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4대문명의 원천국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은 4대문명의 원천국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상의 에덴동산은 곤륜산(崑崙山)이다

한국은 4대문명의 원천국이다

성경상의 에덴동산은 곤륜산(崑崙山)이다

[한국사 진단 제8편] 대개 세상 사람들은 여호와 하느님을 이스라엘의 조상신으로 인식하거나 혹은 서양신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여호와 하느님은 신앙적 절대자이기 전에 지상에서의 행적이 분명한 역사적 인물입니다. 여호와 하느님에 대한 고증서와 유적물이 중국의 각 석굴과 사당에 안치한 영정(影幀)과 석각화상(石刻畵像)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본 연재는 반드시 “열린 마음”으로 탐독해야 인류 기원의 역사를 올바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연재는 고증서에 의한 역사적 진실을 입증하여 논쟁 할 비판서가 아니며, 그릇된 역사관과 종교관을 불식시키고 오히려 태호복희 황제와 여호와 하느님이 인류에게 베푸신 한없는 은덕(恩德)을 확인하고 더욱 돈독한 신앙심이 일어날 것입니다.

 
   
     
 

마고는 궁희와 소희의 두 딸을 낳았다. 궁희씨는 황궁씨와 청궁씨를 낳고, 소희씨는 백소씨와 흑소씨를 낳았다. 네 천녀가 각각 3남 3여를 낳아 몇 대를 지나는 사이에, 족속들이 크게 늘어나 제 부족회의에서 각 3천명의 권속을 이끌고 4방으로 나누어살기로 결정했다.

청궁씨는 마고성(麻姑城) 동문으로 나가 운해주(雲海洲)로 가고, 백소씨는 서쪽의 월식주(月息洲)로 가고, 흑소씨는 남문으로 나가 성생주(星生洲)로 가고, 황궁씨는 북문으로 나가 천산주(天山洲)로 갔다. 중국고금지명대사전(中國古今地名大辭典)에 이르기를 천산의 옛 이름은 겨울, 여름에도 눈이 쌓여있기 때문에 白山(백산), 또한 雪山(설산)이라 했다.

천산 남쪽을 南山(남산) 혹은 곤륜산(崑崙山)이라 불렀다. 즉 마고성의 위치는 천산 남쪽의 곤륜산(崑崙山)이 된다. 곤륜산은 서쪽으로 파미르 고원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청해성[淸海省]에서 사천성[四川省] 서북부를 거쳐 신강[新疆]과 티베트를 관통하는 산이다. 고대의 신화전설에 따르면 곤륜산에는 요지[瑤池]와 낭원 등의 선경[仙境]이 있었다고 한다.

곤륜산은 이전(伊甸), 우전(于闐, 于甸)이며, 優塡國(우전국),천제울국(天帝菀國)이라 하였다. 중국 사람들은 이전원(伊甸園)을 이덴원(에덴동산)이라 불렀다. 또한 桓國(환국)의 天符都(천부도)이며, 神市(신시)로서 곧 지상낙원의 도시이며 성경상 에덴동산이었다.

◆ 주목왕과 서왕모의 요지(搖池)연못

 
   
  ▲ 요지연도(瑤池宴圖)  
 

요지연도는 주나라 목왕(穆王)이 西域國(서역국)의 곤륜산을 구경하고 서왕모가 살고 있는 엄자산으로 가서 서왕모로부터 갖가지 옥과 비단을 받았다. 이튿날 서왕모는 목왕을 위해 요지연못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목왕과 서왕모(西王母)와 함께 요지에서 연회를 베풀었다는 전설의 내용을 그린 그림이다. 현재 충남 보은의 에밀레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목천자전 穆天子傳》에 의하면, 목왕이 요지에서 서왕모를 만나 술잔을 건네면서 연회를 즐겼다고 하였다. 그는 포악 무도한 주(紂)임금을 치고 천하를 평정하자 전투에 사용했던 모든 말이나 소를 복숭아 숲 속에 풀었는데, 그 후 야생의 소와 말이 이로부터 번식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앞서 목왕은 이 여덟 마리의 준마를 조보(造父)로 하여금 몰게하여 천하를 두루 돌고, 이윽고 곤륜산 요지까지 가서 서왕모를 만났다고 한다.

곤륜산에는 천체楴(天梯)를 타고 하늘나라에 올라갈 수 있었다. 한다. 곤륜산의 천체 높이가 2천 5백여리였다. 특히 곤륜산을 둘라 싸고 있는 약수(弱水)의 깊은 강물이 흐르고, 다시 그 밖으로는 불기둥이 솟아오르고 있었기 때문에 곤륜산의 천체를 타고 하늘에 오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동이(東夷)의 신인(神人), 선인(仙人), 무사(巫師)들 뿐이었다.

또한 서남쪽에 도광(都廣)이라는 들판에 높이 솟아오른 건목(建木)이라는 신목(神木)이 있었다. 이 도광의 들판에 오곡이 풍성하게 자라고, 난조(鸞鳥), 봉황(鳳凰)등이 날고, 겨울에도 꽃이 만발하는 지상 낙원(樂園)이었다. 에덴동산의 建木(건목)이라는 천제(天梯)는 하늘과 땅의 정 중앙에 위치해서 정오가 되면 태양이 건목의 바로 꼭대기에 빛을 비추기 때문에 건목은 그림자가 전혀 생기지 않았다. 그곳에서 크게 외치면 소리는 곧 허공 속으로 사라지고 메아리도 없는 곳이다.

건목이라는 천제(天梯)는 본시 중앙의 천제(天帝) 황제(皇帝)님이 무궁한 신통력으로 만들었다. 사방의 천제(天帝) 들은 모두 이 천제(天梯)를 통하여 하늘과 땅을 왕래하였다. 建木(건목)의 형상은 기다란 나무줄기가 구름을 꿰뚫고 높이 치솟아 있는데 곁가지는 전혀 없고 다만 맨 꼭대기에 이르러 꾸불꾸불한 곁가지가 마치 우산처럼 휘감겨 있었다. 또한 그 나무의 줄기를 잡아당기면 꺾어지지도 아니하고 부드럽게 껍질이 벗겨지는데 흡사 뱀가죽과 같았다. 이 나무껍질로 모자를 고정하는 끈을 만들었다. 고 한다.

◆ 마고와 여호와 하느님은 같은 삼신이 아니겠는가?

황궁씨는 권속 3천을 이끌고 麻姑城(마고성) 북쪽 문으로 나가 천산(天山)으로 갔기 때문에 마고성은 천산 남쪽 남산이 곧 곤륜산이 된다. 그리고 당(唐) 나라 때 이용(李冗)의 독이지(獨異志)에 [태호복희와 여호와]의 오누이 결혼에 대한 내용에서 하늘과 땅이 처음 열렸을 때 태호복희와 여와의 오누이는 곤륜산에서 살았다. 또한 주목왕이 천하를 순시하면서 곤륜산을 찾아가 하백의 딸을 만나고, 황제헌원의 궁전을 구경하였다. 즉 麻姑(마고)산은 곧 昆崙山(곤륜산)이며, 마고와 여호와 상제는 곤륜산에 있었다.

산해경과 수메르신화를 살펴보면 환단고기와 삼국유사에 등재된 환인, 환웅보다도 훨씬 이전에 태호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은 지상에 생존하고 있었다. 즉 바람, 벼락, 비를 관장하는 뇌신(雷神) 풍뢰우(風雷雨)와 극락세계에 살고 있던 화서고낭(華胥姑娘)과 혼인하여 하남성 완구(宛丘/지금의 회양/淮陽)에서 살았다.

뇌신 풍뇌우와 화서고낭이 혼인하여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이름을 태호복희라 하였다. 또 3년 후에는 딸을 낳았는데, 이름하여 여왜(女媧=야훼=여호와)라고 하였다. 또한 설화는 극락세계의 선녀 화서씨(華胥氏)는 어느 날 중국 동쪽의「뇌택(雷澤」호수 가에 찍혀있는 뇌신(雷神)의 큰 발자국을 밟자 이상한 기운에 잉태하여 아들 「태호복희」를 낳고 3년 후 여왜를 낳았다. 곧 지상의 첫 신인(神人) 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이 탄생되었습니다.

즉 뇌신(雷神) 풍뢰우와 화서씨(華胥氏)로부터 태호복희와 여호와 두 남매가 태어났다. 여호와 하느님이 지상의 만물을 창조하고 찢어진 하늘을 보수(補修)한 이 때는 지금부터 몇 십 만년 전 인지 도저히 알 수 없다. 산해경에 기록된 것과 같이 뇌신(雷神) 풍뢰우(風雷雨)가 일으킨 대홍수로 인하여 지상의 인간은 거의 멸종되고 오직 태호복희와 여호와 두 남매만 살아남았다는 기록은 “역사적 진실”이라 사료된다. 따라서 현생 인류는 모두 다 태호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의 자손들이 분명하다. 그리고 마고(麻姑)와 여왜(女媧:야훼:여호와)는 신모(神母)이며, 인간들의 수복(壽福)을 관장하는 같은 삼신(三神)이라 사료된다.

[1] 여호와 상제는 찢어진 하늘을 보수(補修) 했다.

수신(水神) 공공은 본래 염제의 후손인 화신(火神) 축융의 아들이다. 황제와 염제 신농의 전쟁에서도 공공은 물을 이용해 염제를 많이 도와주었다. 한때 공공과 전욱의 싸움에서 양쪽 군대가 승부를 가리다가 공공이 승리할 수 없다는 사실에 갑자기 참을 수 없는 화가 치밀어 하늘을 떠받고 있던 부주산을 머리로 힘껏 들이받아 서북쪽 하늘이 기울어졌다.

여호와 상제는 공공이 훼손한 부주산을 큰 거북이 다리를 잘라 대지의 사방에 세워 하늘을 떠받히는 기둥으로 삼았다. 이는 마치 큰 천막을 치고 네 귀퉁이를 기둥으로 떠 받혀 놓은 모습과 같았다. 또한 여호와 상제는 강가의 오색 돌을 주워 모아 불 속에 오색 돌을 녹여서 만든 아교로 뚫어진 하늘의 구멍들을 메꿨다. 한다. 이와 같이 “여호와 상제”가 하늘을 보수한 것을 후세의 사람들은 여와보천(女媧補天)이라 기록하였다.

대황(大荒)의 서쪽에는 율광(栗廣) 이라는 넓은 들판에 10명의 신들이 살고 있었는데 여와의 창자로 만든 신이라 하여 이 신들의 이름을 <여와의 장(腸)>이라 부르고 있다. 이 신들은 길을 가로지르며 한 줄로 늘어서서 이 들판을 지키는 임무를 맡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그리고 여호와 하느님은 자신이 창조한 인간을 위하여 생황(笙篁) 이라는 악기를 처음으로 만들었다. 이 악기는 조롱박(葫蘆) 13개의 관을 꽂아 만들었는데 마치 봉황의 꼬리처럼 생겼다. 이 악기의 음은 너무도 청아하고 아름다운 소리로 멀리 까지 들렸다고 하였다.

여호와 하느님이 처음 창안했던 슬(瑟)은 50개 줄이었으나 손녀를 위하여 25현(絃)으로 줄여서 손녀 소녀(素女)가 이 낙원에서 연주케 했다. 특히 복희가 작곡한 가변(駕辯)이라는 악곡을 연주하면 온갖 신들과 사람, 짐승들이 찾아와 마음을 감동시켰다. 한다. 여호와 상제가 만든 악기로 인하여 에덴동산의 사람들은 즐거운 나날로 행복하게 살았다.

[2] “여호와 상제“는 六書(6서)를 만들었다.

大辯經(대변경)에서 말하기를 태호복희는 배달국의 신시에서 나와 雨師(우사)가 되어 신룡(하백)의 변화를 보고 팔괘를 만들었다. 그 당시 신시에서 癸亥曆(계해력)을 사용했으나 복희가 60 甲子(갑자)로 歲首(세수)로 고쳤다. 여호와는 “혼인 예법”을 만들고 朱襄(주양)은 복희의 제도를 계승하고 옛 문자를 인용하여 인류 최초로 六書(육서)를 만들에 후세에 전하였다. 태호복희는 부인이 세 사람이고 아들이 다섯이고 딸이 하나있었다. 복비라는 딸은 아버지가 돌아가자 너무도 슬퍼하며 섬서성 洛川(낙천)의 강물에 빠져죽고 다섯 명의 아들은 섬서, 호북성, 沔陽一山(면양일산)에 숨어버렸다.

태호복희가 만든 龍馬河圖(용마하도)를 景龍書(경용서)라 하고 一書(일서)에 九曲(구곡)이기 때문에 九龍篆(구룡자)라고 한다. 綱監金丹(강감금단) 권2 五帝紀(오제기)에서 “여호와”께서 전래한 六書(6서)는 문자의 근본이며 만세 문자의 시조라 하였다. 복희가 만든 천지 변화의 용마하도와 여호와 황제께서 만든 6서를 인용하여 蒼頡(창힐)은 漢文(한문) 자를 더욱 발전된 문자를 만들게 된다.

註 : 六書(육서) : 漢文(한문) 글자의 구성에 관한 여섯 가지의 종류를 말한다. 1,象形(상형), 2,假借(가차), 3,諧聲(해성:소리글자),4, 轉注(전주), 5, 會意(회의), 6. 指事(지사)이다. 2, 한문 글자의 여섯 가지 서체. 大篆(대전), 小篆(소전), 隸書(예서), 八分(팔분), 草書(초서), 行書(행서)이다.

1. 象形(상형) : 물건의 형상. 2. 假借(가차) : 음이 같은 다른 글자를 빌어 씀 3. 諧聲(해성), 形聲(형성) : 한자를 만드는 법. 글자의 반은 뜻을 반은 음을 나타내는 일, 柯(가)의 木(목)은 나무를 나타내고 可(가)는 음을 나타내는 따위. 4. 轉注(전주) : 소리 관계상 지금까지의 글자가 적당하지 못할 때 같은 부류 안에서 새로 만들어 내는 일. 5. 會意 : 漢字(한자)에 있어서 둘 이상의 글자를 합하여 한 개의 자형을 만들어 새로 한 글자를 만드는 일, 또는 그 글자. 6. 指事(지사) : 추상적 관념을 부호로 나타내는 방법, 一, 二, 三. 上, 下 따위이다.

[산해경]의 의하면 동방의 靑帝(청제) 태호복희는 木神(목신) 句芒(구망)을 보좌관으로 삼고 동방 1만 2천리를 다스리고, 남방의 炎帝(염제) 신농(神農)은 火神(화신) 祝融(축융:공공 아버지)과 함께 남방 1만 2천리를 다스리고, 金神(금신) 白帝(백제) 소호는 蓐收(욕수)를 보좌관으로 삼아 서방을 1만 2천리를 다스리고, 水神(수신) 顓頊(전욱)은 黑帝(흑제)로서 玄冥(현명)과 風神(풍신) 禺强(우강)을 보좌관으로 삼아 북방 1만 2천리를 다스리고, 土神(토신) 헌원은 黃帝(황제)로서 后土(후토)를 보좌관으로 삼아 중앙을 다스리고, 神母(신모)“여호와 상제”는 태호복희씨가 보좌하고 3황 5제를 다스렸다.

◆ 여호와 상제는 3황5제를 다스렸다.

[역사 진단 제8편]배달국의 제 5대 태호복희(태우의) 황제는 神市(신시:천산:에덴동산:천부도)에서 태어나 雨師(우사)의 직책을 맡았다. 후에 有巢(유소)씨, 燧人(수인)씨와 함께 西土(서토:천산 신시)에서 청구, 낙랑을 거쳐서 하남성 회양현 陳(진:엄택곡부)으로 도읍지를 옮기고 경인(BC 3511년)에 震旦國(진단국)을 개국하고 동방의 상제에 올랐다.

성산(聖山) 엄택곡부(奄宅曲阜:중국 하남성)는 [인류의 시조 태호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이 처음 진단국(震旦國:조선)을 개국한 땅이다. 하느님이 수시로 내려와 지상의 인간들을 도리로 교화하고 歸依(귀의)하신 땅이다. 그 때 신옥(神屋)에서 거처 하실 때의 춘절에는 각 가정마다 만복이 충만하여 영화롭고 부귀를 누리며 살았다.

 
   
  ▲ 요지연도(瑤池宴圖)  
 

◈ 震旦國(진단국)은 곧 조선이다. 단군왕검의 신하 神誌(신지)가 지은 책을 神誌秘史(신지비사)라 한다. 신지비사의 震檀九變圖國(진단9변도국)은 신지가 지은 圖讖(도참:장차 길흉을 예견하여 기록한 책)이다. 신지가 지은 震檀九變圖國(진단9변도국)이란 우리나라의 여러 임금들의 서울(도읍)이 아홉번 변하게 된다는 것을 예견하여 기록한 책이다. 이씨 조선의 도읍도 이 <9변지도국>에 의하여 세워졌다 하였다. 또한 大東韻玉(대동운옥)이란 책에서 말하기를 신지는 단군시대의 사람으로 스스로 神仙(신선)이라 하였고 또 書雲觀秘記(서운관비기)에서 九變震檀圖(9변진단도)가 있는데 朝鮮(조선)을 곧 震檀(진단)이라 하였다.

태호복희와 여호와 상제는 세계 인류의 시조(하느님)이다. 또한 태호복희는 四象八卦(4상팔괘)와 숫자를 만들고 여호와 상제는 혼인법과 문자를 만들고 처음으로 三神敎(삼신교:종교)를 만들어 천지인 일체법(無爲法(무위법)을 설법하여 중생을 구제했습니다. 진실로 태호복희와 여호와 상제는 인류문명의 시조이며 인류의 공동조상이 된다.

◆ 태호복희 황제는 인류 문명의 시조이다.

태호복희씨와 여호와의 아버지는 뇌신(雷神) 풍뢰우(風雷雨)의 아들이기 때문에 태호복희와 여왜의 성(姓)씨 또한 風(풍)씨라 했다. 복희씨의 이름은 方牙(방아)이며, 혹은 蒼牙(창아)이고 이를 蒼精(창정)이라 하고 호를 春皇(춘황), 또한 號(호)는 皇雄(황웅)이다. 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의 자손들은 후세에 풍씨 성이 나누어져 佩(패), 觀(관), 任(임), 己(기), 庖(포), 理(리), 姒(사), 彭(팽)씨의 여덟 성씨로 나누어졌다. 지금 산서성의 濟水(제수)에 세웠던 나라 任(임), 宿(숙), 須(수), 句(구), 須臾(수유)족 등의 나라들이 있었다.

복희씨와 그의 여동생 여와씨 이후에 공공씨(共工氏), 태정시(太庭氏), 백황씨(柏皇氏), 중앙씨(中央氏), 역륙씨(歷陸氏), 여련씨(驪連氏), 혁서씨(赫胥氏), 존로씨(尊盧氏),혼돈씨(混沌氏), 호영씨(昊英氏), 주양씨(朱襄氏), 갈천씨(葛天氏), 음강씨(陰康氏), 무회씨(無懷氏)가 대를 이어, 진단국 풍성은 15대를 계승하였다.(18사략)

『열자』에 의하면 태호복희는 글자(書契)을 만들고, 천리(天理:河圖(하도: 4상8괘, 음양5행)를 창제하셨으며, 결승(結繩) 문자를 만들고, 어망을 만들어 물고기를 잡는 기술과 그물로 새를 잡는 법도 가르쳤다. 태호복희 황제는 인류 문명의 시조이며, 그의 여동생 여와(女媧)는 중매의 여신이며. 남녀 사이의 혼인예법을 정했다.

환국 神市(신시) 시대의 雨師(우사) “복희씨”는 하루에 열두 번 변하는 神龍(신용:河伯(하백)을 보고 河圖(하도)와 落書(낙서)로 桓易(환역)을 만들었다. 神龍(신용)이 水神(수신)이며 곧 河伯(하백)이다. 또한 그 당시 신시에서 癸亥曆(계해역)을 사용했으나 그 해의 歲首(세수)를 갑자로 역법을 고쳤다. 60갑자는 10개의 天干(천간)과 12개의 地支(지지)를 陽干(양간)과 陽支(양지)와 陰干(음간)과 陰支(음지)로 짝을 지어 나가면 60개의 干支(간지)가 나오게 된다. 즉 무려 5500여 년 전에 고친 역법을 오늘날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천체들이 일정한 궤도에 따라 운행되는 모습은 아득히 멀어 우리 인간의 눈으로는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또한 하늘은 광대 무변하고 형체도 없이 空虛寂(공허적)한 그 氣運(기운)을 사람의 눈으로 보고자 하여도 볼 수가 없으며 만물은 끊임없이 생성소멸 되고 있으나 그 神妙(신묘)한 원리를 어리석은 사람들은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 하도(河圖),낙서(落書)  
 

영국의 물리학자 호킹 박사는 200억년전 작은 공간에 모든 물질이 응집되어 초고밀도, 초고온의 에너지 덩어리 곧 우주알이 찰라에 대폭발하여 끝없는 우주가 펼쳐졌으며 지금도 팽창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학설은 이미 5600여년 전 세계 인류의 어버이 태호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은 우주의 창조는 물론 일체 모든 만물의 생성소멸(生成消滅)되는 천리(天理)의 하도(河圖),낙서(落書)를 창제하여 후세의 자손들에게 규범으로 삼게 하셨습니다.

무려 5천여 년 전의 태호복희황제께서 그 형상의 모습을 신묘한 符效(부효)로 방위와 數(수)를 정함으로서 그 상에 준거하여 일월과 五星(5성)이 운행되는 “巨示(거시)의 세계”와 “微示(미시)의 세계”까지도 미루어 헤아릴 수 있게 되었다. 이 신묘한 점부호를 “한겨레의 후손”에게 의표를 세워 규범이 되게 하였던 것이다.

이 점 부호로 규범을 정한 후로 출생 후의 길흉은 물론 행동 할 시는 득실을 미리 살펴 볼 수 있었다. 또한 河圖文(하도문)으로 形而上界(형이상계)와 천체를 관찰 할 수 있었고 形而下界(형이하계)의 지리와 만물에 대한 형상의 흐름을 관찰 할 수 있었던 것이다. 또한 天地(천지) 중의 사람은 언제 어느 때가 어떠한가를 그 움직임을 符圖(부도:六爻)로서 미리 마음을 헤아려 점을 칠 수 있었던 것이다. 천지 만물이 변화하는 원리는 목, 화, 토, 금, 수의 “음양 오행의 법칙”에 의거하여 사계절이 질서 있게 순환되고 있는 것이다.

천지를 乾坤(건곤)에 적용한 四象八卦(사상팔괘)와 河圖(하도) 洛書(낙서)는 우주의 탄생과 자신의 출생은 물론 본성을 밝혀 과거, 현재, 미래의 삼세를 명확히 깨달을 수 있는 성인(聖人) 학문이다. 하도,낙서가 나온 후에 천문, 지리, 인사(人事)의 三才之道(삼재지도)를 점 부호로 한대 묶어 음양 오행의 법칙에 의거하여 해설하였으나 그 뜻이 서로 상통하여 결점이나 어긋나거나 한치의 오차도 없다. 의학, 침술, 병법, 농법, 심지어 제왕들의 통치에도 적용하였던 것이다. 곧 오늘날 교과서(敎科書)의 모태인 것이다

태호복희 황제는 만고에 불변하는 진리의 정법을 창제하고 여호와 하느님은 혼인 예법을 창제함으로 말미암아 인류의 문명이 시작되고 그의 자손들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서 온갖 농기구와 음악을 만들어 인류의 문명이 동시에 발달하게 되었던 것이다. 태호복희 성인은 천리에 순응하는 이치로 天道(천도)는 음양으로 정립하고, 地道(지도)로 유강(柔剛)을 세우고 인의(仁義)를 人道(인도)로 가르쳤던 것이다. 성경 또한 사람의 도로서 의리를 강조했습니다.

[성경 이사야 편 41:2] 동방(조선국)의 누가 사람의 [도(道)]로 의(義)를 세웠으며 열국의 여러 왕들도 누가 그의 발 앞에 굴복시켰으며 그로 하여금 왕들이 도리(道理:태호복희의 천리)로 다스리게 하였으며,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草芥)같게 하매. [41:4] 이 일을 그 누가 행하였겠느냐? 누가 이루었겠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의 인간들에게 생명을 정(定)하였겠느냐? 나 여호와 이니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라고 성경에서 하느님은 도리를 말씀하셨습니다.

◆ 인류의 4대 문명은 3황5제의 자손들이다.

1. 곤륜산(에덴동산)은 인류의 시원지이다

 
   
  ▲ 4대문명의 발상지  
 

환국의 환인(BC 7199년)은 인류최초로 천산 밑에 환국을 개국하였다. 곤륜산은 대한민족의 始源地(시원지)이며, 인류 문명의 시원지이다. 세계사의 메소포타미아 문명을 살펴보면 북쪽에서 이주해온 히타이트 족이 철기를 가지고 와서 메소포타미아를 멸망시키었다. 또 인도의 인더스 문명은 서북쪽에서 나타난 아리안 족에 의해 정복된다. 그리스의 미케네 문명 또한 북쪽(곤륜산)에서 내려온 아리안(환국족) 족에 의해 정복된다. 라고 기록돼 있습니다. 상기 세계사의 본문을 종합하면 그리스의 북쪽, 메소포타미아의 북쪽, 인더스 문명의 서북쪽은 지도상 곤륜산이 된다.

서방의 수메르 문명과 동방의 조선 문명은 동시에 일어나 발전되었는데 동서양의 학자들은 어찌하여 동서의 문명이 동시에 발전되었는지 그 해답을 오늘날까지 명확히 밝히지 못하고 있다. 고대는 서양의 역사를 동방에서 알 수 없었고 동양의 역사를 서방에서 알 수 없었으나 현세는 세계의 모든 문화가 개방된 문명 시대에 동서양의 고대사를 비교 탐구한다면 어찌 동서양이 동시에 발전된 경로를 깨닫지 못 하겠는가?

대개 세계의 각국의 모든 사람들은 수메르(sumeru)가 인류문명의 발상지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대다수 사람은 4대문명 중 [황하유역]을 중국의 영토로 인식하고 있으나, 황하 유역은 배달국 제5세 태호복희(B.C 3512~3419)황제가 다스린 진단국이며 또한 단군왕검이 친히 다스린 고조선 삼한의 진한(辰韓)지역입니다. 그리고 지상의 3대홍수 이후에 인류의 문명이 급속히 발달하게 되었기 때문에 중국의 황하문명이 아니고. [고조선 삼한의 황하 문명]이라 칭해야 명확한 정답입니다.

배달국 시대 제5세 태우의환웅과 다의발환웅(여호와 하느님)의 神政(신정)시대에 거느린 자손들은 一切智(일체지)에 형통하여 자유자재한 불멸의 不死(불사) 神聖(신성)이시다. 전 세계는 조선의 一家(일가)로서 태호복희와 여호와 옥황상제의 자손들이 전 세계의 각 나라 천왕에 임명되어 세계의 인류 문명을 동시에 발달 시켰던 것이다.

(1) 조선국의 황하문명은 B.C 3500년경 일어나고, (2) 메소포타미의 수메르 문명은 B.C 3200년경 알루바이드, 우르크 지역을 중심으로 발달했다. 국왕은 신의 대리자로서 하느님을 숭배하는 최고의 사제가 되었으며, 신권 정치가 실시되었다. 지구라트(Ziggurat)라는 큰 탑을 쌓고 신전이 국가의 중심이 되었다. 세계 최고의 성문법인 수메르 법이 1947년부터 발굴되었다.

그리고 1976년 에블라(Ebla)에서 발견된 약 16,000여개의 토판문서는 당시 시대의 법률, 종교, 교역 등의 생활상을 보여주는 중요한 자료들이 쏟아져 나왔다. (3) 이집트 문명은 함족(Ham:염제신농)이 40여 개의 도시 국가를 세웠다가 B.C 3500년경에는 상, 하 두 왕국으로 통합되고, B.C 3000년경에는 통일 왕국이 성립되었다. 이집트의 국왕은 파라오(Pharaoh:바라오)는 태양신으로서 절대적인 권력을 장악했다.

(4) 인도의 인더스 문명은 아리안 족에 의해 B.C 3000년 중엽부터 약 1000년 동안 인더스 강 유역에서 청동기를 바탕으로 번영한 고대 문명이다. 인더스 문명의 대표적인 유적은 당시 2대 도시였던 하라파와 모헨조다로이다. 도시의 특징은 건물의 대부분이 구워서 만든 벽돌로 지어졌다. 또한 정교한 도로망과 하수도 시설, 목욕탕․ 집회소․ 곡물 창고 등이 발굴되었다. 정교한 청동기와 칠무늬 토기를 만들었으며, 저울을 사용하였고, 상형 문자를 새긴 인장이 출토 되었다.

2. 수메르어는 한글로 씌어졌다.

수메르어는 진흙으로 빚은 점토판에 뾰쪽하게 깎은 대나무로 눌러서 쓴 쐐기문자이며 중국에서 발견된 쐐기문자와 꼭 같은 우리나라의 옛 문자이다. 우리글의 한자는 道(도)라 쓰고 길 도라 읽고 신(神)은 sin(신)이라 읽었다. 수신(水神)과 비씬(雨神(비신), gir(길)은 우리말의 길이고 bad(밭)은 한자로 田(전)이라 쓰고 밭전이라 읽는다.

또한 수메르어 압바=ABBA, 엄마=UMMA, 달(月)=DAL,nim(님)은 우리말의 하나님 할 때의 경칭어 인 것이다. 수메르의 문장 구조는 한국어와 같은 주어-목적어-동사의 순서로 이루어져 있다. 노아, 아누가 태호복희 황제이며, 그의 부인이며, 지혜의 수신(水神) 엔키와 여호와 상제가 같은 인물이라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3 구약성서는 수메르신화에서 비릇 되었다

기원전 3,100여 년 전 수메르 시대에 쐐기 문자를 사용하여 神王(신왕)에 대한 찬양시, 영웅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사시, 사회의 기준을 확립한 법전, 마귀를 쫓는 주문, 신과 神殿(신전)을 찬양하는 詩(시), 아버지가 아들에게 가르친 箴言(잠언), 각 도시들 사이에 국경 분쟁으로 생긴 전쟁사 등의 신화(신들에 대한 이야기)를 쐐기 문자로 기록된 토판과 석상과 浮像(부상), 원통형 印章(인장)등 많은 유물이 근세의 150여 년 전에 발견되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유프라테스강과 티그리스강 사이에 각 도시 국가를 형성하여 문자를 사용한 민족을 소위 “수메르 문명“ 이라 한다. 즉 수메르는 기원전 2,335년에 셈족(염제신농 자손)인 싸르곤 왕이 북쪽의 메소포타미아에 아카드 라는 도시를 세워 왕조를 창건하고 셈족어인 아카드어를 모국어로 사용한 사람들이 수메르(sumeru)라고 불러 지금도 그렇게 부르고 있다. 기원전 약 2,150년경 메소포타미아 동쪽 자그로그 산맥을 넘어온 부족들이 도시 국가 아카드 왕국을 침략하여 멸망시키게 된다. 그 후 약 40년 뒤에 남 메소포타미아 유프라테스강 하류에 도시 국가 <우르>를 중심으로 수메르 연맹체를 형성하여 모든 국정 문서를 다시 수메르어로 기록하였던 것이다.

[수메르 신화]에 의하면 세상의 운명은 일곱 신(북두칠성 신)들이 결정하는데 최초 왕조 시대의 도시 <우루크>에 안(an:안파견)이 인간 세상을 다스리고 하늘로 올라 간 후 나머지 여섯 신들이 수메르의 도시를 통치하였다. 수메르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 <니푸르>는 風神(풍신) <엔릴>이 다스리고 북쪽의 작은 도시 <키쉬>는 <닌후르쌍> 여신이 다스리고 있다.

지혜의 水神(수신) <엔키>는 유프테스강 하류의 바닷물이 섞이는 삼각주의 늪이 많은 지역에 위치한 <에리두>의 도시를 다스리고, 달신 <난나>는 에리두에서 남쪽에 위치한 <우르>의 도시를 다스리고, 정의의 태양신 <우투>는 해가 뜨는 동쪽에 위치한 <라르싸>의 도시를 다스리고, 금성을 상징하며 질투의 여신 <인안나>는 서쪽에 위치한 <우루크>의 도시를 다스리고 있었다. 수메르의 일곱 신들이 자리 잡은 위치는 상중하 동서남북으로 나뉘어져 북두칠성의 위치와 흡사하다.

<토판에 기록된 수메르 신화>에 의하면 북두칠성의 일곱 신들이 사람을 창조하고 세상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으로 기록돼 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북쪽은 슈부르이고 동쪽은 하마지이며 남쪽은 수메르이고 중앙에 아카드 왕국이 있고 서쪽은 마르두(에모리)의 부족들이 살고 있었는데 모두 같은 언어를 사용하며 기도문이나 주문을 읽으며 평화롭게 살았다.

세월이 흐르자 여러 도시 국가들이 생겨나 서로 승부를 겨루는 투쟁의 시대가 되자 지혜의 신 엔키(여호와)는 그들을 서로 나누어 다른 언어를 사용하도록 하여 서로 사이를 멀어 지게 하였다. 이후부터 지상은 혼돈의 시대가 시작된다. 수메르의 조상들은 동방에서 들어 왔다. 라고 <바벨탑>에 기록되어 있다. 수메르 사람들은 하느님은 동방에서 왔다는 것은 일반적 관념으로 자연히 믿고 있다. 왜냐 하면 태양은 언제나 동쪽에서 떠올라 서쪽으로 기울며 정의의 태양신은 동쪽에서 정의의 신이 왔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이다.

수메르 신화시대에 메소포타미아의 5도시를 서로 장악하여 통일 왕국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사를 기록한 고대 역사가 수메르 신화이고 유태인 역사이며 또한 “이스라엘의 고대 역사”가 곧 오늘날 “구약성서”인 것이다. 즉 구약성서는 “수메르 신화와 이스라엘의 고대 역사”를 인용하여 종교 경전으로 聖化(성화) 시킨 것이 오늘날 기독교의 <구약성서>란 사실은 세계의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으리라 사료된다.

구약성서에 의하면 아담은 기원전 3,100년경 유프라데스, 티그리스강 상류의 구스,하월나 지방에서 에덴 동산을 건설하고 아브라함은 아담의 제 20대 자손이다. 이스라엘 제국을 건설한 다윗은 예수 그리스도의 27 代祖(대조)이고 수메르 제 3왕조의 <우르> 지방에서 가나안으로 이주한 아브라함의 제 14대 자손이다.

메소포타미아 상부에 살고 있던 악카드족은 아담이 건설한 에덴 동산을 침략하여 쟁취하고 그 후 풍백(엔릴) 영웅은 악카드족을 침략하여 제거하고 메소포타미아에 五都市(오도시) 왕국을 건설하여 <지우싸트라 왕:태호복희> 연대까지 이르고 에덴 동산에서 쫓겨 나온 아담의 자손들은 티그리스 강 동쪽 아르메니아 고원지대에서 부족장 시대를 거쳐 노아(복희) 연대까지 이르고 있다.

한편 악카드족은 유프라데스강의 상류 지방에서 정권을 수립하여 우트나피시팀 시대에 이르고 기원전 2,350년경에 이른바 <노아의 홍수>를 겪게된다. 또한 악카드족은 엔릴의 정권을 물리치고 메소포타미아 상부지방에 악카드 왕국을 건설하자 수메르족과 악카드족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져 마침내 수메르는 패망하게 된다.

서기전 1,880년경 <아브라함>은 지중해 가나안의 동쪽으로 이주하고 아브라함이 가나안의 동쪽지방에 이주한지 200년에 흉년을 만나 그의 자손 야곱(이스라엘)이 열두 아들을 거느리고 애굽에 들어가 혹독한 종살이를 하게 된다. 이스라엘 민족은 에굽에 들어가 종살이 215년 간에 자손이 크게 불어나 70만 명으로 번창하자 애굽왕 바로는 왕권에 위협을 느껴 이스라엘 자손들이 더 이상 번성하지 못하도록 멸종 정책을 실시하는 시대에 이스라엘의 영웅 <모세>가 출생한다.

<모세>는 애굽왕 바로의 딸 할셈슈트의 아들이 되어 궁중에서 40년 간 生母(생모)와 함께 생활하면서 그는 아담과 이브의 에덴 동산 건설에서 우르 제 3왕조에 이르기까지 무려 2,000여 년에 걸쳐 동족들이 걸어온 비참한 수난의 역정을 뼈저리게 통감하고 이스라엘 민족을 구출하겠다는 결심으로 동족을 규합하여 義兵(의병)을 결성하게 된다. 드디어 거사 날에 애굽의 도시를 습격하여 애굽왕 바로의 맏아들과 여러 신하를 무참히 참살하고 수많은 주민을 살상하여 금은 패물과 의복을 강탈하여 애굽의 수도 전체를 피바다로 물들게 하여 슬픔의 통곡 소리가 가득히 울려 퍼졌다.

모세는 70만 이스라엘 민족을 이끌고 시내산에 들어와 천막 국가를 건설하고 천막 교회를 세워 오직 <여호와 일신>을 숭배하는 종교를 창설하게 된다. 즉 <모세>는 이스라엘 민족을 하나로 결속시켜 애굽을 침략할 목적으로 여러 신을 숭배하고 있던 이스라엘 민족에게 <고대 수메르 신화>를 인용하여 아담과 이브(전 3,100년경)를 元祖(원조)로 삼고 <조선국의 여호와 하느님>을 오직 이스라엘 민족만을 수호하는 유일신으로 받드는 종교를 창설했다.

소위 수메르문명시대 당시 태호복희와 여호와 하느님의 자손들은 종교 도시 국가를 건설하여 군신(君臣)은 없고 오직 부자(父子)관계를 형성하여 태호복희(아누)를 하느님으로 받들어 숭배했던 것이다. 그 후 그의 자손들 日(태양신), 月(달신), 木(동방신), 火(남방신), 土(지신), 金(서방신), 水(북방신),의 일곱 신을 숭배하는 종교 도시 국가가 형성되었다.

그리고 BC 1279년 조선국 여호와 상제는 당시 에집트의 종살이 하던 이스라엘 민족을 구원해 주겠다는 계약을 모세와 맺고 이스라엘은 여호와 1신을 숭배하게 되었다. 즉 이스라엘 민족은 당시 대조선국의 여호와 상제와 조선 백성으로 계약을 맺고 제후국이었던 것입니다.

고대는 城(성)을 중심으로 나라를 개국하여 도시 국가로 발전되면서 서로 영토 점령을 위한 전투가 벌어진다. 예나 지금이나 공동체 구성원을 하나로 결속시키는 방편은 종교만큼 좋은 방법은 아직 까지 찾아 볼 수 없다. 모세는 이스라엘민족을 결속시켜 국가를 보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스라엘의 70만 전 민족을 일사불란한 군대화로 무장했다.

모세가 만든 전 국민 병력 의무의 軍兵制度(군병제도)는 오늘 날 까지 이스라엘에서 시행되어 성년이 된 남자는 2년 반 여자는 2년 동안의 의무적으로 군대에서 복무해야할 병력의 의무가 실시되고 있다. 중동지역은 오늘날도 항상 전운이 감돌고 있다. 전쟁이 끊어지지 않고 연속되는 근본적 원인은 인류의 부모를 올바로 깨닫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4 이스라엘은 선민이 아니고 조선의 제후국이다.

태호복희와 여호와(BC 3528-3407) 상제(하느님)는 우리나라의 진단국(고조선국)에서 3황5제를 다스리고 BC 1279년 이스라엘의 모세와 계약을 맺게 된다. 고대 수메르에 도시 국가가 형성된 것은 기원전 3200년경부터 약 400여년동안 수메르왕조가 시작되고 유프라데스강 하류 지역의 강 사이에 크고 작은 도시 국가들이 성장하였던 것이다. 상기의 도표와 같이 태호복희와 여호와 상제와 그의 자손들이 “수메르의 문명”을 발달시켰던 것입니다.

그리고 고대 메소포타미아 국가의 변천사를 기록한 “ 슈메르 왕 계보”의 첫 행에 하늘(천제:하느님)로부터 에리두에게 첫 왕권이 내려졌다. 라고 기록되어있다. 또한 엔릴 영웅은 “왕위가 하늘나라에서 내려온 후에 승화된 敎權(교권)과 王權(왕권)이 하늘나라에서 부여된 연후에”라고 번역되어 있습니다. 하늘나라에서 부여된 연후에는 잘못된 번역입니다.

즉 고대 우리나라의 환인의 환국, 환웅의 배달국은 천제(天帝)가 다스린 나라이며 우리나라의 천제가 곧 왕권의 상징으로 천부경(天符經)을 새긴 거울을 주어 왕권을 부여하고 제후국으로 다스렸던 것입니다. 즉 동방의 조선국 천제가 세계 각국의 왕권을 부여했던 것입니다. 고조선국은 이미 수천년 전부터 여호와 삼신 하느님을 숭배하고 있었습니다.

고조선(진단국)의 여호와 상제(하느님)은 무려 2200년 후에 이스라엘 민족의 영웅 모세(BC1,360~1,240)와 朝鮮(조선) 백성으로 계약을 맺었으므로 고대 이스라엘 민족은 노예에서 해방되었던 것입니다. 여호와 상제와 모세와의 계약을 후세의 이스라엘 사람들은 선민(選民)이라 부르며 마치 이스라엘 민족이 여호와 하느님으로부터 선택 받은 민족이라고 믿고 있으나 여호와 상제는 “이스라엘 민족을 조선의 후국(侯國)으로 선택”했던 것입니다. 조선의 선민(選民)으로 선택 받은 이스라엘 민족은 반드시 제천단(참성단)을 쌓고 제사를 올리며, 여호와 하느님 일신을 숭배하며, 특별한 보호를 받았던 것입니다.

모세(BC1,360~1,240)시대의 우리나라는 조선국 삼한시대이며 제천단을 만들고 제사를 드리는 종교행사는 이미 “여호와 삼신을 하느님”으로 숭배하고 있었던 시대입니다. 조선국의 단군왕검(BC2333-2240)은 조선국 삼한의 영토를 관리하고, 각 제후국의 왕을 임명하는 권한을 갖는 제사장이었습니다.

일본국 이와사끼 다미해이(Tamihei Iwasaki)와 기와무라 유지로(Uwjiro Kawamura)가 공저한 [New English Japanese Dicionary]는 선민(選民)을 cho'sen The Chosen people(조선의 백성)이라 헸고 우리나라 이종수, 피천득(李鍾洙. 皮千得)이 공저한 콘사이스 영한사전(英韓辭典)은 소위 선민(選民)을 “Cho'sen people”이라하였으며 기타 많은 사전들도 選民(선민)을 조선 백성(Cho'sen people)이라 기록돼 있습니다.

다음 주의 [한국사 진단 제 9편]은
[한국은 종교의 원천국이다]가 연재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학생 2007-11-21 22:25:29
이스라엘도 선택받은 민족이라고 하고, 중국도 지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을 하고......

예수님까지 우리 민족이라고 주장하는 것 은 너무 성급하지 않나요?

박병역 2007-11-22 20:13:10
필명 학생님의 답변입니다.
태호복희와 여호와 옥황상제(하느님)는
인류의 부모이며 세계 각국의 공동 조상입니다.

예수는 우리나라 조상이 아닙니다.
성경상의 아담과 이브는 이스라엘의 조상입니다.

구약성서에 의하면 아담은 기원전 3,100년경 유프라데스, 티그리스강 상류의 구스,하월나 지방에서 에덴 동산을 건설하고 아브라함은 아담의 제 20대 자손이다. 이스라엘 제국을 건설한 다윗은 예수 그리스도의 27 代祖(대조)이고 수메르 제 3왕조의 지방에서 가나안으로 이주한 아브라함의 제 14대 자손입니다.

서기전 1,880년경 의 자손
야곱(이스라엘)이 열두 아들을 거느리고
애굽에 들어가 혹독한 종살이를 하게 된다.

중국의 국조는 요임금이고
한국의 국조는 단군왕검입니다.

단군왕검은 무진(BC2333년)에 제위에 올라
조선을 진한, 마한, 변한의 삼한으로 나누었습니다.

단군왕검은 진한을 친히 다스리고
웅백다를 마한왕에 치두남을 변한왕으로
같은 날 동시에 제후 왕으로 봉하였습니다.

진한왕 단군(壇君)은 제천단(祭天壇)에서
여호와 삼신(하느님)에게 제사를 주제하는 제사장이며,
삼한의 영토를 관리하고 각 제후를 임명하는 왕권을 갖고 있었다.

진한과 변한은 각각 12개의 제후가 있고
마한은 54개의 제후를 거느렸습니다.
[고조선 삼한]은 무려 78개의 제후를 거느렸습니다.

고조선 삼한은
제천단을 만들고 여호와 삼신을 숭배하고
전통적 문화가 똑 같은 세계적 대국입니다.

고조선(진단국)의 여호와 옥황상제(하느님)와 모세(BC1,360~1,240)와 [조선의 백성]으로 계약을 맺었다. 라고 했습니다. 즉 이스라엘을 조선의 제후(諸侯)국으로 계약을 맺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스라엘은 고조선의 3한의 여러 제후국 중의 한 나라에 속합니다.

천주교의 창설자 모세는 BC1,360~1,240 때의 사람입니다.

모세 당시의 삼한은
진한의 제 22대 색불루 왕이고
변한왕은 기자 성인이 재위하고 있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조상이신 예수 당시
우리나라는 신라의 박혁거세 성인(聖人)과
고구려의 동명성왕이 재위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인간 세상은
인류의 부모도 깨닫지 못하는 난세입니다.

예수님은 어리석은 중생들에게
인류의 부모이며, 나를 지상에 태어나게 하시는
여호와 삼신(하느님)을 숭배하라고 소리높이 외치신 인류의 스승입니다.

한편 불교의 석가모니 부처님께서도
인류의 아버지 태호복희 황제님이 창시한
태극이 무극법을 일생동안 설법하신 인류의 스승입니다.

오늘날 1신만 숭배하는 현세에
필명 학생님은 깊이 깊이 심사숙고 하세요

다음 주의 연재는
한국은 종교의 원천국이다. 꼭 탐독해 주세요

필명 학생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아담 2007-11-29 16:01:08
님께서 설파하신 내용은 현실로 입증됌을 저는 감히 확신합니다. 온 인류가 그사실에 고개숙일날이 멀지않았읍니다. 그동안 외로이 각고의 노력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善-

아담 2007-11-29 16:03:10
하늘의 선택을 받은 한겨레 단군의 배달민족 백성들은 깨어날지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