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라이온스클럽-원주시푸드나눔센터, 원주시 어려운 이웃 하루 한끼 나눔 동참
백운라이온스클럽-원주시푸드나눔센터, 원주시 어려운 이웃 하루 한끼 나눔 동참
  • 김종선 기자
  • 승인 2021.03.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시에서 자원봉사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백운라이온스 클럽” (회장:남효식)은 그동안 원주시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자원봉사와 후원을 해왔다.

그동안 원주시푸드나눔센터에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후원하였으며, 오늘은 십시일반 모아진 기금 1,000,000원을 후원하였다.

남효식회장은 “하루 한끼의 식사가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 지은희회장은 후원해주신 1,000,000원은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쌀을 구입하여 저소득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더 이상의 배고픔은 없어야 된다며 앞으로도 좋은인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원주시푸드나눔센터는 이번 기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에게 좀 더 많은 나눔실천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원주시푸드나눔센터는 개인, 기업, 단체의 후원을 받아 선정된 이용자에게 매월 1회 무료나눔을 실천하는 무료나눔마켓·뱅크이다. 센터는 "033-747-1347로 전화를 하면 언제든지 달려갈 준비가 되이 있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