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전대표 노래방' 발언과 어느 공원에서의 '쥐생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전대표 노래방' 발언과 어느 공원에서의 '쥐생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지방선거 결과는 향후 한나라당집권 위기중에 최대 위기

 
   
     
 

한나라당 전략기획본부장 전여옥 의원이 6월 4일 KBS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에 출연하여 6.2 지방선거 패배와 관련 궤변을 늘어놨는데, 그 발언요지를 소개하자면

이번 선거패배의 책임을 놓고 친이, 친박이 갈등할 지에 대해서는 '내가 잘했고, 네가 못했네'라고 따지는 것은 진부하다, 책임을 정몽준 대표가 다 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 모든 당원이 그 책임을 나눠가져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4대강 사업 및 세종시 수정안 추진에 대해 '추진 과정에서 국민 불만이 컸다, 좀 더 대화했어야 했고, 여야가 협조해 합의를 이끌어내는 과정을 국민은 중시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민주당이 내각 총사퇴 등 공세를 강화하는 것과 관련, 전 의원은 '이것은 한나라당 패배지 민주당이 잘해서 압승했다고 볼 수는 없다, 수도권 세 군데 중에 두 군데를 한나라당이 지켰다는 점 등을 민주당이 신중하게 읽고서 국민의 뜻을 헤아려야 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박근혜 전 대표가 당의 선거지원 요청에 응하지 않고 지역구인 달성군에서만 지원유세에 나선 것과 관련, '어떤 이는 국민가수 조용필씨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공연을 잡아 놓고, 동네 노래방에 가서 노래하고 있었던 것 아니냐는 비유를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조용필 노래를 올림체조경기장에서 불러야 할 박근혜 전대표가 노래방에서 불렀다고 치자, 그런데 그 큰 무대를 버리고 노래방에서 부를 수밖에 없도록 만든 세력, 인사들은 누군가? 체조경기장에 악취나 뿌리고, 무대를 흔들어 대고, 오케스트라를 걷어차고, 방송장비를 짓밟은 세력들이 누구냐는 말이다? 물론 배신의 대명사 전여옥의원도 그 패착의 공동정범임을 부인하진 못할 것이다.

그리고 6.2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을 지지한 죄밖에 없는 평당원, 일반당원들에게 패배의 책임을 지라니 그들이 뭔 죄가 있는가? 그렇게 말하는 전여옥의원지역구에서는 어찌됐는가?

세종시수정, 4대강 추진이 정치권, 여론의 도마에 오른 지가 벌써 1년이 넘었다. 그런데 "좀 더 대화했어야 했고, 여야가 협조해 합의했어야 한다"니 만약 전여옥 의원이 충청도 등 지방에 와서 세종시 수정, 4대강살리기 사업에 대해 '시간부족, 여야대화, 협조부족, 합의'등 이 따위 말을 했다가는 아마 몰매 맞을지도 모른다.

그동안 청와대가 세종시와 4대강문제에 대해 일방통행, 밀어붙이기, 오기(탐욕), 자만을 부렸고, 정총리, 정대표, 친이계가 이에 앞장섰고, 조중동, 어용단체가 여론을 호도한 것에 대해 지역주민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을진데 어찌 그런 허무맹랑한 소릴하는가?

집권여당으로서 선거에서 대참패를 당했으면 부끄러운 줄 알고 반성이나 하고 있던지, 마음은 쓰려도 말이라도 깨끗하게 패배를 인정해야지 '한나라당의 패배지 민주당이 잘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니 소위 기자출신이 뭐 이 따위 지론을 펼치나?

그리고 '서울시와 경기도를 이겼으니 됐다'는 그런 말도 이명박대통령과 단둘이 골방에서나 할 말이다. 전여옥의원 개인적으로는 보면 당 선거전락기획위원장이라는 직분을 가졌으니 이번 선거 패배의 중심인물로서 의원직사퇴도 시원치 않을 판국이다.

그럼에도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이런 인식을 가진 전여옥 의원에게 오늘 아침 어느 공원에서의 주민들 대화내용을 전한다.

삼삼오오 모인 공원에서 50대 여성 왈 '난 한나라당이 싫어서가 아니라 이명박이 하고 그 옆에 있는 놈들 하는 짓거리가 꼴보기 싫어서 무조건, 볼것도 없이 2번만 다 찍었어'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아주머니, 아저씨들 모두 '맞아, 맞아 그려, 나도 그랬어!'

그리고는 또 다른 60대 남성은 한 술 더 떠 (한나라당 후보를 향해) 000는 쥐새끼 같아서 안 찍었고, (민주당 후보 향해) '000는 똑똑하고 잘 할것 같아 찍었어'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분들이 이 말에는 별로 반응이 없었다.

내가 보기에도 민주당 후보가 오히려 '쥐상(관상)'에 더 가까웠기 때문이다. 하도 기가 막혀 그 옆을 지나며 그 남자를 멀건히 처다봤다. 그러자 그 사람들은 옆 벤취로 가서 큰 소리로 '고 노무현대통령이 잘했다'고 입에 게거품 물고 칭찬하고 있었다.

사람의 외모를 가지고 '쥐'에 비유하는 것은 정말 잘못된 것이다. 그럼에도 공원에서 만난 그 60대 남성은 이명박대통령을 너무나 증오한 나머지 한나라당 후보가 열심히 일 잘하고, 넓적하고, 미남스타일 인데도 쥐새끼처럼 보인 것이다. 아니 그렇게 인식하려고 자기최면을 걸고, 선동한 것이다.

민주당 지지자들은 한번 민주당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번 지방선거 결과는 향후 한나라당집권에 정말 위기중에 최대 위기다.

그럼에도 아직도 패배원인과 시류를 제대로 읽지 못하고(파악하지 않고), 왜곡하는 전여옥의원! 국가, 보수우파, 한나라당을 망치려는가? 이러면 절대 안 된다. 이제라도 하루빨리 MB의 하야나 탈당을 권고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어처구니 2010-06-04 18:22:45
이번 지방 선거 패배의 원인은 다른데 있는것이 아니라 MB 주변의 쓰레기 같은 인간들 때문에 와전히 망했다는것을 알아야 한다. 즉. 000,000,000,000,000,000, 등등 배신자들의 꼴 보기싫어서 온국민이 표를 주지 않했다는것을 알야지 아직도 전여옥 같은 인간 쓰레기는 정신못 차리고 엉뚱한 말를 하고 있는고? 그렇게 국민의 마음을 모르면서 무슨 정치를 한다고 하는고? 달성군수 공천은 전혀 당선 가능성이 없는 사람을 공청 해놓고 박근혜 엿먹일려고 한것을 보고 놀랐다 한나라당 이 박근혜를 그렇게 갈세 하고 표 얻을려고 한것이 어리석지 참 어처구니가 없다.

리맹바기 동무 2010-06-04 18:31:26
걸래쪼가라만 가득찬 저 대가리 무슨 전략기획을 한다요?
돈많아서 달라분었든 멍주니가 떨어저 나갔응께 서운해서
워쩐다요? 빽이 없어졌응께 기획전략 감투도 오래 못갈껀
디요. 남의 글 표절해서 묵고살던것이 누구땜시 출세를 항거여? 그래도 보지찼다고 지보다 잘난 여자한테 질투는 있어서
씹어대든 여자땜시 출세한거 아니여? 주제를 알아야제.


리맹바기 동무 2010-06-04 18:37:17
시방 다시 봉께 쌩주상이 워쩌면 리맹바기 동무하고 그렇게
닮은거여? 몽주니는 물러났응께 빨리 가서 리재오 동무한테
붙오야제 그런디 거기는 벌써 진수희가 먼저 가 있담시로...?
그렁께 워쩐당가요?

ㅋㅋ 2010-06-04 18:40:49
올림픽경기장보다 동네 노래방이 훨씬 편하지.
미쳤다고 그 구린내 나는데 가서 노래불러? 미쳤어?
아로마 향기가 그윽한 소박하고 조그마한 동네 노래방,
조오치........

실버여전사 2010-06-04 23:23:13
오크녀가 관심받고 싶나 봅니다 이번선거 대패 한게 너그들 패거리들 때문이란걸 명심하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