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통일이 안되는 근본 이유를 알아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남북 통일이 안되는 근본 이유를 알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유일의 미통일 국가, 진실을 바로 세우는 것이 통일의 초석이다

 
대한민국은 민족 통일 문제에 있어 참으로 한심한 나라다. 단일민족이라면서 세계에서 유일하게 통일을 못한 나라. 공산권 전체가 다 무너지고, 북한은 수백만이 굶어 죽는 상황인데도, 이산가족 상봉조차 못하는 한심한 나라, 왜 통일을 못하고 있는지 그 이유조차 서로 분분하며 싸우는 나라다.

통일이 안되는 이유조차 제대로 모르기 때문에 통일을 못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병의 이유를 알아야 병을 고칠 것이 아닌가? 통일의 방해세력이 누구인지 왜곡 시키는 집단들도 즐비하나, 이 문제는 각 집단의 이해관계와 행동을 분석해 보면 명확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북한은 '미제'와 '일제'와 '남조선 역적패당'을 반통일 원흉으로 지목하며 공식 욕설을 퍼붓는다. 그러면서 미제의 식민지 운운하고 주한미군 철수 등 온갖 전제조건을 걸며 이산가족 상봉마저 가로막지만, 남한의 민주 정부는 어차피 한정된 임기이고, 만약 통일을 실현 시킨다면, 자신들 정권에 의한 역사적 위업을 달성 할 수 있으므로 통일을 마다할 이유가 없다. 오히려 남한 정부는 통일 적극 추진 세력이다.

미국 또한 반대하거나 방해할 이유가 없으며, 통일 후에는 압록강 이남까지 경제적 영향력을 늘려 갈 수도 있으므로, 그들에게는 오히려 통일이 더 이익이다. 분단 상황을 연장해야 미국이 우리에게 무기를 많이 팔아먹으니 미국이 통일을 방해 한다는 주장도 있으나, 통일 후에는 안보 불안 문제가 더 커지고, 미군의 역할이 더 커진다. 북한이라는 군사적 완충지대가 사라지고, 한국의 국경이 중국과 러시아와 접하게 되므로, 기존 분단 상황보다 더 큰 군비가 소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미국이 한국의 통일을 반대하거나 방해할 이유가 없다. 때문에, 미국은 한국 통일의 적극 찬성세력이며, 싫어할 쪽은 오히려 미국을 의식 하고 있는 중국이다.

북한은 일본마저 반통일 원흉으로 지목하지만, 일본은 통일을 막을 능력조차 없다. 우리가 하겠다는데 그들이 무슨 이유로 막겠는가? 설령 미국과 일본이 반대한다 치더라도, 남북한 양측의 통일 의지만 분명히 있다면, 양쪽 수뇌부가 만나 도장 한번 찍으면 그만이다. 이산가족 상봉과, 자유왕래 등의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해서 세부적인 작업은 양측 전문가들에게 맡겨서 차근차근 풀어 가면 되는 것이다. 문제는 남북 양측 중에 통일 할 의사가 전혀 없는 쪽이 있다는 것이다. 그게 과연 어느 쪽일까? 이산가족 상봉조차 갖은 조건을 붙이며 가로막는 것은 어느 쪽일까? 왜일까?

통일이 안되는 진짜 이유는 바로 북한이 김씨 독재 세습정권의 집안 재산이기 때문이며, 부차적으로 남북통일을 반기지 않는 중국의 이해관계가 배경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통일이라는 악몽이 실현되는 날에는, 북한 김씨 독재 세습정권은 엄청난 집안 재산과 지위를 모두 잃게 된다. 북한은 철권통치와 국민세뇌의 바탕 위에서 유지되는 왕조 국가인데, 조선왕조로 치면 종묘사직을 잃게 된다. 바로 이 점이 북한 세습 독재 정권이 통일을 원하지 않는 근본 이유다.

또한 중국으로서도 통일은 자신들의 턱 밑까지 미군이 진주하게 되므로 반가울 턱이 없다. 그래서 내심 반기지 않는 것이고 사악한 북한 정권의 살인만행을 구경만 하고 있는 것이다. (북한이 통일을 원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답해보라. 귀하가 김정일, 김정은 이라면 권력을 빼앗기고 지난 죄를 심판 받을 수도 있는 통일을 하겠는가?)

그들이 원하는 통일은 자신들이 한반도의 지배권을 갖는 적화통일, 오로지 그 한가지다. 때문에 통일을 핑계로 꼼수를 부린다는 게 겨우 연방제 통일 운운하며 그 빌미로 미군을 철수 시킨 후에 한 순간에 “확” 엎어 볼 궁리나 하다가, 그마저도 통하지 않자 적어도 자기 세습 독재권력 만큼은 반드시 유지 하려, 들어줄 수 없는 온갖 구실을 붙여 이산가족 상봉마저 가로막고 쇄국정책을 유지하며 그 책임을 떠넘기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북한은 김씨 왕조만의 환락의 지상천국이며 특권계급을 제외한 나머지 국민들은 노예인 사회다. 때문에, 통일은 자신들 집단의 부귀영화를 포기하는 것이 된다. 자신들의 부귀영화를 포기할 리 없는 김씨 조폭 살인마 왕조는 온갖 구실을 붙여 통일을 방해하고, 그 책임을 떠넘기는 것이며, 남한 내 좌파들을 동원한 세뇌교육에도 열을 올리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북한이 지목 선동하는 반통일 원흉인 미국 일본 대한민국은 엉뚱한 과녁이며, 진짜 반통일 세력은 바로 북한이며, 그 암묵적 배후 세력은 중국이다. 그런데도 북한은 그 반통일의 원흉을 왜곡 시키는 선전을 하고 있고, 이 나라의 종북 수구좌파 진영 또한 북한의 선동을 그대로 답습하는 선동을 하고 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북한에는 강제수용소 등에서 하루 평균 40명 씩 죽임 당하고 있는 죄 없는 동포들의 억울한 죽음이 있다. 또한 분단으로 인해, 남한은 사실상 섬나라가 되어 있고, 북한에 있는 막대한 자원은 계속 중국으로 넘어가고 있으며, 북한에는 인력이 넘치고 남측에는 기술과 자본이 넘친다. 상호 협조를 통한 시너지 이익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민족의 자유와 평화와 행복한 삶과 인권과 후세에 물려줄 공동 번영의 역사를 위해 통일을 해야만 하는 의무를 지고 있다. 그런데, 이 대의를 일부러 거스르는 세력이 있다. 때문에 남북 통일을 위해서는 반통일 원흉이 누구인지 우리가 왜 통일을 못하고 있는지, 이 근본적인 이유를 분명히 알고 또 알릴 필요가 있다. 진실을 바로 세우는 것, 바로 이것이 남북 통일의 초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수현 2013-01-18 09:33:23
지금 당장은 멍청한 좌빨좀비들이 많아 이 놈들에 대한 역사적 심판이 방해받고 있지만, 먼 훗날의 역사에서는 이 놈들의 짓거리들을 명백한 관점에서 심판받을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과거 친일파들이 평생 불순한 행적의 기록이 남아 명백한 인간쓰레기로 죽어서까지 이름날리는 것처럼요.

홍수현 2013-01-18 09:29:25
아직도 멍청하게 북괴간첩 존재를 부정하며 북한이 우리의 친구라고 신나게 선동해대고 있는 좌빨들이 존재 하는 한 통일은 다가오지 않습니다. 멍청하게 선동당하는 세력만 없다면 북괴는 더 이상 왕조유지의 연속을 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끝내 최후를 맞게 될텐데요..

한빛 2013-01-02 15:04:09
그렇군요. 오히려 참 단순한 일이었네요.
각 그룹의 이해관계와 행동만 보아도 답이 나오는 문제였어요.
충분히 공감 가는 글... 알려야 하겠군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