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취약계층 위해 마스크 10만 장 기부 ‘역시 국민MC’
송해, 취약계층 위해 마스크 10만 장 기부 ‘역시 국민MC’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10.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해,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10만 장 기부…”면역력 약한 이웃에 힘 되고자”
송해,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10만 장 기부…”면역력 약한 이웃에 힘 되고자”

국민MC 송해(95)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1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마스크 기부 전달식에는 방송인 송해를 비롯하여 서울 사랑의 열매 예종석 회장, 통일문화 연구원 라종억 이사장, VM코리아 유청석 회장, 서울문화홍보원 이정환 원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 하트 준비위원회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 준비한 이번 마스크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 노숙인을 비롯해 면역력이 부족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송해는 마스크 기부식에서 “국민 여러분 힘내십시오. 코로나 극복과 행복한 사회를 위해 ‘사랑의 하트’가 함께 하겠다”라며 “마스크 기부는 오늘 10만 장을 시작으로 총 1억 장을 목표로 시작하면서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으로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의 열매 예종석 회장은 “송해씨는 대한민국 연예계 최연장 현역으로 국민들에게 오랜 시간 행복을 주셨다”며 “이번 기부는 어려운 시기에 국민의 마음을 밝히는데 특별한 온기로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2021년 ‘사랑의 하트’ 단체의 발족의 준비위원회 명예위원장인 송해는 초대 위원장인 통일문화 연구원 라종억 이사장, 후원회장인 VM코리아 유청석 회장과 함께 이번 사랑의 열매 기부를 포함해 다양한 사회복지 단체에 마스크 1억 장을 기부할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