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12월 네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12월 네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바쁘신 주간이지만 타인의 만남등 소개를 주선한다면 자기 일처럼 성심성의 것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당신도 조만간 선이나 미팅 당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 말에 따른 표정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48년생 : 이동과 변화가 모두 길하니 어떤 일이든지 괜찮습니다.

60년생 : 남을 위해 베풀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니 항상 베푸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2년생 : 소수 사람의 의견도 존중해야만 자신의 의견도 나중에 존중 받을 수 있습니다.

84년생 : 오랜만에 집안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손자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

: 이성의 유혹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미혼인 경우는 당신의 사람 됨됨이 보다는 당신의 환경을 노리고 접근해 오는 이성이 대부분입니다. 꾸준하게 운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49년생 : 아직까지 제짝이 없으면, 금주는 당신의 천생연분을 만날 확률이 있는 주입니다.

61년생 : 뜻하지 않게 금전손실이 발생하는 주간입니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상황에 대처하는 편이 좋습니다.

73년생 : 음식을 먹고 탈이 날수도 있습니다. 일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한 주간입니다.

85년생 : 집안에서 큰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이 방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는 게 유리합니다.

: 겉에서 보면 아무 걱정이나 문제 거리가 없이 보이는 사람인데 실상은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 모두가 당신의 그런 속마음을 알지 못하니 답답한 주간입니다.

50년생 : 평소 같지 않은 추진력과 끈기가 발휘되는 주입니다. 금주에는 기회를 놓치면 안 됩니다. 그렇다고 조급해 하지 않아도 됩니다.

62년생 : 부부지간에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기에 더할 수 없이 좋은 주간입니다.

74년생 : 옷이나 외모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내면을 가꾸는데 신경 쓰는 게 좋겠습니다.

86년생 : 집안에서 큰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이 방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는 게 유리합니다.

: 문제가 있으면 해결방법도 있는 법이니 겁먹지 말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게 좋습니다. 수중에 돈은 한 푼 없으나 하고 싶은 게 많은 주간입니다.

51년생 : 경쟁자의 방해로 약간의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63년생 : 헤어진 옛 애인을 우연히 만날 수는 있지만 그 자리에서 끝내야 합니다. 어설픈 감정표현으로 후회 막심한 일이 생깁니다.

75년생 : 말조심하는 버릇이 필요합니다. 사소한 말장난으로 인하여 친한 친구와 몸싸움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39년생 : 끝없는 욕심은 당신의 화를 부릅니다.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며 주간을 보내는 게 좋습니다.

: 금전적인 면에서는 이익을 남길 수 있으나 건강적인 면에서는 오히려 최악의 상황을 맞을 수 있습니다. 건강을 담보로 돈 몇 푼에 목숨 거는 행동은 안하는 게 좋습니다.

40년생 : 시작부터 순조로우니 당신이 진행한 일들이 착착 진행됩니다. 간밤에 꿈자리에 돌아가신 부모가 나타날 수 있으니 부모님 묘 자리라도 한 번 살피는 게 도리입니다.

52년생 :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대범하게 처리해야합니다.

64년생 :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몰려듭니다.

76년생 :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현실적인 문제로 힘들어집니다.

: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소한 오해로 연인이나 부부간에 말싸움이 헤어짐으로 연결 될 수 있습니다.

41년생 : 바람기 있는 당신은 금주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부인에게 들킬 수 있습니다.

53년생 : 슬픔과 기쁨이 동시에 일어 날 수 있습니다. 비록 혼란스럽지만 감당할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65년생 : 조급함을 떨치면 성공적인 금주가 될 것입니다.

77년생 :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금주가 되지만 오늘이주간 같은 날은 드문 주입니다

: 부부간에 가까운 야외로 나가는 편이 유리합니다. 직장에서는 아랫사람과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42년생 : 다른 사람을 탓하기 보다는 먼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해야 순조롭게 금주가 지나갑니다.

54년생 : 저녁에 문단속을 철저히 하는 게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게 좋습니다.

66년생 : 세상은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게 허락하지 않습니다. 서로 의지하고 도울 수 있는 금주를 설계 하십시오.

78년생 : 잘된다고 너무 으스대고 다니면 오히려 행운의 기운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립니다.

: 난처한 입장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 가짐에 조심해야 합니다.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면보다 물질적인 면에서 더 힘든 주간입니다.

43년생 : 몸과 마음이 괴로우니 모든 일이 다 부질없게 느껴집니다.

55년생 :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보다 먼저 도움을 줄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7년생 : 배우자와 충돌의 기미가 보이니 먼저 양보하는 편이 좋습니다.

79년생 : 노력한 결과도 얻지 못하고 에너지만 낭비한 주입니다.

: 원하는 소식이나 결과를 들을 수 있는 주간입니다. 결과가 좋지 않아도 실망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게 좋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조만간 당신의 노력이 약간만 더해지면 얻을 수 있습니다.

44년생 :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면 초반에는 유리하나 결국에는 되는 일이 하나도 없게 됩니다.

56년생 : 큰 계약이 성사될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수영은 금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한 접근은 조심스럽게 하고 진행하는 게 유리합니다. 여자문제로 힘들 수 있습니다.

80년생 : 중요한 결정이 필요하면 다음주로 미루지 말고 금주간 중으로 결정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 사소한 일에 목숨 거는 어리석은 우를 범하지 말아야합니다.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45년생 :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57년생 : 결국 모든 일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건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행운은 당신의 편이 아닙니다.

69년생 : 이성적 고민거리가 있다면 이주간은 당신의 속마음을 그에게 한번 속 시원히 얘기해보세요.

81년생 : 찬 음식을 피하고 가급적이면 외식보다는 집에서 먹는 게 좋습니다. 이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금주간은 그냥 물 흐르듯이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6년생 : 단조로운 생활에 변화를 줄만한 새로운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접으세요. 인터넷이라도 한번 배워보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70년생 : 명분과 실리 속에서 방황하는 금주간이 될 것입니다. 이주간은 실리보다 명분에 따라서 행동하세요.

82년생 :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운동으로 회복하는 게 좋습니다.

: 건강 때문에 원활한 일 진행이 힘듭니다. 분수에 넘치는 구매나 지출을 삼가는 게 유리합니다.지금 당장 돈 문제로 고통 받지 않으나 조만간 위기가 닥쳐옵니다.

47년생 : 궂은 일을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59년생 : 계획에 없는 술자리나 회식 자리는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71년생 : 거래에 있어서 손해 볼 수 있으니 신중하게 거래하는 게 좋습니다.

83년생 :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굳이 앞장서 나설 필요는 없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