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다솜이가족사랑캠프 10주년 성과공유회 개최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다솜이가족사랑캠프 10주년 성과공유회 개최
  • 최명삼 기자
  • 승인 2018.11.10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들이 사랑의 공동체로 거듭나고 가족의 참된 의미와 사랑을 확인 해

11월 10일 토요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 한국생명의전화,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이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2008년 시작한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는 다양한 공동체 활동을 통하여 가족들이 사랑의 공동체로 거듭나고 가족의 참된 의미와 사랑을 확인하고 회복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프로그램으로 10년간 2,460가족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 10주년 성과공유회에서는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김연은 관장이 기업사회공헌을 통한 가족지원의 사례를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를 통하여 소개하고,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이 토크콘서트로 가족의 변화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대화로 극복하는 사소한 다툼’과 ‘가족고민상담소’를 주제로 ‘말그릇’의 저자 김윤나 작가가 강연을 진행하며, 인디밴드 달탐사소년단의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진행되며, 전체 사회는 박서윤 아나운서가 맡는다.

가족토크쇼와 공연으로 이루어지는 성과공유회에는 2019 가족달력만들기, 얼굴만 보고 가족 얼굴 그리기, 가족사랑사진전 등 가족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있어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고민을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성과공유회는 11월 10일 토요일 2시부터 5시까지 종각역 마이크임팩트스퀘어 12층 라운지에서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당일 2시까지 온라인접수가 가능하다.

모든 강연 관람 및 체험은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사항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