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님에게 바치는 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의 님에게 바치는 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공처럼 치밀하게 준비하며 때를 기다리라

 
   
  ▲ 박근혜 후보  
 

님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필자도 믿기지 않은 결과에 이리 분하고 가슴 아픈데, 님 의 마음이야 얼마나 가슴 아프시겠습니까?

그러나 님 이 진정한 승자임을 모든 국민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저들의 불법, 편법, 반칙 앞에서도 정정당당히 최선을 다한 님 은 너무나 아름다웠고, 인정할 수 없는 결과 앞에 패배의 아픔을 가슴에 묻은 채 깨끗하게 승복하고 환한 미소와 함께 떠나간 님이야 말로 진정한 승자이며, 이시대가 필요로 하는 참다운 지도자임을 국민들의 가슴속에 각인 시켰습니다.

조, 중, 동과 이명박은 깨끗하게 승복하고 백의종군하겠다는 님 을 선대위원장을 맡아 달라, 국무총리기용 운운하며 아직도 조롱하고 있습니다.

오늘 퇴근길의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민노당의 모씨가 야당을 수구꼴통 당이라고 비하하며, 님 이 이명박을 지원하면 야당의 경선과정에서 한말은 모두 거짓이 된다는 말, 애국정권창출을 눈앞에 두고 어쩌다가 도둑을 맞아 조롱을 당해야 하는지, 생각하면 할수록 분한 마음에 감정이 격해져 전철 안에서 흐르는 눈물을 억제할 수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겼지만 도둑을 맞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수많은 동지들이 지금도 싸우고 있습니다. 돌아오면서 필자는 생각했습니다. 이시대의 참다운 보석이 빛을 발하게 하기 위해서는,

님이 애국정권을 창출하기 위해서 강해지고 독해졌다 말했듯이, 우리들은 저들보다 더 강해지고, 독해지고, 조직적이고, 무자비해지고, 잔인해져야 도둑놈, 강도들과 맞서 싸워 이길 수 있다고 다짐하며 돌아왔습니다.

그렇습니다. 벌건 자가 말했듯이 승리를 도둑맞은 순간 야당은 땅 떼기 당으로 공인되어, 수구꼴통 당이라는 말을 들어도 할말이 없고, 그들 말대로 님 이 설령 정권을 잡은들 국민을 피 눈물 나게 할 부패한 자를 지원해야할 이유도, 명분도 없습니다.

어떤 이는 님 이 패배를 승복하자, 애국정권창출은 물 건너갔다, 이제 야당이 노무현의 손바닥 안에 놓여있다는 예기, 충분히 일리가 있고 일단은 노무현이 원하는 대선구도가 되었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필자는 애국정권창출이 물 건너갔다는 것에 대해서는 동의할 수가 없습니다.

이점 다음에 “왜 그녀가 승복 했는가?” 라는 제목으로 필자의 생각을 적고자 합니다. 승부를 걸 수 있는 길은 아직도 많이 있고, 이제부터가 진짜 노무현과 나의님의 진검승부라고 생각하며, 어떤 일이 있어도 이명박은 대권을 잡을 수도 없고, 잡아서도 안 됩니다.

이명박이 정권을 잡은 것은 애국세력으로는 최악의 상황으로 무늬만의 보수당마저도 완전히 사라지고, 나의님은 고사당할 가능성이 너무 높아 이것만은 우리는 반듯이 막아야 합니다.

악이 번성하여 세상을 뒤덮을 것 같아도 악의 끝은 파멸이 있을 뿐입니다. 비록 지금 웃고 있지만 피눈물 흘릴 날은 결코 멀지 않았습니다. 저들이 수많은 의혹을 덮은 채 본선에는 올라갔지만, 언제까지나 정당한 검증을 “김대업”, 의혹에 “정치적 음모”라며 덮을 수는 없습니다.

숨겨졌던 진실이 하나씩, 하나씩 밝혀지면서 저들은 처절하게 무너지고, 후보를 잘 못 뽑은 야당 또한 끝없이 진흙탕 속에 빠져들며 당이 존폐의 위기에 빠질 때(이것은 님 또한 막을 수 없는 부패한 자가 후보가 된 야당의 인과응보), 그때서야 그들은 님 이 귀하고 귀한 보배임을 깨닫고 구원을 요청 할 것입니다.

설령 그들이 요청을 안 한다 해도, 님 의 부친이 위기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한강다리를 건넜듯이, 님 도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탈당하고 나올 수 있는 대의명분이 생깁니다. 님의 “백의종군”의 말은 많은 의미가 있음을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기꺼이 한 알의 밀알이 되는, 그날은 결코 멀지 않았습니다.

님이 여! 님이야 말로 진정 아름다운 승자입니다. 그러니 결코 가슴 아파 하지 마시고, 환한 미소와 함께 국민 앞으로 돌아올 그날을 기다리며, 경선 과정에서의 피로를 풀며, 강태공이 때를 기다리듯이 치밀하게 준비하고 그날을 기다리소서!!!

필자도 귀하고 귀한 보석이 찬연히 빛을 발하며, 창공을 향해 웅비할 그날이 멀지 않음을 확신하기에 더 이상 가슴아파하지 않고, 님 에게 하고픈 말은 가슴속에 차곡차곡 쌓아놓은 채, 님이 올 그 길을 갈고 닦으며,

기쁘게 재회할 그날을 기다릴 것입니다.

- 푸른벌판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푸룬하늘 2007-08-24 12:18:29
정말 님이야 마로 이렇게 아름답게 그 솔직한 심정을 표현할수가 있을까? 한번 물음표를 던져봅니다. 정직과 진실 그리고 국민에 대한 그 사랑 지극하신 박근혜님에 대한 어찌 님만의 심정이겠습니까? 단지 표현을 못하고 속에서만 꿍꿍 끓ㄱㅎ 있는 보글보글 섞어찌게가 되어 혼자끓다보면 다 타버리겠지요........불의를 보고도 침묵을 지킨다는것은 분명히 방조죄에 해당되며, 큰 죄악이라고 보여집니다.때를 기다려 세를 결집합시다. 하나님은 우릴 도와주실것입니다. 왜냐구요? 우리나라와 백성들을 사랑하시니깐요....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아름답고 아름다은 푸른들판을 날으는 파랑새의 힘찬 모습을 연상해봅니다. 건필하옵시길,,,,,,,,

김판출 2007-08-24 13:43:55
전쟁에 감성을 내세우는것은 반대합니다. 일천만 지지자가 근혜님 얼굴에 미소머금은 것에 맹신하는 것은 반대입니다. 수백만 장졸들이 무엇을 위하여 목이 터져라 외쳤으며 단식하고 삭발하는것은 무었때문이라고 보십니까. 빠른시일내 심신을 추스려서 여장부로서의 꾿꾿함을 보여주실때 더욱 돋보이게될것입니다.

지나 2007-08-24 23:58:59
절대로 명바기는 안돼 불결불결불결불결자체자

무심 2007-08-25 01:56:50
사랑합니다. 아무리 가슴아프다한들 님 의 마음 만 하리오
부디 옥체보존 하시고 힘내세요 .
님을 사랑하는 국민들이 님의 곁에 있습니다.
여론조작으로 빼앗은 승리 그 진실이 밝혀지는날 저들은 피눈물을 흘릴것입니다. 진정한 승자는 바로 우리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박 근혜님!!!!!!! 사랑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