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10월 둘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10월 둘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금주에는 대립과 서로에 대한 원한보다는 타협과 서로에 대한 조화가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상대방을 말로서 설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8년생 :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니 이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60년생 : 무엇이든지 배움에 열중할 시기입니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72년생 : 의욕은 앞서나 환경이 따르지 않으니 힘든 주가 예상됩니다.

84년생 :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위를 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손이 탈수도 있습니다.

축 : 집안에 슬픔과 기쁨일이 동시에 발생하니 표정관리에 신경 쓰는 게 좋겠습니다. 자신의 일보다 집안일에 신경 쓰는 게 당신의 앞날을 위해서는 유리합니다.

49년생 : 형제와 부모님 유산관계로 싸울 수 있습니다. 형제간 의가 상하면 영원히 회복이 불가능합니다.

61년생 : 새로운 사업은 어렵습니다. 당신의 시기가 아직은 아닙니다. 부부관계는 회복의 기미가 보입니다.

73년생 : 집에서 거는 기대해 비해 결과를 내지 못하는 주가 될 것입니다. 과감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85년생 : 건강이 좋지 않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편하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쫒아 갈수록 당신이 희망하는 일은 멀리 사라져 갈뿐입니다.

인 : 직장인 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좀 더 적극성을 가지고 밀어 붙여야 합니다.

50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는 것 도 바람직한 일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이주간은 당신 곁에 있습니다.

62년생 :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말아야 합니다. 이동시 가벼운 사고로 액땜을 할 수도 있습니다.

74년생 : 부모님이나 선배들의 조언에 대해서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게 좋습니다. 다 당신을 위한 일입니다.

86년생 :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당신은 약간의 주의만 기울인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묘 : 그동안 돌보지 못한 육체적 피로가 나타나는 주입니다. 건강은 살아가는데 최고의 재산입니다.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하게 가꾸어야 합니다.

51년생 : 솔직하게 자신의 심정을 툭 터놓고 대화할 상대가 없으니 마음고생이 심하게 됩니다.

63년생 : 신용카드만 믿고 있다가는 큰 코 닥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75년생 : 소띠 여성과의 만남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마음고생만 하다가 끝날 수 있습니다.

87년생 : 부질없는 생각에 사로잡혀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밖으로 표현해서는 안됩니다.

진 : 투기나 불로소득을 노리면 오히려 득보다는 실이 발생합니다. 주식투자가는 섣불리 매매나 매입결정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40년생 : 너무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부분적인 장애가 예상됩니다. 개의치 말고 진행하는 게 유리합니다.

52년생 : 가급적 사람을 대할 때에는 너무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게 좋습니다.

64년생 :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하여 믿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76년생 :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사 : 직장인은 회사가 끝난 후 회식자리가 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참석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이 자리에 없으면 당신은 동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41년생 : 부부사이에 비밀이 있으면 밝히는 게 중요합니다.

53년생 : 특히 말띠 여성과의 외출할 일이 생기면 저녁 늦게 하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와는 상관없습니다.

65년생 :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하는 게 좋습니다.

77년생 :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용띠와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오 :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42년생 : 받을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으니 마음이 갑갑한 주 입니다.

54년생 : 자식의 진로문제로 부부간 불화가 예상됩니다.

66년생 :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아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어찌할 방법이 없으니 마음가짐을 다져야합니다.

78년생 :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니 마음이 무거운 주가 예상됩니다.

미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허영심이나 자존심 때문에 허세를 부리면 될 일도 안 됩니다.

43년생 : 누가 내편이고 누가 적인지 구별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55년생 : 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67년생 : 고집을 부리면 부릴수록 힘든 주가 예상되니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도 필요합니다.

79년생 : 소띠나 개띠와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습니다.

신 : 나이가 들면 들수록 대인관계가 어렵다는 걸 느끼는 주입니다. 상대방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으니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적으로 대할 필요가 있습니다.

44년생 :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게 좋습니다. 법적인 조언을 받는 게 좋습니다.

56년생 : 침착하게 진행하면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입니다.

68년생 : 모든 일의 근원은 욕심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80년생 : 이해관계에 따라서 친구나 직장생활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 : 사사로운 인정이나 미련 때문에 큰일을 놓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45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과 회포를 푸는 것도 하나의 건강 비법입니다.

57년생 : 주부는 너무 가정에만 매달리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이주간은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69년생 :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 당신의 그리워하는 이성이 금주간은 당신에게 다가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친구를 너무 믿지는 말아야합니다.

술 : 칭찬받을 일만 생기는 주간입니다. 매력적인 당신 모습에 반한 사람들이 주위에 몰려 들 것입니다. 당신의 이미지를 고취 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46년생 : 건강을 위해서는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58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육제적인 운동으로 푸는 것이 좋겠습니다.

70년생 : 그동안 머리 아팠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동안 노력한 결실입니다.

82년생 :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는편이 좋습니다.

해 : 좋지 않은 일, 일수록 빨리 잊는 게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하여 좋습니다. 새로운 계획이나 대인관계가 있다면 이주간은 잠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47년생 : 난처한 입장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 가짐에 조심해야 합니다. 주부는 시댁어른과의 불화가 예상됩니다.

59년생 :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직장인은 되도록 외출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이웃과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주위의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주간입니다.

83년생 : 금주는 그동안 했던 노력의 결실은 다음주에 얻을 수 있으니 한층 분발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