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컴투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유채열 기자
  • 승인 2013.04.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개발한 해양 어드벤처 SNG ‘포켓아일랜드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는 해양 무역과 탐사를 통해 나만의 섬을 꾸미고, 키워 나가는 스마트폰용 해양 어드벤쳐 SNG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하며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포켓아일랜드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되어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친구의 교역소를 방문해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사고 팔 수 있으며, 게임 내 업적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며 카카오톡 지인들과 랭킹 경쟁도 벌일 수 있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시킨다.

또, 다양한 건물에서 생산된 물건들은 무역선을 이용해 바다 밖의 세상에 팔 수 있고, 보물섬 탐험을 통해 게임아이템을 생산하는 랜드돌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총 12가지 랜드돌은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꾸미기 아이템인 동시에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포켓 아일랜드 for Kakao’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