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10일까지 오디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케이스위스의 홍보 모델이자 인기 여성 아이돌인 ‘f(x)’의 멤버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케이스위스 의류를 선택해 투표를 하면 매일 500명에게 무작위로 경험치2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디션 이벤트 페이지에 등장하는 패딩점퍼를 케이스위스 화보에서 입은 ‘f(x)’의 멤버가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스위스의 패딩점퍼, 신발,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케이스위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스포츠 브랜드로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5천여개의 패션 아이템, 최신 음악과 댄스가 있는 스타일리쉬한 게임의 대표주자 오디션과 세계적인 스포츠 패션 케이스위스가 만난 이번 제휴 이벤트로 양사 모두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오디션은 밝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와 남녀노소를 불문한 인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휴대폰, 식음료, 의류, 레저 등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과 케이스위스가 전개하는 공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