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사퇴, 김진홍 구속 수사' 촉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 사퇴, 김진홍 구속 수사' 촉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테러폭력 피해자 백창기씨 국회 앞 1인 단식 시위

 
   
  ▲ 정치테러폭력 피해자인 백창기씨가 여의도 국회앞에서 구호가 적힌 십자가를 들고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지난 8월 20일 새벽 3시 50분 발생한 정치테러폭력의 배후로 지목되고 있는 뉴라이트 전국연합 상임의장 김진홍 목사의 구속 수사를 촉구하는 1인 단식 시위가 12일 오후 12시 여의도 국회의사당앞에서 열렸다.

이 날 정치테러폭력 피해자 중 한 명인 백창기씨는 국회의사당 앞에서 김진홍 목사의 구속 수사를 촉구하는 내용이 담긴 나무 십자가를 들고 단식 투쟁에 돌입했다.

백씨가 들고 있는 십자가에는 '이명박 사퇴, 김진홍 구속', '정치혁신, 국난극복' 이라는 구호가 새겨져 있었다.

1인 시위를 펼치고 있는 백창기씨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썩은 나무로 기둥을 삼으면 집이 무너지고 어리석은 자를 지도자로 삼으면 나라가 망한다"고 강조하며 "이명박은 많은 부정부패 의혹을 가진 후보이며 정치테러를 주도했던 인맥들과도 연결이 되어있다" 고 주장했다.

백 씨는 또 "현재 대한민국은 돈과 힘을 가진 자들에 의해 진실이 좌지우지 되는 세상이다" 며 "조.중.동과 방송에서 이번 사건이 다뤄지지 않아 많은 국민들이 이 사건에 대해 모르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조작된 정보들이 빈번하게 나돌고 있다" 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일부 인터넷신문을 제외한 메이저급 신문들이 신정아.변양균 사건은 몇 달이 넘도록 도배질을 하면서도 정작 국민의 심야테러에 대해서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고 울분을 토했다.

백 씨는 이번 십자가 단식 시위를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사건이 발생한지 2달이 다 되어가는데도 검찰과 경찰은 명확한 수사를 하지 않고 있어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해 이와 같은 시위를 할 수 밖에 없다"고 토로했다.

그는 앞으로 목숨바쳐 무기한 시위를 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십자가 행진, 전단 등을 통해 이 번 사건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이 날 시위현장을 지나가던 회사원 장 모씨(48세)는 "박근혜 테러사건에서 보여주듯 우리나라 수사기관이 테러에 대해서는 너무 소극적으로 대처하는 것 아니냐"며 혀를 끌끌차기도 했다.

 
   
  ▲ 정치테러폭력 피해자인 백창기씨가 여의도 국회앞에서 구호가 적힌 십자가를 들고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부시시 2007-10-15 19:11:04
백창기님 뉴라이트 국민연합이 새롭게 세상의 소금이 되어 빛내주기길 바랍니다. 왜이리 썩은 생선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개판치는지 정말 지겹습니다. 김진홍 무리와 같은 썩은 생선들을 몰아냅시다.

백창기 2007-10-13 22:04:38
역사는 "정치 경제 문학 예술 종교 교육 언론 시민단체......등 우리들 삶에 영향을 미치는 아주 많은 요소들이 두루 엮여서 빚어지는 거대한 유기체"입니다.

하여금 역사를 기록함에 있어서는 정사와 공과를 있는 사실 그대로 기록하여 훗날의 지표로 삼는 것입니다.

조금만 더 넓게 보시고 깊이 생각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우물 안의 개구리나 하루살이가 되지 마시고 넓은 바다를 보고 사계절을 다 겪는 삶을 살아 보십시오.

문화적인 것이 곧 인간적인 것이며 열린 가슴으로 보다 밝고 자유롭게 생각하며 보다 곱고 분명하게 말하고 보다 바르고 조신하게 행하는 것이 문화적인 사람의 품성입니다.

어느 종교를 믿든, 무슨 공부를 하였든, 어떤 지방에 살고 어떤 음식을 먹고 옷을 입었든지 그것은 단지 보이는 것이요 허상입니다.

보이고 들리는 그 속에 내재된 진실을 헤아리는 자아성찰이 필요합니다. 마음의 눈을 뜨고 귀를 열어야 합니다.

정말 무서운 역사가 우리와 나라를 무려 1,000번 가까이 침략을 하였고, 그보다도 더 많은 내분을 겪었던 한민족이기에 죽은 이의 한이 쌓이고 산 자의 고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더는 역사의 악순환이 번복되지 않고 우리 스스로 부끄럽지 않고 절망적이지 않은 겨레로 거듭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슬기롭고 용감한 겨레로 거듭나고 자랑스럽고 희망찬 나라로 우뚝 설 수 있다고 확신하기에 저는 목숨을 걸었습니다.

제가 죽는 것은 두렵지 않으나 사랑하는 조국이 병드는 것이 두렵고 민족이 지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더는 타락하지 말고 떳떳하게 세계인 앞에 자랑스러운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보란듯이 자랑할 수 있습니다.

역사의 노예, 문화적 거지가 아닌 주인된 도리로, 세계를 이끄는 모범으로 사람의 인격과 국가의 품격과 역사 문화의 품질을 다져나갈 수 있습니다.

종교도 정치도 알고보면 역사와 문화의 일부분입니다.
해보지도 않고 미리 겁부터 먹거나 자기는 하지도 못하면서 남을 보고 잘하느니 못하느니 트집이나 잡는 것은 지극히 어리석은 짓이요, 부끄러운 행위입니다.

이 시대와 상황 앞에 가장 중요한 것은 "경제를 살리기 전에 먼저 양심을 살려야 하고 종교에 빠지기 전에 먼저 사람이 되어 자신의 뿌리를 알고 근본의 법도에 충실하라!"고 배우고 익혔습니다.

이 원칙은 세상사 모든 이가 함께 다져나가야 할 우리 겨레와 인류의 공감대가 되어야만 합니다.

허상에 빠지지 마시고 실상을 보는 분별력을 기르시고 사치와 방종에 빠져 자신과 사회를 망치기 보다 책임감 있는 자유민주문화시민이 되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인시위 2007-10-13 16:55:40
백창기님의 용기가 대단하십니다. 우리는 따뜻한 방에서 님의 그 고생을 모르는체 먹고 마시고 잠 잘자고 있는 철면피한 무리들이옵니다. 세상죄와 우리의 죄를 다 지시고 돌아가신 우리를 살리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상에서의 피흘림이 우리를 살렸듯이 님이야 말로 홀로 예수님의 고초를 당하시고 십자가를 짊어지시고 그곳에서 홀로 항의를 하시고 계시나이까? 우리도 함께 기도 드리며 회개 하겠나이다....다 같이 기도 드리리시조......백창기님 그대의 모습이 어찌나 그리도 아름다우신지요.......그곳에 합세하지못하는 우리들을 용서 하옵소서...

오타발생 2007-10-13 16:31:17
아래 10번 글 중에, 땀방울이 핏방울처럼 되었더라 ...로 정정을 합니다. 오타가 발생하였습니다. 용서하시옵길............

공민증1호 2007-10-13 16:21:06
김진홍목사님, 어찌하여 이명박이한테 붙어서 우리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나아가서는 참다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얼굴에 오물을 퍼붓습니까? 이제 남은것은 마즈막으로 하나님의 진노입니다. 광야에서 일어났던 하나님의 진노가 어떻게 임했는지 너무나 잘 아실것입니다.
이락에서 3년동안에 3000명 전사한것에 대하여 야단법석들을 하는데, 하루에 광야에서 23,700이 몰사를 한것을 기억하실것입니다. 사랑의 하나님이신데 왜 그렇게 하셨을까요 ? 하나님을 원망하고 불순종하고 사험(Test)함으로 인하여 하나님이 계시다는것을 보여주기 위하여 그렇게 하신것을 아실것입니다. 민수기 14:1-12 와 고전 10:7-12 의 구절을 읽고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 목사님도 너무나 잘 아실것입니다.
전지전능의 하나님은 우리의 머리카락 까지도 해이시는 놀라운 분이십니다. 김목사님은 너무도 잘 아실터인데 어찌하다가 이명박이가 주는 11억을 냉큼 따잡수셨나이까? 먹지말라는 선악과는 따잡수시면 안되는것을, 먹는닐에는 정녕 죽으리라...하신 말씀 기억 하시지요. 불순종이지요. 뇌물을 절대로 먹지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하셨으니,
빨리 산속깊은곳에 있는 기도원에 가셔서 땀방울이 빗방처럼 될때까지 회개기도 하시길 바랍니다. 감람산에 올라가신 예수님의 기도처럼요....
그리고 속죄하시고 회개하시면 하나님은 용서를 하실것입니다. 이명박곁을 하루빨리 떠나십시요. 하루빨리요...아니면 구속입니다. 그리고 뉴라이트도 해체하시길 바랍니다.
뉴라이트전국연합의 설립동기가 불순한데 그 어떤 열매도 맺지못할것입니다. 빠를수록 좋습니다. 해체를 서두르시고 북한 공민증 제1호도 반납 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국민들 보는 앞에서 불에 태워버리시길 바랍니다. 천국 시민권 가지고 있으면 됐지 더이상 무엇이 필요합니까? 빨리 불태우십시요. 이것이 하나님의 음성이시녀, 명령 바로 그자체이십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