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문화재단, 유아‧어린이 시리즈 공연
(재)화성시문화재단, 유아‧어린이 시리즈 공연
  • 김병철 기자
  • 승인 2021.06.10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감성 쑥쑥 클래식 키즈 온!
클래식 키즈 온!(포스터) /(재)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문화재단은 2021년 유아‧어린이 시리즈 공연을 기획하여 선보인다. 6월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인형극과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어린이 공연을 격월로 개최할 예정이다.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2021년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첫 공연 '클래식 키즈 온!'을 오는 12일 오후 2시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첫 공연은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퍼포먼스 브라스 그룹인 퍼니밴드가 출연한다. 클래식 음악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흥겨운 퍼포먼스 음악을 추구하는 퍼니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재미있는 눈높이 해설과 섬세한 금관 악기 연주를 선보이며 어린이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퍼니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너와 더 가까이 걸어’(Just a closer walk with Thee), ‘인스턴트 콘서트’(Instant Concert), ‘싱싱싱’(Sing Sing Sing), 오페라 ‘윌리엄 텔 서곡’(Overture from Opera William Tell) 등 어린이 관객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과 재즈곡들을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나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전화예매로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