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속 은밀한 거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다 속 은밀한 거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마린보이> 제작발표회

^^^ⓒ 김기영 기자^^^
5일 오전11시 서울 압구정CGV에서 <마린보이>(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 CJ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마린보이' 가 아닌 전혀 새로운 개념의 '마린보이' 를 소개하는 영화 <마린보이>. 도저히 범죄와 연관시킬 수 없는 '마린보이' 라는 단어가 몸 속에 마약을 넣고 바다를 헤엄쳐 운반하는 사람을 뜻하는 마약 범죄의 전문 용어로 등장한다.

이 날 하이라이트, 캐릭터 영상, 스펙터클 영상 공개에 이어 마련된 간담회에서 조재현, 김강우, 박시연 그리고 윤종석 감독을 만날 수 있었다.

^^^ⓒ 김기영 기자^^^
조재현은 젊은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 "예전에 안성기 선배가 밴을 부수고 싶다고 말 한 적이 있다"며, "영화 현장에서 젊은 배우들이 밴 안에만 머물며 현장 스태프들과 떨어져 지내는 모습이 영 좋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요즘 젊은 연예인들 일부는 자신들이 타고 다니는 밴에서 나오질 않아 얼굴 보기도 힘들다"며, "하지만 '마린보이'를 촬영한 김강우와 박시연은 요즘 연예인 같지 않게 전혀 그런 모습이 없어 놀랐다"고 밝혔다.

또한, "김강우와 박시연은 '마린보이'를 촬영하며 처음 만났다"며, "후배들과 어떻게 지내야 하나 걱정을 많이 했지만 김강우와 박시연은 길거리에서 함께 아이스크림 먹고 라면 끓여 먹을 정도로 권위의식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김강우와 박시연의 베드신에 대해 조재현은 "참관하겠다고 했더니 감독과 배우들만 찍겠다고 했다"며, "베드신 후일담을 대신 전하자면 굉장히 후끈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하루가 부족해 하루 더 날을 잡아 찍었다"고 전했다.

^^^ⓒ 김기영 기자^^^
김강우는 수중 액션에 대해 "물 속에서 액션하니까 체력이 금방 바닥이 났다"며, "나름대로 많이 준비를 했는데 체력이 금방 떨어져 내 자신에 실망하기도 했지만 원래 물 속에서는 지상보다 5배 빨리 체력이 소모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바다 촬영은 날씨에 따라 많이 좌우된다"며,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싶을 정도로 날씨와도 많이 싸운 기억이 난다"고 털어놨다.

근육질 몸매에 대해 김강우는 "몸 좋은 사람이 많아서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며, "힘들었던 건 잠수 수트가 타이트해서 몸매가 다 드러나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안 쓰면 배가 나와 보여서 일정한 체중 유지에 신경을 많이 썼던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수영선수의 몸매는 지방도 없어야 하고 박태환 선수처럼 미끈한 몸매여야 해서 촬영하면서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같이 했던 것이 힘들었다"며, "특히 술 안 마시고 음식 조절하는 것이 고충이었다"고 밝혔다.

'마린보이' 라는 캐릭터에 대해 김강우는 "지금까지는 내 캐릭터가 드러나기 보다 전체적 영화의 앙상블을 생각해왔다"며, "하지만 이번 영화는 캐릭터 영화다. 각각의 캐릭터가 색깔이 분명히 드러나는 영화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내가 기대하는 것은 바르고 성실한 이미지를 벗을 수 있을 것 같다"며, "'김강우에게 저런 느낌도 맞는구나' 하고 느끼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태환의 '마린보이'가 떠오르는 것에 대해 김강우는 “스포츠 스타 박태환 선수의 별칭인 ‘마린보이’가 영화의 동명 타이틀로 쓰이며 박태환 선수의 일대기를 그린 전기 영화로 오해 받기도 했다"며, "영화 ‘마린보이’는 전혀 다른 소재의 영화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박태환 선수를 초청해 배우들과 영화 ‘마린보이’의 편집본을 함께 봤다”며, “배우들 모두 영화에 대한 박태환 선수의 반응을 궁금해 했는데 굉장히 재미있어해 다행스러웠다”고 밝혔다.

또한, “‘마린보이’는 우리 국민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는 이름이다"며,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것처럼 영화 '마린보이'도 다른 방식의 좋은 느낌을 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박시연과의 베드신에 대해 김강우는 "첫날 찍고 나서 감독님께서 아쉬웠나보다"며, "화끈하고 멋있는 장면을 원하셔서 하루를 추가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굉장히 힘들었다"고 전했다.

^^^ⓒ 김기영 기자^^^
김강우가 섹시한 남자라는 말이 맞는 것 같냐는 질문에 박시연은 “우선 대답은 그렇다"며, "완벽한 바디라인 뿐만 아니라 그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 섹시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강우는 촬영 내내 칭찬 받을 만 했다"며, "정말 고생을 많이 하면서 촬영해 놀라웠다”고 전했다.

박시연은 '팜므파탈' 캐릭터에 대해 "팜므파탈이라고 하기에는 내가 모자라다"며, "감독님께서 세상에 모든 일에 무관심한 인물을 요구하셔서 그 감정을 기본으로 깔고 갔다"고 말했다.

이어서, "극중 천수를 유혹하기위해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있는데 나름 트레이닝도 하고 녹음도 했다"며, "지금 다시 보니까 다시하면 좀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강우의 베드신 에피소드에 대해 박시연은 “사랑하는 장면인데 치열하게 찍었다"며, "저희는 좋은 장면을 건지는데 바빠서 에피소드라고 할 것은 없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영화 <마린보이>는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