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2014최고의 브랜드 선정
보쉬, 2014최고의 브랜드 선정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4.07.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유명 자동차 잡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7개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7개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자동차 부품 업체 보쉬(www.bosch.co.kr)는 유명 자동차 잡지인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 등 독일의 4개 자동차 전문 잡지가 각각 실시하는 독자 대상 설문 조사에서 보쉬가 2014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는 매년 독자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차 및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9회째를 기록하는 이번 설문조사에는 11만 5천 여명의 독자들이 참여했으며, 보쉬는 배터리, 필터, 자동차 전구, 점화플러그, 와이퍼, 정비 체인, 공구 등 총 7가지 분야에서 2014년 베스트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 ‘아우토 빌트‘의 설문조사에서3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보쉬의 배터리 중 ‘메가파워 실버라이트‘ 제품
또한, 독일의 또 다른 유명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Auto Bild)’ 역시 보쉬가 가장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라고 발표했다. 7만 여명의 독자가 참여한 아우토 빌트의 설문조사 결과 배터리, 자동차 전구, 점화플러그, 와이퍼, 워크샵 체인 등 대부분 부문에서 보쉬가 1위에 올랐다.

특히, 보쉬의 배터리는 ‘품질과 수명’ 부문과 ‘가격과 성능’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3년 연속 최고 제품으로 등극했다. 보쉬의 배터리는 보쉬만의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월등한 성능과 한층 향상된 수명,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보쉬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차이퉁(Auto Zeitung)’과 ‘모토 클라식(Motor Klassik)’이 각각 실시한 독자 투표에서도 높은 지지를 받았다. ‘아우토 차이퉁’의 설문조사에는 2만 여명의 독자가 참여, 배터리, 자동차 전구, 점화플러그, 워크샵 체인 부문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보쉬를 택했다. ‘모토 클라식’의 설문조사에서도 보쉬는 점화플러그, 워크샵 체인, 전동공구 등 총 3개 영역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