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슈퍼오닝',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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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 ‘슈퍼오닝',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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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전문가의 높은 평가 받아
‘슈퍼오닝' 2023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모습. /평택시

지난 2006년도에 탄생한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은 평택의 주요 생산 농산물인 쌀, 배, 토마토 등 8개의 인증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2023년부터 외래 품종인 추청벼(아키바레) 대체를 위해 평택 지역에 적합한 벼 품종을 개발하여 신품종 ‘꿈마지’ 쌀이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등 고품질 농산물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평택시는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이 지난 6월 29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3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슈퍼오닝은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상표 관리 조례」에 따라 생산과정, 출하, 유통과정 등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심사기준을 통과해야만 평택시에서 사용권한을 부여하고 있으며, 고품질 농산물이 생산되도록 재배기술 등의 교육 및 지도 등을 실시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와 우수농산물(GAP)‧G마크 인증 등 농산물 안전성을 확보한 점이 많은 소비자와 전문가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23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는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여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제정된 상으로 전국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 대상은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가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이 대상 수상으로 우수성을 다시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슈퍼오닝의 지속적인 육성과 발전 등 전국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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