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 높아진 테러리즘의 정당화 숨겨선 안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수위 높아진 테러리즘의 정당화 숨겨선 안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위, "뉴라이트는 조직적으로 특정후보 돕는 위장된 선거사무소"

 
   
  ▲ 서류탈취를 위해 침입한 50여명의 조폭들에게 부상을 입고 입원중인 테러 피해자들
ⓒ 뉴스타운 서준혁
 
 

1. 사건 흐름 요약

뉴라이트 비상대책위원회는, "뉴라이트의 정신은 한나라당 경선에 대한 엄정중립이다. 그런데 실제로 뉴라이트는 조직적으로 한 특정후보를 돕는 위장된 선거사무소였다" 라고 밝혔다.

이에 장용운, 이수돈, 장재완 공동대표와 회원 일부는 뉴라이트전국연합 비상대책위를 구성하고 김진홍의 퇴진을 요구하며, 16일 아침 10시에 광화문에 소재한 뉴라이트전국연합 사무실로 들어가서 비상근무에 돌입했다. 비상근무하는 동안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는 사람들은 출입을 제한했다.

사무실에 있는 동안, 뉴라이트의 회계장부를 입수했고, 원래부터 의문을 갖고 있던 뉴라이트의 비자금에 대한 출처에 대하여 알게 됐다. 익명으로 입금된 괴자금이 무려 5억 2천에 달하는 걸로 알려졌다.

뉴라이트 비대위는 김진홍 목사의 중립훼손과 괴자금 5억 2천에 대한 규명, 뉴라이트 명예훼손 등의 명분으로 17일에는 기자회견과 삭발식을, 18일에는 혈서결의대회를 열었다. 사무실에 있는 동안 선관위에서 S씨와 J씨가 찾아와서 비대위와 접촉을 가졌다.

뉴라이트 비대위가 괴자금5억 2천에 대한 장부를 입수했다는 정보를 알고 나서 증거인멸을 위해, 뉴라이트내 이명박 캠프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뉴라이트 간부들(김정만-뉴라이트 공동대표/특정후보 정보수집회사 중해실업 사장, 안원중-현 조직국장/중해실업 전무이사, 임헌조-현 사무처장, 신경수-문화체육연합 사무국장, 박영모-김진홍 의장 비서/이명박 캠프 인터넷팀 관리, 황성준-전 상임의장 비서)은 자신들의 주도로 20일 새벽 3시 50분에 뉴라이트 비대위 회원 한 명이 잠시 화장실 간 틈을 타 조직폭력배 50명을 몰고 와서 정치테러를 현장에서 진두 지휘한 것으로 뉴라이트 비대위는 밝혔다.

현장에 있던 목격자는 "그들은 외상을 입히지 않기 위해 손목에 청테이프를 감았고, 절대 주먹으로 치지 않고 손목으로 사람들을 가격했다. 문이 열렸을 때, 김진홍 의장의 비서인 박영모 목사가 “장재완 잡아!”라고 소리쳤고, 장재완에게는 6명의 조직폭력배가 달려가 폭행을 했다. 이 일로 인해 사무실에 있던 13명 중 7명이 중상을 입었다" 고 전했다.

19일 괴자금 사건에 대하여 특별취재 중이었던 인터넷신문 뉴스타운의 손상윤 회장도 현장에 있다가 폭행을 당했고, 손가락 인대가 늘어나고 오른쪽 발목 인대가 크게 손상되었다.뉴라이트 비대위는 한 언론사의 발행인이 이렇게 폭행을 당했다는 것은 심각한 언론인테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서류가 선거결과를 바꿀 수 있거나 당선무효를 가져올 수도 있을 만한 중요한 비밀서류였다는 것을 이번 테러로 증명되었다. 20일 낮에는 선관위의 S씨와 J씨가 와서 비대위가 갖고 있던 회계장부 복사본을 주었고, 선관위에서 현재 조사중이다. 4시 30분에 경선이 끝나고 치료를 하기 위해서 목동에 소재한 병원에 입원했다.

22일 여의도 한나라당사 앞에서 ‘이명박 캠프와 김진홍 목사의 정치테러 만행규탄’ 기자회견을, 23일 ‘정치테러만행규탄 및 폭행주도자 검찰청 고소’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이 끝나고 나서 고소장을 접수하고 현재 신촌 세강병원에 입원했다. 배후세력에 대한 철저한 조사도 촉구했으며 현재 검찰과 종로경찰서가 공동으로 수사 중이다.

2. 진행사항

뉴라이트 비상대책위원회는 특정후보측에서 자금을 대주었다는 확실한 의혹을 가지는 입금, 출금내역을 확보한 상태이고, 현재 정치테러에 대해서는 검찰과 종로경찰서가 공동으로 배후세력수사 중이다. 선관위에서는 괴자금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는 상태이다.

3. 기타사항

뉴라이트내 MB측 참모들은 성명서에 뉴라이트 비대위를 ‘자해공갈단’으로 매도시켜 사실을 은폐시키려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향후 계획

뉴라이트 비대위는 불법정치자금에 대한 상세내용을 금주내로 기자회견을 통해 언론에 공개 할 예정이며, 테러배후세력에 대한 진실규명을 위해 무기한 단식투쟁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명탄 2007-08-27 14:49:55
확실하게 밝혀 세상을 밝게하라 !

하여가 2007-08-27 14:59:41
2007년 8월 27일은 한나라당 쪼개지는 날(?)

박근혜캠프 해단식 하는날, 이명박캠프 자축연 열기로.
박근혜측, 27일 1만원씩 각출 자장면 모임.

막가는 인생들. 이명박 패거리 꼴사나운 꼴 어찌 볼거나......

... 2007-08-27 22:50:18
이명박과 한나라당에 의해 3차좌파정권탄생이군

어짜피 여당도 좌파, 야당도 좌파

정권교체 하나 마나

아참, 한달후 정상회담에서 남한패망 시작점이 라는데.

이것은 왜 아무도 안막아?

jy1215a 2007-09-01 17:06:58
이제 이쯤 해 두었으면 좋겠다.
내용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데-----
억지스런 모습이 넘 안타까울 따름이다
어던 조직이든 개인의 생각은 자유롭고 존중 되어야 한다
자신이 지지 히는 쪽이 불리함을 억지를 써서 만회 하려고 쯧~쯧쯧
누구에게 잘보일려고 그래서 어떤 자리하나 보장 받을려고?
이제 웬 만 하면 스스로를 깨끗이 정리 하는 아름다운다운 모습을 보여줘봐 장--대표야!
글구 핸폰에 허위 문자 메세지 남발하여 혼란 야기 시키는 비열한 행동 중지 해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