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카메라 앱 ‘푸딩카메라’ 3.0버전 런칭
KTH, 카메라 앱 ‘푸딩카메라’ 3.0버전 런칭
  • 보도국
  • 승인 2012.10.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딩카메라’, 실시간 효과 적용으로 더 생생한 사진 찍는다!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푸딩카메라’의 아이폰 버전을 개편, 사용자들에게 보다 강화된 고급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푸딩카메라’는 지난 2010년 출시된 이후 1,500만명 가량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카메라 앱의 부동의 1위 앱으로, DSLR 못지 않은 고급 카메라 기능을 제공해 ‘푸딩카메라’ 하나만으로도 누구나 감각적인 스타일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KTH는 이번 개편에서 ‘리얼타임 효과’ 기능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했다. 보통의 카메라 앱의 경우 선촬영•후 필터의 두 단계를 거치는 것에 반해, 푸딩카메라는 새롭게 추가된 ‘리얼타임 효과’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필름이 적용된 화면을 미리 보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즉, 다양한 효과가 적용되는 과정을 촬영 도중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게 된 것.

또한 ‘설정’ 메뉴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카메라와 필름의 조화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카메라 및 필름 각각 가장 많이 사용한 TOP3를 보여주어 사용자 별 취향과 사용빈도에 따른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에 이어 중국어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푸딩카메라’ 중국어 지원을 통해, 중국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보다 편리하게 DSLR이 필요 없는 카메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KTH 윤세정 ‘푸딩카메라’ PM은 “’푸딩카메라’는 최근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이 오픈 3주만에 10만 라이크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면서 “이번 개편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고급 카메라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중국 버전 출시를 통해 중국 마켓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딩카메라’는 9가지 카메라 기능과 8가지 필름효과로 총 72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DSLR 못지 않은 고급 카메라 기능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카메라 앱이다. ‘푸딩카메라’ 앱은 현재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KTH는 푸딩카메라 앱 개편을 기념하여 다운로드 리뷰 이벤트를 10월 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고 스타벅스 카페라떼 하트콘을 증정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