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09년 12월 둘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09년 12월 둘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항상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다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없었던 사람은 금주 간에는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바쁘고 여유가 없는 것도 나중에는 병의 원인이 됩니다.

48년생 : 일이 잘 풀린다고 마음가짐을 헤이 하게 먹으면 안 됩니다.
60년생 : 인연이 아닌 사람과의 만남도 당신의 마음가짐으로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72년생 :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과는 충돌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길흉이 교차하나 길함이 앞섭니다.

: 얻는 만큼 잃는 것도 있으니 욕심 부리지 말고 정도 것 취하는 게 좋습니다. 의류 쪽 종사자는 패션경향에 따른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게 좋습니다.

49년생 :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 일은 이루어 질 것입니다.
61년생 :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마음 쓰지 않고 대범하게 맞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3년생 : 누군가 당신을 좋아합니다. 주위를 천천히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85년생 : 당신의 욕심이 자녀를 잘못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 이 주간에는 자기 자신을 너무 한 부분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적인 입장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50년생 :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주간입니다. 미리미리 다음을 준비하는 편이 좋습니다.
62년생 :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그러한 족쇄 속에서 생활하여야 합니다. 건강에 주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74년생 : 직장인 이라면 오랜만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사와의 관계가 회복됩니다.
86년생 : 당신은 좋은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니 충분히 활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 지금 당장 하는 일이 지겨우면 잠깐 다른 쪽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렇다고 직업을 바꾸는 건 위험합니다.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이성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기니 마음이 심란하게 됩니다.

51년생 :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63년생 : 여행계획이 있다면 취소하는 게 좋습니다. 이동 중에 사고가 예상되니 가급적이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75년생 : 지난밤에 악몽으로 인하여 컨디션이 안 좋으니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보내는 게 필요합니다.
87년생 : 변화를 수용하고 자신도 그 변화에 맞는 행동을 해야 합니다.

: 후회해도 안타까워해도 이미 한 번의 기회는 지나간 날입니다. 내일을 대비하고 정비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누군가와 시비 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52년생 :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결국 당신도 그러한 족쇄 속에서 생활하여야 합니다. 건강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64년생 : 가족이 제일이라고 느낄 수 있는 주간입니다. 가족만큼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76년생 : 말 한마디로 천 냥 빛 을 갚을 수 있으니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88년생 : 가족과 함께 저녁에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밝은 내일을 준비하는 편이 좋습니다.

: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은 다른 사람에게 가고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접근하니 이보다 답답한 경우가 없습니다. 주부는 자식과 좀 더 많은 대화의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53년생 : 전문직 종사자는 오늘 자신의 일과 전혀 다른 일들을 시도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65년생 : 인생에 대박이란 없습니다. 노력한 만큼 받는 것입니다. 공로를 인정받을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77년생 :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하면 당신도 힘든 경우를 당하게 됩니다.
89년생 : 누구나 한두번의 고비는 있는 법. 오늘은 내일의 밑거름이 되니 좀 더 열심히.

: 이웃 간의 대립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예상되고, 주위의 충고소리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주간이오니 각별히 유위하셔야 합니다.

42년생 : 현실은 냉혹하고 어렵다는 걸 또 한 번 느낄 것입니다. 인생에 대한 허무감이 드는 주간입니다.
54년생 : 친척사이라도 돈거래는 확실하게 하는 게 유리합니다. 차용에 대해서는 문서상 증거를 확실하게 남기는 게 좋습니다.
66년생 : 초반 어려움이 후반에 풀릴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꾸준하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78년생 : 아르바이트나 일거리가 들어오나 돈 받기는 힘이 듭니다.

: 다른 사람을 탓하기보다는 자신을 탓하는 게 낫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을 듯하니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43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예상됩니다.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5년생 : 오랜만에 집안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손자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67년생 : 현실과 이상사이에서 방황하는 주가 될 것입니다.
79년생 :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처리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주입니다. 받을 돈을 받았는데 불로소득처럼 느껴집니다.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됩니다.

44년생 : 건강에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감기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56년생 : 옷이나 외모에 신경써야합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입니다.
68년생 : 남들도 다 꺼려하는 일들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꺼려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좋습니다.
80년생 : 사랑하는 사이라면 금주 간에는 만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손재가 별로입니다.

: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해야 합니다. 출산을 앞둔 주부는 외출을 피하는 게 좋습니다.

45년생 : 막혀있던 일들이 한 순간에 풀리니 경거망동 말아야 합니다.
57년생 : 자식들과의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미리 다가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9년생 : 여행을 하면서 잠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81년생 :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능력 안에서 일처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 이주간은 가급적 집에서 멀리 떨어지는 게 좋겠습니다. 부부사이에 가까운 유적지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괜찮습니다.

46년생 : 잠시만이라도 집안일에서 벗어나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년생 :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저녁회식 자리에서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70년생 : 대인관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모든 일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82년생 : 그동안 말 못할 이성적 고민거리가 있다면 이주간은 당신의 속마음을 그에게 속 시원히 이야기 하는 것도 좋습니다.

: 만족이 너무 크면 일을 조기에 망칠 수 있으니 자중하면서 일을 이끌어 나가는 게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건 잠깐 멈추는 게 좋습니다.

47년생 : 부부끼리 가벼운 체조를 하거나 가까운 산으로 등산을 가는 것도 좋습니다.
59년생 : 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신중 또 신중을 기하는 게 좋습니다. 섣부른 판단은 후회할 수 있습니다.
71년생 : 부부끼리의 외출로 인하여 그 동안 안 좋았던 일들이 무마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 고민하는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급하게 시도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