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션, CVSNET㈜와 광고사업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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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오션, CVSNET㈜와 광고사업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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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광고사업 분야에서만 200억원 이상 매출 목표

디지털오션(대표:강문석)이 세계최초 편의점 할인쿠폰 서비스 업체인 씨브이에스넷과 사업 협력을 통해 온라인 네트워크 할인쿠폰 사업에 진출한다.

씨브이에스넷은 전국 10,000여개의 편의점(Familymart, GS25)를 대상으로 “포스트박스”라는 단말기를 설치하여 할인쿠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현재 전국에 약 7,600개의 편의점에 “포스트박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광고화면을 터치하여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할인 혜택이 있는 쿠폰을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씨브이에스넷 노영진 팀장은 “현재 편의점은 하루 평균 600만명이 이용 하고 있으며, 고객중 60%가 구매력 있는 20대에서 40대가 주를 이루고 있어 매력적인 광고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하고, “ 온라인 광고 1위 기업인 디지털오션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창출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지털오션 관계자는 “이번 광고서비스는 1일 24시간 운영되며, 최소 1시간 이상 노출이 보장되는 포스트박스 단말기의 메인영역에 광고노출(이미지 + 동영상)이 가능한 신개념의 서비스.”라고
설명하고, “ 특히, QR코드 서비스를 도입하여 스마트폰 등을 통한 홈페이지 참여 유도 등 기존의 온라인 소셜커머스 사업보다 직접광고노출 효과가 큰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디지털오션은 이번 씨브이에스넷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새로운 광고시장의 트렌드가 형성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기존의 광고사업과 연계하여 올해 광고 사업부에서만 약 2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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