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11월 첫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11월 첫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단풍이 한창 무르익어 장관을 이루는 계절입니다. 들뜬 마음을 생활 속에서는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려야지 자칫 흥분하면 실수가 예상돼는 주간입니다. 구설수도 조심.
48년생 : 부부지간에는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60년생 : 건강문제로 마음걱정 하지 말고 빨리 검진을 받던가 아니면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헤어지면 또 보고 싶은 이성이 금주는 왠지 남처럼 느껴지는 주간입니다.
84년생 : 분주한 금주가 되겠지만 본인에게는 실속이 없는 허무한 금주가 됩니다.

: 주위의 방해도 있을 수 있고 도움 받을 일도 생길 것이니 이 모든 걸 담담하게 받아 들여야 하고 미혼인 경우는 장가나 시집에서 유리한 입장에 처할 수 있습니다.
49년생 : 금주는 편안한 곳에서 아무 생각하지 말고 푹 쉬는 게 좋습니다. 직장인이면 가급적 움직이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61년생 : 사귀는 이성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인기 상종가입니다. 이러한 인기는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85년생 : 교통신호 법규를 준수 하는 게 좋습니다. 뜻하지 않게 돈이 나갈 수 있습니다.

: 형제나 동료들과 이익분배에 대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몫을 양보하는 게 속 편한 길입니다. 지금 당장은 아깝다 생각이 들어도 결국은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주부는 너무 가정에만 매달리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금주는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62년생 :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74년생 :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이 주간에 당신에게 올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친구를 너무 믿지는 말아야 합니다.
86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과 회포를 푸는 것도 하나의 건강 비법입니다.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입니다.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한번 해보는 게 좋습니다.
51년생 : 가보지 못한 장소에 가보는 것도 다음을 위해서는 큰 전환이 될 것입니다.
63년생 :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큽니다. 한걸음 차분하게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75년생 : 가벼운 산책이나 가족들과의 외식으로 기분전환 하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투자 시기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돌아가는 편이 좋습니다.

: 주변에 나를 좋아하는 이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배필을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이주간은 가급적 더운 음식을 피하고 냉한 음식을 섭취하는 게 당신의 건강에 유리합니다.
52년생 : 커다란 행운이 당신의 주위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그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64년생 : 괜찮은 여인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주간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사랑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지만 섣부른 결정은 오히려 당신의 마음만 아프게 할 수도 있습니다.
76년생 : 학업에 열중할 시기입니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88년생 : 건강을 생각해야합니다.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게 반드시 필요합니다.

: 직장동료나 이웃 간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많이 생길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계획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53년생 : 이웃 간에 말썽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양보하는 편이 좋습니다.
65년생 : 표현 없는 애정은 상대방이 모릅니다. 가급적이면 애정 표현은 과감하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
77년생 : 멀지 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금주 간은 참는 게 복이 됩니다.
89년생 : 노력한 결과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반드시 보답 받게 됩니다.

: 그동안 돌보지 못한 육체적 피로가 나타나는 주입니다. 건강은 살아가는데 최고의 재산입니다.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어야 합니다.
54년생 : 솔직하게 자신의 심정을 툭 터놓고 대화할 상대가 없으니 마음고생이 심합니다.
66년생 : 신용카드만 믿고 있다가는 큰 코 닥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78년생 : 소띠여성과의 만남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마음고생만 하다가 끝날 수 있습니다.
90년생 : 부질없는 생각에 사로잡혀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밖으로 표현해서는 안 됩니다.

: 내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지 못하고 끌려 다니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기분전환이나 운동도 필요합니다. 건강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43년생 : 보험관계로 담당직원과 실랑이가 예상되니 답답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55년생 : 매매나 외출은 삼가해야합니다. 개띠여성과의 접촉은 삼가는 편이 좋겠습니다.
67년생 :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아도 초조해 하거나 짜증부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이 만든 결과입니다.
79년생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학 운이 따르는 주간입니다.

: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을 듯 하니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지출보다 수입이 많으나 검소한 삶이 필요합니다.
44년생 : 사전에 약속을 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는 게 좋습니다.
56년생 :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한 번 배신은 또 다른 아픔을 줄 수 있으니 그 사람을 잊는 게 유리합니다.
68년생 : 한 번 잃은 신뢰는 회복하기 힘이 듭니다. 양띠와의 새로운 만남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80년생 : 학교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습니다.

: 가정이 화목하니 밖에서도 즐겁습니다. 행복이란 가까운 곳에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45년생 :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금주는 그냥 물 흐르듯이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57년생 :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접어야합니다. 그러한 사고방식이 자신의 경쟁력을 떨어뜨리게 합니다.
69년생 : 금주는 실리보다 명분에 따라서 행동하는 게 좋겠습니다. 조그만 이익에 만족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간단한 운동이나 산책으로 컨디션 조절을 하는 게 좋습니다.

: 당신의 결정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대로 밀고 나가면 희망이 있습니다. 재정상황에 따른 민감한 처세가 필요합니다.
46년생 : 부부관계에 이상이 생깁니다. 한순간에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친척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게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58년생 : 예상치 못한 금전적 손실이 예상됩니다. 매매와 관련해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70년생 : 자식에 대한 애틋한 사랑이 느껴지는 주간입니다. 내림사랑이라는 말이 절로 생각납니다.
82년생 : 취미생활 또는 학업에서 승부를 거는 편이 좋습니다. 인내심이 최고조로 달하는 주간입니다.

: 오르막이 있으면 반드시 내리막이 있으니 지금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계속 매진하는 게 좋습니다. 노력한 결과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반드시 보답 받게 되어 있습니다.
47년생 : 잦은 과음으로 인하여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59년생 : 이웃사이에 말썽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양보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망설이지 말고 새로운 일에 대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매진하는 게 좋습니다.
83년생 : 친구와의 관계에서 믿음이 최고의 덕목입니다. 친구를 믿고 같이 움직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