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과 안철수의 단일화 유혹은 헌법정신 위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과 안철수의 단일화 유혹은 헌법정신 위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의 동맹전술서 비롯된 통일전선전술에 불과

▲ 민주당 문제인 후보와 무소속 안철수 후보
단일화의 정체

김대중이 구사한 DJP연합이나 노무현의 단일화, 곽노현의 단일화, 안철수 후보 협찬과 박원순 단일화의 원형은 공산주의 혁명과정에 빈번하게 사용되는 동맹전술에서 비롯된 통일전선전술이다. 다만 그 시행과정에서 형식적 절차의 차이, 시대 상황과 여건에 따라 적용방식에 차이가 있을 뿐 그 본질은 같은 것이다.

통일전선(동맹전술)이란, 자신의 주의나 주장 또는 목표를 타협하거나 포기함이 없이 자기보다 훨씬 강한 적(敵)을 타도하고자 전반적 또는 부분적으로 공동의 이해관계를 갖는 개인과 단체와 일시적 동맹(同盟)을 맺는 것을 말한다.

통일전선은 분산되고 약화 된 세력을 임시로 결집하여 통일조직을 갖춘 강력한 적(敵)을 상대로 싸워 이기는 매우 유용한 전술이기는 하다. 그러나 통일전선의 주체가 누가 되느냐에 따라서 투쟁의 목표와 지향이 180° 달라질 수 있다는 데 위험성이 있다.

통일전선은 ‘제1의 적’과 싸워 승리한 순간부터 이제까지 함께 싸운 동맹자도 불신하고 공동의 전취물을 독점하려는 당파 중에서 가장 강력한 맹우(盟友)를 ‘제2의 적’으로 삼아 제2의 통일전선을 통해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을 요구하는 무서운 전술이다.

예컨대 안철수 후보가 “정치개혁”이라는 입장을 굽히지 않으면서 문재인과 단일화를 노리는 것이나 문재인이 “선 입당” 주장을 버리지 않고 안철수와 단일화를 요구하는 것 자체가 통일전선의 주도권 싸움인 동시에 통일전선 전취물(戰取物) 독점의 노림수다.

문재인 . 안촐수 단일화 속성

야권 무소속후보 단일화의 배경은 야권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2006년 과 2007년 신년사를 통해서 김정일이 남한 내 각계각층 종북세력에게 “반유신, 반미, 반보수, 진보(종북)대연합으로 대선에서 보수반동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 버리라.”고 한 지령과 2012년 1월 김정은이 반제민전을 통해 시달한 투쟁지침에서 비롯됐음은 이론의 여지가 없다.

소위 야권무소속단일화라는 것은 정당정치를 근본으로 하는 헌법정신에 위배됨은 물론, 당내경선 외에 어떤 형태의 후보 간 야합도 규정한바 없는 현행 선거법에 정면으로 배치되는 것으로서 단일화 과정에서 제기 되는 공동정부제안, 대통령과 총리역할 분담 등은 광의든 협의든 당선무효 인 후보매수 내지 이해유도 죄에 해당하는 위법성에 있다.

문재인과 안철수의 단일화는 노희수 오종렬 등 골수 종북세력이 모여서 만든 ‘희망2013?승리 2012원탁회의’가 6.15와 10.4선언 실천을 전제로 마련한 범야권 공동합의문에 따라 국가보안법폐지, 주한민군철수, NLL 및 영토조항 폐지, 연방제통일을 합의 한 2012.3.10야권단일화 협상안에 입각한 것으로서 이는 연방제적화통일 반역의 로드맵에 따른 것이다.

이처럼 명백한 종북정권 수립음모는 대한민국 국가정체성을 허물고 국가의 독립과 영토보전 및 헌법수호라는 대통령의 헌법적 책무에 정면으로 배치되는 ‘대북투항선언(對北投降宣言)’과 다를 게 없는 것으로 국민적 분노와 적대감을 촉발, 분쇄저지 당할 것이다.

단일화 사망유희

단일화 성패는 명분보다 충격과 감동이 좌우한다. 그러나 문재인과 안철수의 단일화에는 어떤 감동도 충격도 줄 수가 없다. 안철수와 박원순이 연출한 협찬의 감동도, DJP연합이나 정몽준과 노무현이 보여준 의외성도 없다. 문 안 단일화는 6.15와 10.4, NLL포기와 영토조항 삭제 같은 반역적 주장밖에 내세울 게 없는 공동정부 권력 나눠먹기에 불과하다.

2011.9.1~9.6 전격적으로 진행 된 지지도 50% 안철수가 지지도 4.5% 박원순에게 후보를 협찬한 박진감과 의외성 대신에 3~4개월을 질질 끄는데 따른 권태와 피로감, 11월 25~26 후보등록 전후와 투표일 7~10일전 D-day설에 식상한 나머지 반감마저 생기고 있으며, 문재인도 안철수도 윈윈(WIN WIN)보다는 제로섬(ZERO SUM)게임으로 나갈 수밖에 없게 됐다.

설사 문재인으로 단일화가 된다고 할지라도 민주당은 불임(不姙) 정당의 오명에서는 벗어날지는 몰라도 안철수 지지 세력의 1/3~1/2 이상의 이탈로 분열상만 노출될 것이며, 안철수로 단일화가 된다 할지라도 문재인 지지 세력의 상당수가 투표를 포기하는 상황이 올 것이다. 안철수가 대선에 성공한다고 가정해도 안철수는 식물 대통령, 화석(化石) 대통령을 면치 못한다.

문재인과 안철수는 단일화의 명분도 실리도 모두 잃었다. 더구나 정권을 네다바이 하기 위한 술수로 드러난 단일화를 지지할 국민도 유권자도 없을 뿐만 아니라, 내심으로 천안함 피침과 6.2지방선거의 추억 때문에 “전쟁이냐 평화냐?” 구호로 대선을 치를 속셈에서 북의 무력도발을 기대 한다면, 야권 스스로 자멸의 길을 가는 것이다. 단일화 자체가 독약이다.

문재인이나 안철수가 국가의 독립과 영토보전, 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수호의 책무를 지는 대통령이 되려 한다면, NLL에 대한 분명한 태도와 북한의 위협과 도발에 대한 확고한 자세를 밝혀야 한다. 문재인의 NLL포기 의혹 해명은 물론, 안철수가 취하고 있는 음침 모드의 모호성이 대선 후보로서 필수인 검증 회피용 연막작전이란 오해와 불신에서 벗어나야 한다.

냉혹한 국민 심판

선거를 술수로만 치르려는 문재인과 안철수의 오만하고도 무모한 도전은 결국 국민의 눈 밖에 난지 오래다. 착한남자로 과포장 된 안철수의 투기 및 주가조작 불법비리, 부정직한 신변관리, 모호한 선대의 행적, 내용 없는 선심의 남발 등 교활한 위장과 위선의 추악한 면모가 드러나면서 한 때 환호하던 젊은 세대가 매정하게 돌아서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문재인의 ‘노무현 정신 승계’는 기층서민대중이 ‘노시개’로 표출한 반감과 질책의 의미를 부엉이바위 하나로 상쇄(相殺)했다고 여기는 것은 엄청난 착각이다. 노무현이 논두렁에 버렸다는 1억 짜리 시계에 대한 반감과 노정연의 100만 불 외화 밀반출 범죄에 문재인 실장이 연루됐을 것이란 확신은 막연한 반감을 넘어 ‘문시개’ 주홍글씨가 될 것이다.

특히 10.4 남북정상회담 준비위원장 문재인이 NLL무효화 음모의 주역이었다는 사실과 노무현 퇴임 직전 국가최고기밀인 청와대 대통령기록물 e-지원시스템 서버 밀반출사건의 중심에 섰다는 점은 노무현이 김정일에게 “NLL 포기” 약속(언질)에 대한 책임에서 한 발짝도 벗어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침묵하는 안철수 역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이제 5000만 대한민국 국민은 문재인과 안철수의 단일화 마법과 착한남자 환상에서 깨어나야 한다. 소위 야권 무소속단일후보라는 것은 종북반역세력연합후보의 다른 이름에 불과 하다는 사실을 깨달은 이상 6.25남침 전범집단 3대 세습 어린대장 농간에 놀아나서는 안 된다. 전쟁위협과 함께 종북 투항세력이 떠벌이는 평화는 수용소군도 노예의 평화에 불과하다.

정당후보 문재인이 1점짜리이고 조직기반이 없는 무소속 후보 안철수를 0.7짜리 후보라고 할 때, 이들이 벌이는 단일화는 1+0.7=1.7의 긍정적인 효과가 아니라 종북반역은 동색(同色)이라는 한계로 인해서 1× 0.7=0.7 역효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다.

단일화에 목을 매는 문재인, 검증회피 용 시간 끌기로 애를 태우는 안철수, 관객이 알아 챈 마술은 기적을 일궈내는 마법이 아니라 사기꾼으로 내몰리는 조롱거리에 불과하다. 단일화 성사 여부와 관계없이 냉혹한 국민심판이 곧 내려질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