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20주년 맞아 ‘세제 바로 알고 잘 쓰기’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비트’ 20주년 맞아 ‘세제 바로 알고 잘 쓰기’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마트서 파워비트 구입 시 세탁물보관바구니 무료증정 프로모션 전개

^^^ⓒ 뉴스타운 이종철^^^
생활용품 전문기업 CJLION(대표 와다 케이지)이 자사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 출시 20주년을 맞아, 올바른 세탁 문화 형성을 위한 ‘세제 바로 알고 잘 쓰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세탁세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No.1 브랜드 ‘비트’는 최근 우수한 세척력과 헹굼성은 유지하면서 세제 사용량은 절반 이하로 줄인 신제품 고농축 세제 ‘파워비트’를 출시, 국내 세탁 문화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1년 6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의 세탁세제 사용 기준 개정에 발맞춰 국내 최초로 세탁량에 따른 적절한 세제 사용 기준을 표시해놓은 ‘세제 사용지수 계량컵’을 도입한 파워비트를 통해 웰빙 세탁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LION은 세탁량에 따른 세제 사용 기준을 알려주는 세탁물 바구니와 함께 올바른 사용법을 위한 안내책자를 증정하는 전국단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6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파워비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되며, 지속적으로 대형 할인마트 등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확대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CJLION 파워비트 현기안 CM은 “지난 20년간 ‘비트’는 대한민국 주부들에게 편리하고 올바른 세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해 온 대한민국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라고 설명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제 사용량을 줄여 환경 보호는 물론, 편리하고 쾌적한 세탁환경 조성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비트는 세제의 무거운 무게와 과다한 세제 사용량, 환경 문제 등에서 불만을 느끼고 있던 소비자 의견을 참고해 적은 사용량으로도 우수한 세척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고농축 세제다. 일본 라이온사의 선진 효소 기술을 적용해 세탁물의 깊고 미세한 부의의 오염과 냄새 유발 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쾌적한 의류 위생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