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을 구타하고, 경찰버스는 방화해야 하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경을 구타하고, 경찰버스는 방화해야 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한국은 괴상한 민주화 운동을 하는 나라이다.

민주화 운동이요, 표현의 자유요, 시위문화라고 주장하면서 불법시위자들은 으레 시위를 대대적으로 벌였다 하면, 첫째, 야당 국회의원들의 일부가 시위대를 부추기고, 앞장 서고, 둘째, 경찰버스에 방화하고, 파손하며 붉은 페인트로 낙서를 한다. 셋째, 대한민국 공권력의 상징인 전경들을 죽창, 몽둥이, 등 무기로 복날 개패듯 하는 것을 상습한다. 경악할 일은 경찰버스를 불태우고, 경찰을 죽도록 패는 불법시위자에 대해 사법부는 대부분 구속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부지기수(不知其數)의 애국자들은 사법부가 “똥을 싸고 주저 앉아 뭉개는 자” 즉 제정신이 아닌 자들에 점령당했다고 개탄하고 주장하기도 한다. 독자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는가?

주장의 근거는 과거 광주 5.18 사태 때도 있었다. 폭도들이 전남지역 예비군 무기고 44곳을 일제히 4시간 정도의 빠른 시간에 기습하여 수천정의 총기를 탈취하여 무장하고, 군경(軍警)을 향해 반란의 총을 발사한 폭도들을 향해 근엄한 판사들은 민주화의 헌법을 수호하고, 실천하는 수호자들이었다고 판결한 것은 세계사(世界史)가 포복절도(抱腹絶倒)하며 홍소(哄笑)를 터뜨릴 일이 아닐 수 없다.

제정신이 아닌 자들의 사례는 또 있다. 과거 한국에 철도를 놓기 위해 산을 깎고, 터널을 뚫을 때, 제정신이 아닌 정치인들은 만약 산을 깎고, 터널을 뚫는다면 근처 사방 10리안에 마을의 인간은 재앙으로 몰사 한다는 유언비어를 퍼뜨려 방해하는 공작을 폈다. 그 유언비어에 속은 촌민(村民)들은 결사항전(決死抗戰)이듯 철도사업을 대대적으로 방해했다. 철로를 만드는 공사 현장에 촌민들은 들어누워 “나를 죽이고 망할 철로를 놓으라!” 방해했다. 결국 당국은 결사반대하는 촌민들 가운데 골수분자를 본보기로 감옥에 넣는 법집행을 보였다. 그제서야 결사항전하듯 반대하는 자들은 일제히 사라졌다. 이것이 한국 철도사(鐵道史)의 웃지 못할 비화(秘話)이다.

제정신이 아닌 자는 무지한 촌민만은 아니다. 박정희 전 대통령이 경부선 고속도로를 만들 때였다. 김대중, 김영삼은 고속도로를 만드는 것은 “국비(國費)의 헛된 낭비다.”는 주장을 하면서 고속도로 현장에 드러누워 결사항전하듯 반대했었다. 조두(鳥頭)같은 그들이 훗날 한국 대통령이 되었으니 北의 인민민주화 인지, 한국의 자유민주화 인지, 똥 인지, 된장 인지, 분간하지 못하는 정치를 해온 것은 너무나 자명한 일이다. 또 그들을 대통령으로 표를 몰아주고 민주화 운동을 했다고 자족(自足)하는 일부 국민들도 오십보, 백보의 정신나간 자들이라 혹평하지 않을 수 없다.

작금의 한국 사회에 가장 심각한 폐해를 주는 자들은 일부 여야 정치인들과 동패 같아 보이는 일부 언론들이다. 이 동패들이 난(亂)을 일으킨 것 중의 하나가 광우폭동난(狂牛暴動亂)이다. 이 자들이 합창하여 “이명박 대통령이 광우병으로 국민을 죽이려 든다.”고 외쳐대자 일부 언론은 미친듯이 확대 보도를 했다.

일부 정치인과 언론에 선동된 일부 국민들은 광화문 광장에 몰려들었다. 난(亂)을 통해 정권타도를 공작하는 진보 좌파의 거두들은 어디서 돈을 구했는지, 아니면 “아름다운 기부조”로 사기 쳐 돈을 마련했는지, 분석의 근거는 확실치 않으나 폭동 시위자들에 돈을 뿌렸다는 주장을 하는 인사들이 있었다.

주장의 근거는 젊은 여인들이 아기를 유모차에 태워 전쟁터 같은 폭난(暴亂)의 시위 현장에 유모차를 앞세워 돌진했다. 아기가 무슨 죄가 있는가? 항설(巷說)에는 돈을 받고 남의 아기를 유모차에 태워 나온 보모(保姆)들이라는 분석과 주장이 난무했다. 한국의 일부 보모가 문제이다. 돈주고 맡긴 남의 소중한 아이를 복날 개패듯 하거나, 불법시위현장에 돈을 받고 아이를 유모차에 태워 돌진시킨다는 주장은 이 역시 망국병(亡國病)이 아닌가. 나는 사실이 아닐 것이라 논평하지 않을 수 없다. 유모차의 여인들이 여름 날 밤 동내 연못에서 악을 쓰는 개구리떼 같이 악을 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쨌거나 대한민국의 근엄한 사법부는, 사실무근의 허위선동인 광우병을 빙자한 정부 전복의 폭난(暴亂)을 일으킨 불법시위자들에 전혀 준법정신을 보이지 않았다.

폭난자들이 지난 광우폭난 때, 쇠파이프, 곤봉, 야구방망이, 낫, 죽창 등으로 600명 가까운 전경을 복날 개패듯 하고, 전경 버스 120여대를 파손하고 방화를 해도 대부분 체포 연행하지도 않고 설사 경찰이 애써 채증하여 체포해도 사법부는 훈방이었다. 사법부는 광우폭동도 5.18 때 같이 전경들을 패고, 경찰버스에 방화하는 자들에 헌법을 수호하는 민주화 운동을 하는 인사로 대우하는 것인가? 어느 격노한 애국자는 훈방하는 자들에 대해 “창촌(娼村)에서 헤맬 자”로 혹평하고 규탄하고 있었다.

일부 사법부가 5,18 때부터 반란자, 폭난자들을 향해 “헌법수호를 위하고 민주화 운동을 위해 헌신하는 자들”로 찬송을 한 뒤로부터는 대한민국의 불법시위는 법원에서 단죄하는 것이 아닌 찬송을 받는 행위로 둔갑해 버렸다.

따라서 폭난자들은 폭난을 꾸미는 것을 전혀 두려워 하지 않는다. 폭난자들은 전경들을 솨이프 등으로 마구 손봐주고, 전경버스에 낙서하고 파손하고 방화하는 것은 시위문화에서 필수의 통과의례(通過儀禮)같이, 무슨 전통같이 변해버린 것이 작금의 한국 사회이다. 아아, 이 엿같은 한국의 시위문화의 총책임자는 괴상한 민주화 정치를 하는 국가원수인 대통령에 있다는 주장도 있다.

대통령이 준법정신을 솔선수범하지 않기에 사법부를 위시한 공무원들이 대통령의 눈치나 보면서 복지부동(伏地不動)의 보신책(保身策)으로 월급이나 챙기고 출퇴근 할 뿐이라는 논평의 항설이 충천하는 것이다. 작금의 한국 정치의 한계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곳이 광화문 광장에서 대정부 농성을 하는 자들의 행태이다. 정부는 속수무책이다. 오직 서울 시장 박원순만 세월호 참사를 이용하여 신명나게 인심을 쓰고 있다. 그가 광우폭동 때같이 세월호 배후에서 활약하는 것을 국민들은 환히 알고 있는데, 오직 대통령만 인식하지 못하는 것같다는 지배적인 항설(巷說)이다.

일부 한국인들이 주장하는 민주화는 개판 같이 폭난을 연속하여 청와대로 진군하자는 결론 같아 보인다. 한국의 괴상한 민주화 시위문화의 결론은 떼지어 청와대로 몰려가자는 것이다. 청와대에서 박대통령이 냉커피라도 준비하여 환대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는 것인가?

언제나 폭난자들의 시위문화를 찬송하고, 확대 보도를 일삼는 일부 TV 등 언론의 작태를 보라. 예컨대 매르스를 보도하는 TV 등 언론의 작태를 보라. 국민을 공포로 몰고, 한국 경제를 망치는 짓에 환장하듯 전력투구하듯 보인다. 만약 김정은이 북핵 한 방이라도 한국에 발사해주면, 호들갑을 넘어 미친듯이 국민에게 확대 보도하는 수고를 주저하지 않을 것같다. 작금의 한국 언론은 짜고 치는 고스톱처럼 보수우익인사들의 집회는 절대적으로 보도해주지 않는다. 김정은의 똘마니적 언론 행태는 고수하면서 말이다.

끝으로, 매일 같이 일부 한국 언론에서는 한국 대통령은 비난 조고, 北의 김정은의 현지지도의 영상을 홍보하듯 한다. 北의 조선중앙TV가 아연할 정도의 김정은에 관한 보도를 해대는 한국 언론이다. 대한민국이 반미로 배신 때리고, 친중국, 친북으로 말을 갈아타듯 하는 큰 원인은 일부 언론에 있다는 분석과 주장이 충천하고 있다. 그 언론의 선동에 고무된 자들에 의해 한국의 경찰은 언제까지 복날 깨패듯 당해야 하고, 전경버스는 파손되고 불태워 져야 하고, 사법부는 언제까지 폭동, 폭난자들에 헌법 수호를 실천하는 민주투사로 찬송할 것인가? 개같은 국가, 개같은 사회가 아닌가? 일부 한국인의 대오각성을 위해 견공(犬公)에 비교, 비하한 것은 견공 애호가들로부터 비난이 있겠지만, 어쩔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