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 정준영 기자
  • 승인 2021.05.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샹테카이의 국내 7번째 백화점 매장
- 자연을 향한 샹테카이의 철학이 돋보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반영
- 오픈 기념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준비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 전경(사진 : 현대백화점)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 전경(사진 : 현대백화점)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차이를 만드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5월 1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샹테카이의 국내 7번째 백화점 매장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는 자연을 향한 샹테카이의 철학이 돋보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됐다.

따스한 질감의 우드 소재와 밝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샹테카이 매장에는 땅, 물, 공기를 대표하는 네 가지의 동물 심볼이 매장 곳곳에 등장해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샹테카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샹테카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필란트로피 스트링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2021 마리끌레르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일명 #코끼리쿠션, 퓨처 스킨 쿠션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퓨어 로즈 워터의 특별 기획세트도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샹테카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샹테카이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chantecaillekr) 팔로우 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프리카 코끼리를 돕는 기브백 립스틱, 립 베일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샹테카이는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현대H몰에도 함께 입점해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샹테카이란 샹테카이는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으로 차이를 만드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다.

샹테카이는 최상의 성분과 기술로 피부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며, 아름다운 지구의 미래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야말로 이 시대가 인정하는 럭셔리라고 생각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해답을 자연에서 찾고, 최첨단 스킨케어 과학으로 그 효능을 극대화하는 샹테카이는 럭셔리 뷰티의 기준을 높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최소 70%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낸 스킨케어를 완성시켜준 바로 그 자연에게 고마운 혜택을 다시 돌려주기 위한 ‘기브백(Give back) 캠페인’인 ‘필란트로피 후원 활동’을 통해 글로벌 환경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