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홍익표 귀태(鬼胎) 망언 강력규탄 기자회견
민주당 홍익표 귀태(鬼胎) 망언 강력규탄 기자회견
  • 김진철 목사
  • 승인 2013.07.13 02: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당사 앞에서 강력 규탄

▲ 홍익표 귀태(鬼胎) 망언 강력규탄 기자회견(민주당사 앞)
▲ 홍익표 귀태(鬼胎) 망언 강력규탄 기자회견(민주당사 앞)
▲ 홍익표 귀태(鬼胎) 망언 강력규탄 기자회견(민주당사 앞)
2013년 7월11일 민주당 홍익표 원내 대변인이 오전 10시 20분경 국회 정론관에서 NLL 문제와 관련해서 기자들앞에서 프리핑을 하는 가운데 기자들 앞에서 역사 얘기를 하나 해주겠다면서 "박정희와 기시 노부스" 라는 책에 담긴 귀태라는 표현을 언급을 했습니다.

애국시민 여러분! 귀태(鬼胎)라는 뜻이 이러합니다. "태어나지 않아야 할 사람들이 태어난 것을 의미합니다."

민주당 홍익표 원내 대변인 귀태(鬼胎)망말 첫번째는 박정희 대통령이고, 두번째는 박근혜 대통령께서 귀태의 후손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현재 귀태(鬼胎)를 규탄하는 여론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영등포 민주당사앞에서 남침땅굴을찾는사람들, 납북자가족모임,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보수국민연합, 탈북난민인권연합, D-15유격백마부대 회원 300명이 강력한 기자회견을 개최했습니다.

특별히, 남침땅굴을찾는사람들(남굴사) 대표 김진철 목사가 민주당 홍익표 원내 대변인 귀태(鬼胎)망언에 대해 강력한 규탄사를 했습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aintMoon54 2013-07-13 22:13:53
하여간 가끔씩 자기 표 스스로가 깍아먹는 행동하는것 보면, 이친구는 생긴것은 좀 배운사람같은데...어찌 무개념의 말을 하고 있는지..허긴 나도 귀태인지 공태인지 이나이에 처음들어봤다.....분명한것은 당신보다 박 대통령이 더 지적이고 어른스럽다는것이다...경험도..그 아버지때 부터 나라에 세운공 도..지금도 헌신하고 있지 않나...당신이 감히 평가할 분은 아닌듯한데?..더구나 지금은 나라의 가장이고 국모 아니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