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김진홍 목사에 1억 건넸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 김진홍 목사에 1억 건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완 대표 "이 모 상임고문으로부터 증인들과 함께 들었다" 공개

 
   
  ▲ 뉴라이트 전국연합 비상대책위 회원들이 김진홍 목사의 퇴진을 외치며 혈서를 쓰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장재완 뉴라이트 전국연합 비상대책위(이하 비대위) 공동대표가 '김진홍과 모후보의 1억설'의 진위를 증언하는 '뉴라이트 전국연합 회원 100인 혈서 결의대회'를 18일 오후 2시 뉴라이트 전국연합 사무실에서 열렸다.

장 대표는 "특정후보로 부터 1억원을 받은 김진홍 목사는 엄정 중립을 훼손했다"며, 김 목사의 퇴진을 강력히 주장했다.

특히 경선을 하루 앞 두고 열린 오늘 결의대회로 선관위는 지금껏 불거진 M후보의 기존 의혹에 대한 규명은 피해가도 이번 1억 괴자금에 대해 진실 규명은 고사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이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이번 한나라당 경선에서 관련후보는 당선되더라도 정치자금법 및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기소만 되도 당선이 무효처리 될 수 있어 이번 한나라당 경선의 최대변수로 떠오를 전망이다.

M후보 측에서는 연일 터져나오는 의혹설은 네거티브라며 피해가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것을 반증이라도 하는 듯, 뉴라이트 관계자는 "중앙선관위 정치자금 조사과가 내사하여 인지 수사를 마쳤다"고 전해 그 파문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오늘 이 결의대회에서 뉴라이트 전국연합 회원들은 강의실에 대형 천을 깔아 놓고 순서대로 자신의 피를 짜서 이름을 새겨 넣었다.

뉴라이트 전국연합 비대위 장재완 공동대표는 "우리는 중립을 표명한 전국적인 시민단체이다. 하지만 엄정중립을 지키지 못하였다. 그것은 우리에게도 책임이 있다. 이에 대해 국민들에게 심히 사죄의 뜻을 표한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혈서를 씀으로써 우리의 결의를 다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뉴라이트 비대위 위원장 장용운 교수는 "혈서 결의를 통해 우리가 요구하고자 하는 것은 4가지이다. 첫째 김진홍 목사의 대국민사과와 사퇴 촉구, 둘째 지도부 사퇴 및 사무처 사퇴, 셋째 비상대책위원회에 의한 새로운 지도부와 사무처 구성, 넷째 재정의 투명화 및 공개이다"고 말했다.

뉴라이트 비대위 이수돈 본부장은 "우리는 뉴라이트 전국연합이 뉴라이트의 기본정신인 엄정중립을 철저히 지킬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그리고 전국연합을 특정 후보의 선거사무소로 전락시키고 특정인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의혹이 있는 김 목사는 의장직을 사퇴할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고 언급했다. 

 
   
  ▲ '김진홍 목사는 사퇴하라'뉴라이트 전국연합 비상대책위원회 회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장 대표, "김진홍 목사가 M후보로부터 1억원 건네 받은 사실 있다"

장재완 대표는 "이번 대회는 박 후보쪽과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천명하며, 뉴라이트 전국연합은 어느 후보가 당선되던 간에 당선된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홍 목사가 M후보에게 1억원을 건네받은 사실을 이 모 뉴라이트 전국연합 상임고문으로부터 많은 증인들과 함께 들었다"며 "선거중립을 어기고 공개적으로 이명박 후보를 지지한 김진홍 목사는 하루빨리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 했다.

이어 장두석 뉴라이트 전국연합 회원은 "2006년 11월 11일 뉴라이트 전국연합 창립 1주년 기념행사때 1,000만원을 기부했으나 그 내용이 장부상에 기록되어 있지 않다" 며 재정 투명화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

이날 뉴라이트 전국연합 회원들은 혈서를 쓰고 대한민국의 장래를 걱정하며 통곡하는 모습을 보였다. 

 
   
  ▲ 뉴라이트 전국연합 비상대책위 위원장 장용운 교수가 혈서를 쓰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뉴라이트로 입금된 괴자금 증거 자료
ⓒ 뉴스타운 서준혁
 
 
 
   
  ▲ 장재완 뉴라이트 전국연합 공동대표와 손상윤 뉴스타운 발행인의 인터뷰 모습
ⓒ 뉴스타운 서준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두리돌 2007-08-28 16:31:08
무슨 조폭의 한장면같군..무슨 혈서..그리고 머리는 또 웬 삭발..언제까지 5.16..아니 영화의 한장면 같은.. 정말 보는사람 짜~증 조용하게 후보를 도와줄수 없을런지....ㅉㅉㅉ

... 2007-08-24 23:22:39
김진홍이는 미국으로 도망갔잔아

신지호,이명박이는 의혹 주장한 지만원총재를 고소해 감옥에 쳐넣은 사람들이고, 언론-정권-검찰-경찰이 동조했잔아

익명 2007-08-21 12:10:40
괴자금 증거자료가 뭐그리도 부실해? 무슨 괴자금인지 자료를 똑 바로 올려라. 당신들 언론사 맞아? 허긴 ㅉㅉ

정함철 2007-08-19 15:49:38
이번 사태로 자칫 뉴라이트 조직 자체가 흔들려서는 결코 안될 것입니다.

이번 사태의 근본 원인은 마땅히 경선중립을 지켰어야 하는 뉴라이트 지도부가 이명박 후보를 직간접적으로 적극 지원한 것에 있음이 명확합니다.

이 사실에 대해서는 어느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시민사회단체의 생명인 회계의 투명성에 있어서도 분명히 거액의 자금이 익명으로 처리되어 갖은 의혹을 양산한 책임 또한 결코 회피할 수 없습니다.

지금 뉴라이트 정상화를 위해서 기꺼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고 앞장서서 비상대책위를 결성하신 동지님들께 깊은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함께 자리하지 못한 것이 너무도 죄송스러울 따름 입니다.

또한 평소 존경해옵던 김진홍 상임의장님께서 직접 이번 사태의 원인을 제공하신 만큼 하나님의 자녀답게 지혜롭게 대처해 주실 것을 긴히 당부드립니다.

지금 비대위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여전히 마음으로는 김진홍 목사님을 신뢰하고 존경하고 있음이 명확합니다.

다만, 거짓과 불의를 용납해서는 안되겠기에... 진실과 정의가 앞서 행한 행동이니 만큼 결코 분열과 반목으로 가서는 안될 것입니다.

어쩌면, 이번 기회가 뉴라이트의 재도약을 위한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뉴라이트 전국연합 정상화를 위한 비상대책위원회 여러분~ 화이팅!!!

- 강원도 원주 열성 회원 정함철 017-371-1051 -

건의 2007-08-19 15:05:36
기자 맞습니까? "사실로 들어날경우" -> "사실로 드러날 경우".
아주 초보적인 맞춤법을 틀리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