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쥬니,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현쥬니,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6.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에일리언컴퍼니
사진 제공 : 에일리언컴퍼니

배우 현쥬니가 에일리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에일리언컴퍼니는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박민정, 박예니, 박훈, 안세호, 이경재, 이무생, 이진희, 이현진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사.

2008년 록밴드 '벨라 마피아'로 데뷔한 현쥬니는 이후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아이리스' '나는 전설이다' '울랄라 부부' '엔젤 아이즈' '마마' '태양의 후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엄마가 바람났다', 영화 '국가대표' '퍼펙트 게임' '반창꼬'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 역시 다지며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특히 현쥬니는 가수로 데뷔한 이력을 가진 만큼,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다재다능함을 입증,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아낌없이 잠재력을 발현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렇듯 다채로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현쥬니는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에 나설 전망이다. 이에 에일리언컴퍼니 측은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한 현쥬니 배우와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기는 물론 노래, 악기 연주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현쥬니 배우와 에일리언컴퍼니가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좋은 시너지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