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카울리’ 서비스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과 같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모바일 홈페이지)을 활용해 지역, 나이, 성별 등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스마트 광고 플랫폼이다. 인기 어플리케이션에 배너 형태로 광고정보를 전달하는 카울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손쉽게 마케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카울리 서비스는 클릭당 지불 방식인 CPC(Pay per click)와 광고 노출에 따른 CPM(Cost Per Mill) 방식이 있다. CPM방식은 앱(APP) 실행시 전면에 광고가 노출되어 브랜드 광고 효과가 높으며 CPC방식은 모바일 지도나 앱 실행화면에 광고를 삽입해 앱(APP)광고, 지역광고, 사이트광고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자연스럽게 광고정보를 전달하고 앱 개발자와 수익을 분배하는 운영방식으로 광고주는 물론 앱 개발자 사이에서 카울리 정식 서비스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카울리 서비스 런칭를 기념해 어플리케이션 개발 활성과 지원을 위한 카울리 이벤트를 4월 1일(목)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울리 홈페이지(www.cauly.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이선진 마케팅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활용한 최신의 마케팅 툴로써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구현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앱(APP)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회사로 시장을 리드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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