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 '2020년 정조대왕 시상식'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 '2020년 정조대왕 시상식'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
  • 송은경 기자
  • 승인 2020.10.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선영 의원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이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이 지난 22일 오후 2시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0년 정조대왕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년 의정대상은 화성투데이 언론사에서 주관한 것으로, 화성시의 상징적 인물인 정조대왕의 애민정신과 충효사상 등에 기반한 모범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송선영 의원은 제8대 후반기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탄탄한 전문성에 기초한 상임위원회 활동, 정책연구 활동, 및 지역 현안 대처 등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송선영 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존재의 진정성은 모두가 행복한 사회”라며 “지역발전의 봉사자로 민생의 현장에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합리적인 의정활동으로 풍요로운 시민의 삶이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