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양동욱과 밴드 '호아' 임진화의 프로젝트 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 양동욱과 밴드 '호아' 임진화의 프로젝트 앨범 발매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6.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양동욱x 밴드 '호아' 임진화의 프로젝트 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 양동욱x 밴드 '호아' 임진화의 프로젝트 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양동욱과 밴드 '호아'의 메인보컬 임진화(활동명 '지노아')가 프로젝트 팀을 결성하여 낸 싱글 앨범 'Another World'를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싱어송라이터 양동욱은 사이키델릭 한 음악 색깔로 자신만의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지노아(Jinoa)'는 밴드 호아에서 4명의 보컬 사운드가 드러나는 아날로그 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음악을 하고 있다. 다른 느낌의 뮤지션인 둘은 각자의 매력을 하나의 음악에 담아 노래를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Another World'는 '로파이(lo-fi)'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반복적이고 단순한 리듬으로 듣는 이들이 편안함을 느끼면서도 내적 흥을 유발할 수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Another World'는 직역하면 '또 다른 세계'라는 뜻으로 마치 찾기 어려운, 나와 멀리 떨어져있을 것만 같은 장소이다. 그 장소는 '행복, 아름다움, 따뜻함' 등의 이상적인 '원더월드(Wonder World)'로써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곡에서 나타내고 있다.

그들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공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유튜브와 SNS 콘텐츠로 대중들과소통할 계획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 팀은 앞으로도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며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