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딸 해외 이주 "헬조선" 피해 아세안行? - 뉴스쇼 이슈&토크 제76회 - [뉴스타운TV]
문재인 딸 해외 이주 "헬조선" 피해 아세안行? - 뉴스쇼 이슈&토크 제76회 - [뉴스타운TV]
  • 편집부
  • 승인 2019.01.30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12시 뉴스타운TV ‘뉴스쇼 이슈&토크’에서는 ‘헬조선" 피해 아세안行?’ 제목으로 방송이 진행됩니다.

이날 방송은 주윤성 아나운서, 박희라 아나운서가 진행합니다.

애플 아이폰으로 영상 전화를 걸 때 아직 통화를 수락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방의 대화를 엿들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소식에 이어 우리 국민의 여가 시간과 월평균 여가 비용이 소폭 상승하였다는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지난 28일 경기도 안성에서 구제역 의심 신고가 접수 되었는데, 29일 오전 안성시 양성면의 한우 농가에서도 의심 증세가 보여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과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이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딸인 다혜씨와 사위, 손자 등 딸 일가족이 아세안 국가로 이주를 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부동산 증여매매 의혹 등에 대한 청와대 입장을 요구하였다는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슈앤토크에서는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이 공개한 문재인 대통령의 딸인 다혜씨 가족의 해외 이주는 추가적인 경호 인력과 예산이 드는 만큼 청와대의 설명이 필요하다는 소식과 손혜원 의원의 부동산 투기의혹을 두고 여야간 공방이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손혜원 의원의 동생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손의원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