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은 정수장학회에 대한 정치공세를 중단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좌파들은 정수장학회에 대한 정치공세를 중단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북 좌파세력들은 친일 기업가, 밀수범을 왜 집요하게 옹호하는가?

 
공익 장학재단인 (재단법인)정수장학회를 두고 그동안 민주통합당을 비롯해 종북 좌파세력들이 끊임없이 공격을 해 왔다. 그리고 대선을 앞두고 최근 들어 그 공세가 부쩍 심해지고 있으며, 심지어 민주통합당은 정수장학회에 대해 국정조사까지 해야 한다며 정치쟁점화 하고 있다.

그렇다면 저들이 그렇게 음해하려고 혈안이 된 (재)정수장학회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자. 종북 좌파세력들이 정수장학회에 대해 끊임없이 비방하는 사항은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정수장학회 설립과정에 박정희정권의 강압이 있었다는 것. 둘째, 그동안 정수장학회 운영주체가 박정희 대통령의 측근들 이었다는 점. 셋째, 최근 들어 정수장학회의 지분을 매각하려 한다는 것이다. 이 같은 종북 좌파세력의 주장이 과연 옳은지 쟁점을 중심으로 살펴보자.

첫째, 정수장학회 설립문제다. (재단법인)정수장학회는 1961년 김지태씨의 재산 헌납이 모태가 됐다. 그런데 종북 좌파세력(언론포함)들은 재산 헌납 과정에 강압이 있었으니, 재산 헌납이 무효라고 주장한다. 과연 그럴까? 김지태씨가 아무 이유 없이 재산을 헌납했을까?

그렇다면 김지태씨가 어떤 사람인지 먼저 살펴볼 필요가 있다. 김지태씨는 종북 좌파세력들이 가장 혐오한다는 “친일 기업가”다. 그는 일제 치하에서 부산상고를 졸업하고, 교장 추천에 의해 동양척식주식회사에 입사하였다. 교장이 추천할 정도이니 일본에 대한 충성도는 알만하다.

이런 친일파 김지태씨는 1932년 퇴사할 당시, 동양척식주식회사의 땅 2만평을 불하받았다. 동양척식에서 얼마나 조선 백성을 괴롭혔기에 땅을 하사받을 수 있었을까? 김지태씨는 이렇게 일본으로부터 불하받은 재산 등을 기반으로 8·15 광복 후 1946년 조선견직한국생사(朝鮮絹織韓國生絲)를 설립하고, 1952년 삼화(三和)고무를 설립하였다.

둘째, 김지태씨는 밀수범이다. 김지태씨가 재산을 헌납한다고 각서를 썻을 당시 그의 집에서는 다이아몬드 반지, 외제 카메라 등 밀수품이 발견됐다. 그 시절 우리나라는 외환이 없어 대통령이 온갖 수모를 당하며(눈물까지 흘리고) 차관을 구걸할 정도이고, 국민들은 머리카락으로 가발을 만들어 팔고, 해외파견 근로자들이 피땀으로 달러를 벌어오던 시절이다. 그런데 김지태씨의 집에서는 다이아몬드 반지와 고급외제 카메라가 나왔다. 당시 정서로는 불법밀수행위는 대통령뿐만 아니라 국민들로부터도 용서받지 못할 중범죄이다.

셋째, 박 대통령이 5.16 혁명 때 김지태씨가 협조하지 않아 그 앙심으로 재산을 강탈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는 근거 없는 극히 주관적 낭설이며, 설령 수사기관의 강압이 있었다 치더라도 밀수범죄인, 친일 기업가의 재산을 헌납 받은 것이 그렇게 잘못된 것인가? 더구나 박 대통령이 이를 개인적으로 착복한 것도 아니고 공익 장학재단을 설립했는데 말이다. 친일매국노와 밀수 현행범을 처벌하는 것은 당시 국민정서로는 당연한 귀결이었다.

넷째, 그렇다면 지금에 와서 친일매국노와 현행범의 재산을 온전하게 잘 지켜줬어야 했다는 친북, 종북, 반미, 좌파, 민주당, 특정지역 사람들은 친일파 범죄 동조파인가? 그리고 김지태씨의 재산 헌납이 권력남용이고 강압수사라서 문제였다면 김대중, 노무현 정권기에 대기업에게서 재산을 빼앗기 위해 언론은 터트리고, 박원순을 비롯해 시민단체들은 떠벌리고, 사법기관은 탄압하여 결국 삼성, 현대 등 대기업에게서 천문학적 재산을 강탈한 것도 특정 집단에 의한 대기업 재산 강탈이라고 보면 되겠는가? 그리고 이런 준범죄행위는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다섯째, 김지태씨는 일부 재산을 헌납한 이후에도 기업 활동을 계속했으니, 이렇게 보면 박 대통령은 그에게 앙심을 품은 것도 아니고 백번 양보해 설령 재산을 헌납받기 위해 강압수사를 했다하더라도 공익 장학 사업을 하기 위한 것이니 잘못된 것이 아니다.

여섯째, 그동안 (재단법인)정수장학회 이사장을 박근혜 후보를 비롯해 박 대통령의 친인척과 측근들이 맡아 온 것을 두고 입에 게거품을 물고 있는데, 그렇다면 묻자. 김대중 노무현 집권기에 수도 없이 만들어진 공익재단(5.18등), 대형단체(경실련 등), 정부위원회(친일, 과거사위 등)의 운영을 보수인사들에게 맡긴 적이 있는가? 그 흔한 대기업의 사외이사조차 우파들에게는 찬밥신세였다. 그럼에도 종북 좌파세력들이 공익법인인 장학재단의 책임운영조차도 비판대상으로 삼고 있으니 국가 사회 권력을 자신들만 모두 가져야 한다는 해괴한 논리로 들린다.

일곱째, 이른바 민주화 세력들은 정수장학회가 MBC와 부산일보의 주식을 보유하고 정수장학회는 박근혜 후보가 수렴청정하고 그래서 박 후보가 언론을 장악할 우려가 있다는 지론도 퍼트렸었다. 그런데 그동안 MBC와 부산일보가 박근혜 후보를 옹호한 적이 있는가? 한겨레는 지금도 한겨레 주식을 가졌다는 죽은 노무현과 그 추종세력들을 옹호하고 있지만 말이다.

여덟째, 정수장학회가 가진 MBC와 부산일보 주식 등을 처분하겠다고 하니 이것조차도 민주통합당은 국정조사를 하겠다고 덤비고, 김지태씨의 아들도 주식 처분을 반대하고 있다. 장학회가 보유한 주식을 팔아 장학 사업을 하겠다는데, 이를 극구 반대하는 나라는 없을 것이다. 민주통합당은 그동안 울거 먹은 정수장학회가 논란을 종식시켜 박 후보를 공격할 빌미가 없어질 것이 두려운가?

아홉째, 만약 정수장학회가 소유한 주식 매각을 국정조사 하겠다면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있는 모든 공익재단, 사익재단, 위원회, 단체를 대상으로 국정조사를 실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고 특정재단만을 문제 삼는 것은 정치공세이며 편파적인 국회활동, 국정운영이라 할 것이다.

열 번째, 최근 노무현 전 대통령이 북한 김정일 앞에서 행한 “NLL 무력화, 북한 대변인 역할, 북핵 인정, 미군철수” 등에 대해 언론들이 집중보도 됐었다. 그런데 갑자기 그 문제는 쏙 들어가고 정수장학회 주식 매각으로 언론들의 화제가 집중적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이런 해괴한 돌림병 형태의 언론보도 행태를 보면서 좌파언론매체, 언론노동조합, 종북 좌파인사들의 정치 꼭두각시놀음에 국민들이 놀아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보수 2012-10-19 10:12:17
일방적이고 편협한 사고를 가지고 있는 글이군요 김지태씨가 친일이고 밀수범이기 때문에 국가에서 강탈했다면 왜 사회에 환원하지 않고 대통령 개인 일가의 소유로 했는지 묻고 싶군요 국가 소유로 했다면 이런 논란이 있을까요? 합리적인 근거라고 할 수도 없는 근거를 기반으로 자기 주장을 내세우면서 정수장학회 문제를 제기한다고 생각하는지 그렇다면 정수장학회에 대한 문제제기를 하면 모두 종복 좌파인가?

설명 2012-10-17 15:37:16
정수장학회는 이미 사회에 환원한 공익재단법인이다.
빨갱이들이 뭘 알아야 설명을하지 하여간 법인의 종류는 주식회사, 사단법인, 재단법인 등이 있다.

이중 사단법인과 재단법인은 비영리 법인으로 주인이 없이 이사회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결정을 이사회에서 결정하는 것이다.
왜 박근혜 걸고 물고 늘어지는가?

프리비 2012-10-17 10:32:17
도대체 뭘 합당화 하고싶은건지... 박정희와 그 일당들의 죄상은 만천하에 밝혀졌는데..

건전한중도보수 2012-10-16 15:56:11
왜 이딴글이 칼럼으로 올라오는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