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딩업계 탑클래스 '휘경웨딩문화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 웨딩업계 탑클래스 '휘경웨딩문화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 등 신세대 예비신혼부부들의 러브콜을 받기에 충분한 곳 '휘경웨딩문화원'

^^^▲ '휘경웨딩문화원' 데이지홀
ⓒ 뉴스타운 고재만 기자^^^
“즐겁고 기쁜 날 내 가족 내 손님을 모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다시 추천해주고 싶은 웨딩홀이 된 것은 타 웨딩홀과 비교될 수 없는 전직원들의 남다른 서비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특급호텔 27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사장님 이하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 내는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의 맛으로 최고의 날을 평생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축복의 장으로 쓰이게 하소서”

이는 서울 휘경동에 위치한 휘경웨딩문화원 김달수 대표의 간절한 소망이자 기도제목이며 운영 지표다.

결실의 계절을 맞이해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라면 좀 더 특별하고 화려하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여유있는 결혼식을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내 마음에 딱 맞는 웨딩홀, 편안한 웨딩홀, 저렴한 웨딩홀 등 고객이 선호나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춘 웨딩홀은 그리 흔하지 않을 것이다.

기쁘고 행복한날을 저렴하고 편안하며 남다른 이벤트를 제기하는 서울의 한 웨딩문화원이 신세대 에비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9년 전통의 웨딩사업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서울 웨딩 업계의 탑클래스인 '서울 휘경웨딩문화원(대표 김 달수)이다.

서울 동대문구 중랑교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휘경웨딩문화원은 4층 데이지홀과 5층 연리지홀 그리고 6층과 7층에 1,200석 규모의 대연회홀이 마련되었고 4층과 5층에 각각 신부대기실과 폐백실이 구성돼 있으며 각각 예식홀 내부의 천장의 높이는 특급호텔의 대형홀의 못지않은 높은 구조로 웅장한 느낌을 주는 웨딩홀로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며 요즘 신세대 예비신혼부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웨딩홀 중의 하나이다.

특히 5층 컨벤션홀은 천장 마감부분이 아주 독특하고 약 9미터 높이를 자랑하며 2009년 트랜드로 자리잡을 "하우스웨딩"이 서울에서 유일하게 여유 있게 치를 수 있는 준비가 돼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요즘 신세대 예비부부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저렴한 예식비용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나만의 예식을 치룰수 있는 웨딩홀을 선호하고 있다.

보석으로 치면 화려한 다이아몬드나 루비 같은 느낌보다는 소박하고 실속있는 진주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기도 한 휘경웨딩문화원은 4층 데이지홀과 5층 연리지홀로 한층에 한팀만을 위한 웨딩홀로 꾸며져 있다.

데이지홀은 고급스러우면서 넓고 깨끗하며, 최첨단 특수조명과 효과로 신랑신부의 환상적인 결혼식을 연출해 드리는 것이 인상적이다.

연리지홀은 신세대들이 선호하는 하우스 웨딩 개념을 접목 시켜 1시간30분의 넉넉한 예식시간과 백자작나무와 내추럴한 그린톤 꽃장식이 숲의 결혼을 연상시킨다.

각층별로 나뉘어진 연회홀에서 피로연은 물론 돌, 백일, 회갑, 고희연, 및 기업행사와 다양한 모임등 각종 연회 행사를 자유롭게 치룰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중 하나이다.

때문에 휘경웨딩문화원부페는 예비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라 각 기업과 여러 단체들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특급호텔 27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사장님 이하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 내는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의 맛은 정갈하고 맛이 좋아 휘경웨딩문화원을 찾는 이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그리고 휘경웨딩문화원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또한 남다르다.

행사 내내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해 성심성의껏 안내하는 모습은 고객들로 하여금 특급호텔에서 서비스를 받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식장에서 중요시 되는 것은 찿아오시는 가족들의 편리성인데 휘경웨딩홀은 지하철 1호선과 동부간선도로 중랑교 IC 옆에 접하고 있으며 청량리에서 중랑과 구리방향으로 이어지는 수 많은 대중교통 노선이 연결되고 있다.

뿐만아니라 주차공간 또한 타워주차장과 건물 옆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랑, 신부를 위한 별도의 주차장도 제공되고 있다.

아직 서울 동북부에서는 손색없는 시스템으로 이 곳을 찾는 많은 신랑, 신부들이 알차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예식 장소로 손색이 없다는 게 고객들의 한결같은 얘기다.(휘경 웨딩문화원 http://www.hgwedding.co.kr)

^^^▲ '휘경웨딩문화원' 로비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 '휘경웨딩문화원' 연리지 홀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 '휘경웨딩문화원' 신부대기실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 '휘경웨딩문화원' 폐백실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 '휘경웨딩문화원' 대연회 홀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 '휘경웨딩문화원' 전경
ⓒ 뉴스타운 고 재만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