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3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양재동 본사와 각 지역에서 대리점 및 유통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2016 S/S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마운티아는 이번 상품설명회에서 일상과 아웃도어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이 강화된 다양한 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인 윈드스토퍼 재킷이 주목을 받았으며, 초경량 소재인 에어 라이트와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아이스 라이트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베스트와 티셔츠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워킹화, 배낭, 모자 등 디자인과 제품력이 한층 강화된 용품들을 소개하며 전문 등산용품까지 갖춘 마운티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번 상품설명회는 기존과 달리 지역별 소비자들의 성향 차이에 따른 판매강점 및 약점을 이해하고자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형태로 진행됐다. 서울·경기, 대전·충청, 부산·경남, 전주·전북 등 지역별 소규모로 이루어진 상품설명회를 통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점주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상품설명회에서 마운티아는 지난 시즌을 돌아보고, 상반기 주요 전략과 브랜드의 장기적인 비전을 공유하며 점주들과의 열띤 대화의 장을 이끌어갔다.
동진레저 김정 사장은 “점주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소통과 토론의 장으로 이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마운티아가 점주분들과 상생하며 더 큰 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은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주기 바라며, 본사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