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이명박 자서전 선거법 위반과 대국민 사기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만원, '이명박 자서전 선거법 위반과 대국민 사기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전 시장 자서전에 대한 출판 및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 기자회견

시스템미래당(미래당) 지만원 총재가 오늘 16일(월) 오전 11시에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이명박 전 시장의 자서전 '신화는 없다'에 대한 기자회견을 갖고 "이명박의 자서전은 황당하게 조작된 자작 영웅전"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지 총재는 보도 자료를 통해 "대통령 직선제 채택 후 일부 대선 후보들은 자신을 거짓으로 미화하며 황당한 표퓰리즘으로 유권자를 속이고 대통령에 당선된 결과 대한민국은 정체성을 잃고 혼란에 빠졌다"면서 이 전 시장의 자서전에 대해 판금가처분 신청할 것을 예고해 왔다.

지만원 총재는 기자회견을 통해 "이명박이 자연인이라면 문제 삼을 이유 없지만, 국가의 운명을 좌우할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자신을 미화하고, 살아온 스토리를 극화하고, 결점을 교묘하게 감추거나 바꿈으로 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신화적 신드롬을 확산시키는 것은 선거법 위반이요. 대국민 사기라고 생각한다"며 신랄히 비판했다.

지만원 총재는 출생(호적)의혹에 대해 "자서전에 '아버지는 전형적인 양반타입이다'고 적었는데 일본시대에 작성된 원 호적 갑제1호증을 보면 이 전 시장의 아버지 원래 이름은 '이덕쇠'였고 이는 떡쇠라는 이름을 한문으로 기록했던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그 당시 '덕쇠'라는 이름은 유교풍의 양반에 어울리는 않는 이름이다"고 밝혔다. 

 
   
  ▲ 이명박 전 시장의 아버지와 할아버지 일제시대 원 호적, 덕쇠라는 이름이 명시돼 있다.
이 호적에는 이명박 전 시장의 아버지 본명이 이덕쇠에서 이충우로 개명했다고 설명되어 있다.
ⓒ 뉴스타운
 
 

이어 "호적을 보면 이덕쇠(이명박 아버지)의 맏형인 이무특의 자손 8남매에 대한 기록이 보이는데 이 두 형제는 일본 오사카에서 같은 시기에 이웃하여 대가족을 이뤄 살았고 한마디로 일본가문이었다"며 "자서전대로 써졌다면 사람들은 이명박 가문을 친일파 가문이라고 비난했을지도 모른다. 이명박은 이런 비난을 피하기 위해 자서전을 사실과 다르게 쓴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또 "1935년에는 이덕쇠와 채태원 사이에 이미 세 아이들이 태어나 오사카에서 자라고 있었는데 자서전에서는 1935년에 아버지는 고향친구들과 살 길을 찾아 일본으로 건너갔다고 적혀있으며 이것은 매우 황당한 거짓이다"라고 주장했다.

즉, 지 총재의 주장을 빌리면 이명박 자서전의 일부 내용과 증거가 되는 일본시대에 작성된 원 호적인 갑제1호증사이에 모든 것이 다르게 기술돼 있다는 말이 된다. 갑제2,3호증은 원본인 1호증의 중요부분을 번역한 것이다. 

 
   
  ▲ 이명박 전 시장의 아버지 이충우씨 해방후 60-70년대 호적
이명박의 아버지가 이덕쇠에서 이충우로 개명되어 호적세탁 의혹을 증폭시킨 호적, 이 호적에는 개명전 이름이 이덕쇠 였다는 사실과 기록은 찾을 수 없다.
ⓒ 뉴스타운
 
 

이어 병역부분에 대해서도 "그 당시 남들은 갖은 방법으로 군대를 기피하는 마당에 이명박만은 군대에 가고 싶었어도 가지 못했다는 아름다운 줄거리로 미화돼있다"면서 "군대에 가고 싶었지만 중병으로 부득이하게 면제될 수밖에 없는 사유가 적혀 있어 읽는 독자들로 하여금 이명박은 매우 훌륭한 사람으로 생각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사실들을 살펴보면 이명박의 병역부분은 '의혹'을 넘어 '확실한 병역부정'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지만원 총재는 "이명박은 병무청 기록처럼 1963년에 훈련소에 입대했다는 사실을 자서전에 그대로 쓰면 그 후의 일들이 모두 엇갈리게 된다. 그래서 자서전에 1962년에 입대했다고 적었다"고 전한 뒤 "자서전에 '이태원의 대폿집에서 막걸리 잔을 돌리며...'란 말이 있는데 이는 기관지 확장증 고도와 악성 축농증으로 군대까지 면제된 사람이 병원에서 1개월 있다가 나오자마자 대포를 마시고, 연일 소리를 질러가며 선거연설을 한 후 학생회장에 선거에 당선됐다는 것인데, 이는 무협지보다 더 황당한 일"이라고 비판했다.

또 "악성충농증과 기관지 확장증을 동시에 앓던 사람이 이를 자각하지 못하고 군대에 자원입대했다는 것부터가 거짓으로 보인다"고 못 박았다.

지 총재 이 밖에도 "오늘 나열한 모든 의혹들은 이명박이 가지고 있는 의혹 중 일부"라고 밝혀 이 전 시장의 검증의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국진 2007-07-01 16:03:20
지만원씨글을 전국민에게 알리어 이러한 사기꾼이 대선아니라 경선에도 나오지 못하도록 온국민이나셔서 막아야 할것입니다.

통일은 2007-04-17 07:09:28
systemclub.co.kr 과 독립신문에 가면 가처분 신청 전문(A4:22매)이 있습니다.
한번 읽어 보시지요 특히 이명박 을 지지 한다는 분들.

통일은 2007-04-17 07:02:20
그냥 냄새 나드라도 넘어 가자고? 글세... 국민들은 세번 씩이나 당 하지는 않을껄!!

통일은 2007-04-17 06:56:05
寄天!, 펜과..! 하늘에 부치고 펜으로 어쩌고 하는분들!!!! 빨갱이가 무었이고 왜 6.25 사변으로 우리 국민이 둘로 나뉘어 젔는지를 공부하고 이런곳에 나와야지...왜 있지도 않는 거짓 이라면 대응, 대답을 회피하는지를 그토록 모르나? 너무나 냄새나는 호적을 감추려다가 하느님이 분노 하신 것일세 ...

사랑 한국 2007-04-17 00:52:38
이명박! 젓 됐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