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의 목을 따올 제 2의 안중근 어디 없나요?
김정일의 목을 따올 제 2의 안중근 어디 없나요?
  • 고재만
  • 승인 2009.10.27 12: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빈단, 현상금 20억원 걸고 성공할시 자체적으로도 2억 지급키로 대국민 공약

^^^▲ 활빈단 홍정식 단장우익 시민단체 활빈단 홍정식 단장이 지난 26일 안중근의사 의거 100주년을 맞아 북녘동포를 탄압하고 핵개발로 한반도평화를 저해하는 김정일을 제거할 제2의 안중근을 찾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시민단체 활빈단(대표 홍정식)이 한반도의 평화를 저해하고 있는 김정일을 제거할 제2의 안중근을 찾아나섰다.

우익 시민단체인 활빈단 홍정식 단장은 지난 26일(월) 안중근의사 의거 100주년 기념일을 맞아 기자회견을 하는 자리에서 북녘동포를 탄압하고 핵개발로 한반도평화를 저해하는 김정일을 제거할 제2의 안중근 큰별 찾는 공선후사 구국운동에 나선다고 말했다.

홍 단장은 또 오는 연말까지 북한민추협(북한민주화추진협의회조직위)을 결성해 지구촌을 향해 정권의 폭정 타도! 굶어죽는 북녘동포 구출 해방! 켐페인에 에 돌입하면서 6.25남침전쟁을 일으킨 민족분단의 원흉 김일성의 세습자로 핵개발로 한반도평화를 깨고 기아선상에 놓인 북녘동포를 탄압 폭정하는 김정일을 안중근 의사의 의거와 같이 제거하거나 목을 따올 국내외 제2의 안중근 영웅별을 찾는 애국의열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활빈단은 현상금 2억달러(2000억원)을 걸고 성공시에는 활빈단 자체에서도 20만달러(2억원)을 지급하기로 대국민 공약후 이행실천을 다짐 결의했다.

활빈단은 안중근 의사의 國家安危勞心焦思 같은 애국심에 불타는 4인조이상 특수·특전 군경출신 애국· 호국· 구국결사체를 엄선, 수개조로 편성해 혁명적 통일과업 수행 의열단을 결성해 평양에 투입하거나 남북정상회담 답방시 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활빈단은 이날 정오 박정희 전대통령 서거 30주년일에 국립현충원 묘역에서 고인을 폄하하는 친북세력 규탄 시위를 갖고 조국근대화의 견인역, 산업화의 선구자역을 다한 유덕을 기린후 "박정희 정신으로 제2의 새마을운동인 범국민적 뉴타운운동을 지자체장들이 펼칠 것과 5000년 가난의 사슬을 푼 박정희 연구소, 사회공익을 하여 의연금을 모아 민생사관학교식 義塾교육 기관 설립을 제안했다.

^^^▲ 활빈단의 기자회견 우익 시민단체 활빈단 홍정식 단장이 지난 26일 안중근의사 의거 100주년을 맞아 부천 광복회의 한 임원과 북녘동포를 탄압하고 핵개발로 한반도평화를 저해하는 김정일을 제거할 제2의 안중근을 찾는 기자회견을 하며 공선후사 구국운동에 나섰다.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좌파개정일 2009-10-27 17:07:30
좌빨들의 중근이 이용기
좌파들과
중근이의 난동과 폭동은
국가 경쟁력 하락과 경재파탄의 결과
촛불좀비새끼들 폭동에 대한
엄격한 법과원칙에 따른
사과와 보상 처벌해야
녹색경제살릴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