의 초실세중의 한사람이었던 황장엽도 그의 추후거취가 무척 불안해 가고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세대가 바뀌면서 김정일과 더불어 김정일 측근들은 이러한 김일성 새대의 공신들이 부담이 되었을 것이고 걸림돌이 되었을 것이며 숙청대상이 될수 밖엔 없었을 것이다.

더군다나 황장엽은 백두혈통도 아니고 그렇다고 군부실세도 아니어서 아무리 김정일의 개인교수로서 주체사상의 창시자라 하더라도 그의 위상은 늘 풍전등화였음에 틀림이 없었을 것이며 이에 따라 군부실세에 버금가는 뭔가 구체적인 공적을 세울 필요가 있었을 것이다. 이에 김일성이 자기의 혁명동지인 황장엽에게 광주사태의 감독지휘조로 남파되어 김정일이 쉽게 무시 못 할 그런 공적을 세우기를 권유하였을 것이고 이를 황장엽은 흔쾌히 수락하였을 것으로 짐작이 된다. 또한 광주에는 600 여명의 특수 부대 뿐만 아니라 북한의 고위급 남녀 간부들이 대거 남파 됨에 남한의 자유분방함 속에서 혹시 있을 지 모르는 그들의 이탈을 늘 바로 곁에서 감시 감독 하며 필요에 따라 현장에서 사상재교육을 수시로 감행 할 필요도 있었을 것이며 수시로 그들의 지척에서 암묵적인 이탈방지의 냉엄한 감시의 눈초리를 보냄으로 인하여 그들을 효과적으로 조종하였을 것이다.

이러한 구체적인 공적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김정일이가 권력 제 1 인자로 등극하면서 황장엽은 구세대로서 점점더 소외감을 느끼며 차별대우를 받게 됨에 따라 5.18 남파 동기인 최측근인 김덕홍과 함께
남한 망명을 결심하게 되고 이 5.18 을 남한 사회에 폭로함으로서 김정일에게 보복을 결행하고자 하나 이미 종북좌파의 서식처가 되어 버린 남한정권의 냉대와 압박으로 인해서 그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황장엽은 결국 의문사 비슷한것을 당하게 된다.

이제 우리는 김덕홍의 추후 신변변화를 아주 주의깊게 관찰해야 하며 가능하다면 외부의 인권협회의 힘을 빌어서라도 그를 밖으로 끌어내어 모든 신변위협을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그의 자백과 증언을 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아결 2015-07-01 14:50:50
북괴 특수군임에는 틀림이 없다. 황장엽인지는 세월의 흔적이 커서 신빙성에 의문이 가나. 광주 시민이
아닌것 만은 틀림이 없다. 사진에 나와 있는 여러 인물중에 지금이라도 나와서 증언 한다면 사실 여부는
바로 알수 있는데, 아무도 나오지 못한다는 것은 북괴 특수군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것 아닌가?

m14 2015-07-01 11:07:42
이런게 진정한 유언비어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웃기지도 않고 슬프기만 하네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