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박물관 개관 7주년 기념 SNS 이벤트 ‘수원광교박물관을 보여줘’ 진행
수원광교박물관 개관 7주년 기념 SNS 이벤트 ‘수원광교박물관을 보여줘’ 진행
  • 김병철 기자
  • 승인 2021.03.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광교박물관 홍보하고, 선물도 받고...
‘수원광교박물관 개관 7주년 기념 이벤트’ 기념품(위쪽부터 수원이 케이크, 수원이 초콜릿, 돗자리).

수원광교박물관이 개관 7주년을 맞아 수원광교박물관을 SNS로 홍보한 시민 중 17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선물하는 이벤트 ‘수원광교박물관을 보여줘’를 진행한다.

시민 누구나 3월 2일부터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박물관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 중 한 곳 이상을 ‘팔로우’한 후, 수원광교박물관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수원광교박물관#7주년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박물관 방문이 어려운 시민은 전에 찍은 사진을 올려도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게시물의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1명에게 ‘수원이’ 캐릭터가 그려진 케이크를 선물한다. 나머지 16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으로 수원이 초콜릿(10명)과 수원광교박물관 돗자리(6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수원광교박물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념품도 받고, 수원광교박물관도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에 많은 시민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3월 7일 개관한 수원광교박물관은 신석기시대 빗살무늬토기를 비롯해 청동기시대, 조선시대, 한국 근․현대사를 살필 수 있는 유물을 전시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