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새 CI 선포, 검색 경쟁력 모바일 리더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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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새 CI 선포, 검색 경쟁력 모바일 리더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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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통합 어플 'Daum' 중심으로 시장 공략 새 날개

3,8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한국의 대표 인터넷서비스 다음이 10년 만에 CI(Corporate Identity)를 바꾼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www.daum.net)은 새로운 CI를 공개하면서 검색 경쟁력과 모바일 리더십 강화 전략을 선보였다.

더욱 밝고 생동감 있는 CI, 10년만의 개편

다음은 차세대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난 10년간 사용해온 CI를 새롭게 바꾸고, 15일부터 이를 사이트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새로운 CI가 ‘다음’이 담고 있는 ‘다음 세상(Next)’, ‘다양한 소리(多音)’의 기업 철학을 계승하면서도 디바이스 등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 맞춰 형태 및 색상에 젊고 세련된 감각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변경된 CI는 다음이 검색창 등 주요 색상으로 사용해온 파란색(다음블루)을 가장 전면에 배치해 CI와 서비스의 컨셉을 통일했으며, 젊음과 생동감을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밝고 친근한 느낌을 준다. 새로운 CI는 15일부터 모든 서비스 및 PB(Private Brand)상품에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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