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호외지 내용에 대해 제안해 주십시오
새로운 호외지 내용에 대해 제안해 주십시오
  • 지만원 박사
  • 승인 2016.05.30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타운 호외지는 4,5,6호 등 계속 나올 것입니다

국가가 난파선처럼 매우 혼란스럽고 질서와 치안이 없고, 안보는 공백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민들이 좌익들이 일으키는 바람 “평화협정”이 좋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선동에 약한 것이 우리 국민들입니다. 평화협정이 무엇인지에 대해 널리 알려야 합니다.

차기 대선에는 어떤 인물이 차선의 인물인지에 대한 것도 널리 알려야 합니다. 빨갱이들은 물론 반기문 같이 위장한 좌익에 나라를 요리할 칼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광주 5.18 단체가 서울법정을 점령하고 재판의 당사자를 집단 폭행한 사진들을 여러 커트 제시하고, 그들의 행패도 고발해야 합니다. 광주가 나서서 사진 속 주역들을 찾았지만 477명 중 단 1명도 찾지 못했다는 사실도 알려야 합니다. 광주 이창한 판사가 도둑재판을 한 사실도 알려야 합니다.

광주 판사에 의한 제2의 도둑재판을 피하기 위해서는 호외지를 절대 광주와 전라도에 보내지 말라는 부탁-경고의 글도 첫머리에 넣어야 합니다. 호외지는 4,5,6호 등 계속 나올 것입니다. 무엇을 게재할지에 대한 의견들 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부탁의 말씀은 1997년 종로서적이 발행 했다는 5.18에 대한 책에 대해서 입니다. 제목은 “시민군 계엄군” 저자는 김양우 기자. 이 책은 아마 헌 책방이나 도서관 등에 있을 것입니다. 제본을 해주셔도 됩니다. 02-595-2563으로 제공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그 책은 제가 가지고 있어야 할 책 같습니다.

우리들의 애국 활동 다시 박차를 가하고자 하오니 모두 적극 참여해 주십시오.  

▲ ⓒ뉴스타운
▲ ⓒ뉴스타운
▲ ⓒ뉴스타운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