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은 미국 대형 유통 채널인 로스(ROSS)에 공식 벤더 등록을 마치고 루이보스티클렌저를 입점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이다.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아울렛형 창고 매장을 선호하고 있으며, 로스는 그 중에서도 트렌디한 물건을 발빠르게 발견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스케덤은 로스에 루이보스티클렌저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첫 진입하였다. 이러한 레퍼런스를 시장으로 품목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미국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까지 계획하고 있다.
스케덤 해외영업부 김혜정 팀장은 “미국은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 화장품은 한류의 영향을 타고 중국 등 아시아 뿐만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케덤은 리프팅 패치를 비롯한 스네일세럼 등 주요 제품이 이미 아마존닷컴에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될 정도로 알려졌기 때문에,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가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