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셋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셋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큰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결단력이필요합니다. 둘 다 얻으려 하면 하나도 얻을 수 없음을 알고 결정해야 합니다. 수험생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빨리 풀어야 합니다.
48년생 : 가벼운 체조나, 가까운 산으로 부부끼리 등산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신중 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섣부른 판단은 후회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 부부끼리의 외출로 인하여 그 동안 안 좋은 일들이 무마 될 수 있습니다.
84년생 : 고민 하는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는 게 좋습니다.

: 자신의 실수를 먼저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게 유리하게 작용되는 주간입니다. 먼저 자존심을 접고 고개를 숙이면 여러모로 편하게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습니다.
49년생 : 그동안 말썽을 부려온 자식이 뜻하지 않게 기쁜 소식을 전해 주게 됩니다.
64년생 : 노름이나 복권은 금물입니다.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 한번 해보세요. 뜻하지 않은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73년생 : 괜찮은 이성과의 만남이 기대됩니다. 그는 당신이 바라는 이성이나, 마음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85년생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세요. 결코 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 아랫사람의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이 회사에서 주가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부하직원의 은공을 잊으면 나중에 어려워 질수 있으니 반드시 챙기는 게 좋습니다.
50년생 :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건 포기해야 한 가지라도 이룰 수 있습니다.
62년생 : 재물보다 명예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저녁 나들이는 피해야 합니다.
74년생 : 주부는 시부모와 말썽이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이 먼저 한 발 양보하는 게 좋습니다.
86년생 : 현명함과 총명함이 보이니 하는 일들이 다 잘됩니다. 노력은 필수사항입니다.

: 지금 당신의 주위에 있는 이성은 당신과는 인연이 없습니다. 과감한 정리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지체되면 될수록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입니다. 집안 문단속을 주의 있게 해야 합니다.
51년생 : 동창이나 동호회 모임에서 중책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63년생 : 윗사람과의 대화로서 모든 일을 처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괜한 행동으로 인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75년생 :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입니다.

: 재운이 따르고 뜻밖의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주간입니다. 다만 이웃과 사소한 문제로 인하여 가벼운 시비 거리가 예상되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52년생 : 외식할 일이 생기면 가급적 한식으로 먹는 게 좋습니다. 새로운 음식으로 인하여 배앓이를 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 주부는 이 주간 가족을 위해서 정성껏 음식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76년생 :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오늘은 생각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머리만 아플 따름입니다.
88년생 : 육체적인 컨디션이 오랜만에 좋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하면그동안 노력이 헛고생으로 끝납니다.

: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킬 건 지켜야 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이야기를 할 수 있으니 행동 가짐을 조심해야합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나 야외공원으로 가벼운 산책을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53년생 : 당신의 경험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당신의 경험을 믿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65년생 :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 평상시대로 처리하지 말고 창조적인 발상을 해야 합니다.
77년생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지루함이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미팅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89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운 때이니 처신에 있어서 신중하게 행동해야할 운입니다.

: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하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친구의 장점만 보이니 이 또한 부러운 일입니다.
54년생 : 처음 추진력은 있으나 끝까지 책임지지 못하니 주위사람들의 원망하는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66년생 : 혼자 분주하게 움직여도 별 소득이 없는 하루입니다. 그래도 움직이지 않는 것 보다는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78년생 : 독립을 생각하는 직장인은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움직이는 게 유리합니다. 섣불리 동료에게 이야기 하지 말아야 합니다.
90년생 : 컨디션이 안 좋으면 움직이지 않는 게 상책입니다. 결정할 일은내일로 미루는 편이 유리합니다.

: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나 결과적으로 자신에게 남는 건 아무것도 없으니 허무한 주간이 됩니다.
43년생 : 한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하면 반드시 자신에게 그러한 복은 돌아옵니다.
55년생 : 주도면밀한 계획일지라도 어딘지 모르게 허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67년생 : 중요한 결정일수록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이동 중에 무리가 따릅니다.

: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는 좋은 방법입니다.
44년생 : 주부는 문단속을 잘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56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는 것도 바람직한 일입니다.
68년생 : 이동시 가벼운 사고로 액땜해야 더 큰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80년생 : 부모님이나 선배들의 조언에 대해서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게 좋습니다.

: 만남이나 여행은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자신의 건강과 내일의 충전을 위해서 좋습니다. 모든 걸 잊고 푹 쉬는 게 좋겠습니다.
45년생 : 가급적이면 중요한 일들은 오늘 처리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57년생 : 기대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날이다. 그러한 수익을 흥청망청 쓰지 말고 미래를 대비해야합니다.
69년생 : 끊임없이 당신을 칭송하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이런 날만 계속되기를 기원하세요.
81년생 : 가족이 제일 이라고 느낄 수 있는 주입니다. 가족만큼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 승진이나 예기치 못한 시험결과에 그동안 안 좋은 상황이 한 순간에 해결되는 그런 주간입니다.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으로 이런 기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46년생 : 자녀들의 문제가 드디어 풀리기 시작합니다. 마음속으로 응원하세요. 밖으로 내색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납니다.
58년생 :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주가 되지만 금주 같은 날은 드문 주입니다.
70년생 : 처음만나는 사람에 대해서는 항상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말고 조심하세요. 지나친 친절은 오히려 실이 됩니다.
82년생 : 기쁨의 소식이 연속됩니다. 노력의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 따뜻한 말 한마디가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의 불화를 가까운 지인과 상의하고 처리하는 게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 보다 유리합니다.
47년생 : 가벼운 접촉사고가 예상되니 이동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59년생 : 직장에서 충동이 예상됩니다.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71년생 : 뭐든지 배우는 게 유리합니다.
83년생 : 이동이나 여행에 있어서 좋은 길운이니 움직이지 않으면 오히려 반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