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어버이날 65세 이상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 전달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어버이날 65세 이상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 전달
  • 양승용 기자
  • 승인 2021.05.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병동과 인공신장실 등 오전 8시부터 진행
-병원 간호사들 400여명의 어르신 환자들 가슴에 카네이션 달아드리고 빠른 쾌유 기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는 병동과 인공신장실 등에서 오전 8시부터 진행됐으며, 이날 병원 간호사들은 400여명의 어르신 환자들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신경과 치료로 입원했다는 전 모씨는(73)는 “코로나19로 병문안이 자유롭지 않고, 부담을 주는 것 같아 자식들에게 오지 말라고 했는데, 아쉬운 마음을 병원에서 챙겨주니 기쁘고 쓸쓸하지 않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황희자 간호부장은 “투병하고 계신 어르신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늘 자식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간호하겠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